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298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6년 전 (2019/10/02) 게시물이에요
중학교때까지 집에서 음력으로 생일 챙겨줬는데 친구한테 음력생일날 생일이라고 한 번 얘기하고 그 이후로 양력생일로 사는데  

아직도 내 친구 그 음력생일 기억해서 내 생일 헷갈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소중한친구다 노치치마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고딩때 일년에 한 두번 볼까 했는데 안어색해지고 대학가고 나서 이주에 한번씩 본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친구다 대학가고 직장다니면 친구만나기 더 힘드로ㅠㅠ 잘 챙겨주라 그런친구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ㅠㅠㅠ 진짜 대학가서 만나기 힘든데 얘랑 나는 둘다 공부 지지리도 안해서 일주일에 두세번도 만났닼ㅋㅋ큐ㅠㅠ 아니 둘다 생일 선물 챙긴게 고2땐가 그게 마지막이옄ㅋㅋㅋ ㅅㅊ 하고 끝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러는데 친구야 살아만 있으면 된단다ㅋㅋㅋㅋ 생일로 생사확인하고 만나서 밥먹고 슐먹고빠이치고 또 한동안 말 안하다 재미잇는거 생각나면 톡하고 또 안하규 그러는거지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마젘ㅋㅋㅋㅋㅋ 심심하면 너 담주에 뭐하냐 놀자 이러고 된다하면 걍 만나곸ㅋㅋㅋ 만날때도 둘다 30분씩 맨날 늦어서 누가 늦게오고 일찍 오고 이런게 없닼ㅋㅋㅋㅋ 너무 잘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난 이제 결혼해서 친구중에 짱친은 우리집 놀러오고 다른친구들은 번화가에서 아주가아끔 만나고... 결혼하면 거 더 보기힘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대박 ㅠㅠ 진짜 다른 때보다 결혼하면 더 만나기 힘들긴 하겠다... 그래도 진짜 짱친하면 안만나도 어색하거나 서운하거나 이런거 없는 거 같아ㅋㅋㅋㅋㅋ쿠 젤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마저마저 난 그냥 그친구가 잘 살아잇기만 하면 되 ㅋㅋ눈으로 세상보고 코로 숨쉬고 입으로 밥먹고 손으로 카톡하고 두발로 걷고 어디 아프지만 안았으면ㅋㅋㅋㅋ 심적으로나 외적으로나 건강한게최고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마쟈마자 건강해야 또 만나고 잘 지내고 그러니까 다 결혼하고서도 한동네 살고 싶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어릴때 실없이 우리 다같이 한아파트에살자!!하고 약속하잖아 언젠가는 이루겧지 하면서ㅋㅋ 근데 현실은 너나나나 다뿔뿔...마인드맵도아니고 여기저기 뻗어가있어 대신 30살되고 애없다는 기준하에 돈 좀 많이모아서 다같이 여행가자고 약속은 해놧다ㅋㅋ 이게 제일 가능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와 여행 진짜 좋지 ㅠㅠ 여행은 여유도 있아야 하고 시간도 있어야 해서 맞추기 진짜 힘들던데 ㅠㅠㅠㅠㅠ 결혼하면 배우자때문에 멀리 가기더 하니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미리 허락을 구해놨지 30살에 애들이랑 여행가겟다! 하고 그랫더니 첨엔 안됀다 하더니 왜?!왜??하니까 갓다오래ㅋㅋㅋㅋㅋㅋ 이제 변수는 혹시 결혼하는 친구가 생기느냐 마느냐 애가 생기느냐마느냐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흐ㅠㅠㅠ 꼭 30에 여행 갔으면 좋겠다..!!! 그때 미뤄지면 또 잡기도 힘들고 계속 미뤄질수도 있을텐디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제발 꼭 갈수잇기를 우리에겐 4년이란 시간이 남앗지만 알고보면 엄청 짧은시간이라 걱정반 기대반ㅋㅋ 그땐 환율좀 내려갔으면 좋겟다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공항 몇시까지 가야해?
9:49 l 조회 1
직장인들아 오늘 뭐해
9:49 l 조회 1
이직하고싶은데 뭔가 미안해서 이직 못 하겠어
9:48 l 조회 7
무진장세일로 가방 사려는데 골라줘요1
9:47 l 조회 22
회사입사할때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것만 제출해도돼나
9:47 l 조회 2
Istp들아 너네 이런건 아무의미없는거지?
9:47 l 조회 4
뻘하게 중국인들과 일본인들은 한자를 어떻게 외우는 거야?3
9:47 l 조회 13
우리집은 엄빠 별거한지 꽤 됐는데 등본제출할때마다 신경쓰여
9:46 l 조회 5
원신 스네즈나야 신캐 노이 얘 혹시 게임을 잘못찾아온거 아냐??1
9:45 l 조회 6
별러 안친한 직장상사 축의금 1
9:45 l 조회 10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2
9:43 l 조회 70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1
9:43 l 조회 17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3
9:43 l 조회 36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5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4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18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13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2
9:42 l 조회 23
호칭에 왤케 연연함3
9:42 l 조회 2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2
9:4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