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0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내가 객관적으로 얼굴이 작은편이야 처음보는 알바생분들도 얼굴 정말 작다고 신기하다고 할 정도.. 키는 작은데 비율 좋다는 얘기도 정말 많이 들었고 엄마 닮아서 가슴도 꽤 있는편이란말이야. 

최근에 친구가 인터넷으로 모자를 산다해서 같이 봐주고 있는데 사진 보내더니 이거 너무 작아보이지? 이러더라고. 그래서 괜찮을 거 같다고 말하니까 아냐 우리는 얼굴이 커서 더 큰 거 사야돼. 착각하지마.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그리고 바지 안에 티를 넣어서 입으면 비율이 더 좋아보인다고 들었다했더니 그래도 너는 비율 안좋아! 이런식으로 말하고 내가 사고싶은 옷 사진 보내주면서 이거 가슴이 너무 부각되어보이겠지?라 물으니까 음.. 너는 가슴이 없어서 신경 안써도 될 듯! 이렇게 말을하더라,, 

진짜 모르는 사람들한테도 얼굴작다, 비율좋다는 말 많이 들었고 가슴도 평균 이상으로 큰 편인데 얘는 왜 이런 말을 한걸까,,,,, 그렇게 안보이는건지 좋은말을 안해주는 성격인건지 모르겠어 뭘까ㅠ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지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소에 저런 질문 많이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질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슴 부각,, 비율 뭐 그런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나는 옷 보다가 그날 한 번 물어본거고 비율은 연예인 사복 사진 보다가 나온 말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그럼... 답정너처럼 보여서 그런가...??? 싶었는데 그것두 아닌 거 같네... 친구가 좀 그런가바... 그런 이야기 일절 안 꺼내는 게 나을 거 같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하닉 가만히 있다가 고점에 주움
10:37 l 조회 1
이렇게 주식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ㅋㅋㅋㅋ1
10:36 l 조회 19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
10:36 l 조회 15
익들은 어떤 엄마가 되고싶음?
10:36 l 조회 8
하닉 소수점매수했는데
10:36 l 조회 17
의존적인 애들 옆에 독립적인 사람이 붙는거같음
10:36 l 조회 11
공무원인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는데.. 대졸 무스펙이야 조언부탁해
10:36 l 조회 6
그럴일은 없겟지만 하이닉스 XXXXXXXXXXXXX
10:36 l 조회 28
사무직익들 회사 안에서 겉옷 뭐 입어?4
10:35 l 조회 10
미국 마이크론 실적 25일 발표인데 뭔가 문제생긴듯..반도체 주식 다 매도하자4
10:35 l 조회 20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4
10:35 l 조회 26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3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2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3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1
10:35 l 조회 8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5
10:34 l 조회 15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13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4
10:34 l 조회 48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4
10:34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