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1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없나여 다들 만족쓰해?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만족에 하는거지 뭐 ㅋㅋㅋㅋㅋ 나는 홧김에 하긴 했는데 하고싶어서 한거라 만족하면서 지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반년째 하고있는데 겨울이 그렇게 춥다더라...? 아직 안겪어봤지만 진짜 너무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늘하늘한거 입으면 입는대로 잘어울리고 힙스러운거 입으면 또 잘어울림 귀파는 숏컷했다가 귀 넘기는 약간 긴 숏컷했다가 투블럭했다가 자유롭게 머리도 바꾸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사실 난 에오ㅇ 초ㅇ 보고 하고 싶어서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옆광대 별로 없으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항상 자르거 후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곱슬끼잇거나 머리가 얇고 상했다..그럼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완전 직모에 숱 많은편이긴한데 머리카락은 좀 얇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모면 괜춘 근데 머리숱많다니가 하는 얘기인데 숏컷이 층을 많이내서 오히려 버섯처럼 윗부분만 부해보이효ㅜ이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자인이 중요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에게
그래서 머리 자르려면 꼭 사진 여러개 많이 찾아보고 디자이너랑 꼭꼭 상담해서 맞춰봣름 좋게ㅛ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숏컷은 완전 아니고 거의 숏컷 기장 숏단발 했는데 완전 후회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기르기 힘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경우는 자의반 타의반이라서 그런것도 있는거같아,,긴머리에서 단발 허쉬컷 했는데 똥망해서 잘라버렸거든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나같은 경우는 옷도 원피스 샤랄라 이런거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짧은 머리가 더 싫었다,,원피스 입으면 확실히 긴머리보다 덜예뻐,,흑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숏컷하려고 잘랐는데 약간 난 숏단발 느낌으로 잘랐거든 하고나서 첨엔 아 별론가 싶었는데 지금은 만족 다만 기르는게 좀 힘듦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르기 힘들거 같긴함...극강의 거지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첨에 엄청 고민했는데 그냥 한살이라도 젊을 때 다양한 헤어스타일 해보고 싶어서 확 잘랐엌ㅋㅋㅋㅋ 난 머리 길이 가슴이랑 배꼽 사이정도엮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동생했었는데 자르고나서가 문제가아니라 기를때가 진짜 안이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가발쓸까 젠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를때 오바래 내 친구말에 의하면 한번하고 더이상하고싶지 않다고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비추
머리 반삭 수준이면 모르겠는데 그런거 아니면 머리 계속 뒤집어지고(자다가 일어나면...ㅎ) 짧아서 고데기 할 수도 없음
특히 뒷머리쪽이 대환장임
너무 불편해서 나는 그냥 다시 길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숏컷인데 좋앙 머리 빨리 감고 마르고 옷 스타일도 여남공용 힙합전사처럼 입어서 잘어울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1
8:02 l 조회 5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19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21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13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2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4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6
7:56 l 조회 23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46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54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4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1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3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1
7:49 l 조회 232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