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29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5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알바 브이로그 보다가 충격 먹었다 | 인스티즈

 

여기 이 탁자에 있는 막대기(?)

알바 브이로그 보다가 충격 먹었다 | 인스티즈

 

저렇게 바로 저어도 위생에 괜찮은거임?
12

대표 사진
익인165
우린 걍 컵에 물 넣어놓고 거따가 넣어놓는데... 그러다가 더러워지는거 같으면 물 버리고 컵 헹구고 저거 헹구고 다시 채워서 꽂아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아니... 집에서 내가 먹으려고 만드는 음료도 저렇게 안 해... 하다못해 그릇이나 트레이 같은 곳에 막대기랑 수저 올려두고 만드는데. 환장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나 카페 알바할 때는 플라스틱 컵 두 개 두고 하나는 씻은 거 하나는 쓴 거 해서 다 쓰면 또 물로 쇽쇽 헹궈서 두고 그랬는데 저렇게 바닥에 둔 거 쓰는 경우는 또 처음이야... 좀 그렇기는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커피니 물통에 넣어놓고 쓰면 바로바로 설거지해서 다시 물통행~ 마감때는 다 수거해서 물통 속 까지 청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난 진짜 던킨 테이크 아웃 점이라 바빠도 빡빡 씻고 썼는데ㅋㅋㅋㅋㅋ.....으 진짜 더럽다 옷 보니까 파바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헐 저거 파바잖아 저렇게 올려도 괜찮나 그리고 나도 파바알바 했는데 우린 컵에 물 넣어서 젓는 수저 넣어놓고 1-2시간 사이에 한 번씩 갈고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헐 파반가 했는데 파바네...우리는 얼음 뜨는 주걱?있고 음료 만들때마다 위생장갑 끼진 않아 겉에만 만지니까...그리고 우린 저런 막대 없어서 섞을때 수저통?에서 포크 꺼내가지고 섞고 바로 싱크대에 넣는다 매번 새 포크 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거의 영정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우리 계속 흐르는물에 담긴 컵에 넣어놓는데 윽 드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헐 내가 일했던 파바는 수저통에 담겨있고 매번 씻어서 꽃아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솔직히 저런거 신경쓰면 진짜 음료 사먹을 수 있는거 없음 나 카페 알바했을때 더 심한것도 많이 봐서 그냥 알면서 먹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은근 파바 깨끗하진 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이사람 영상 삭제햇나바... 채널명 알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절대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위생장갑 껴놓고 지폐 동전 받고 음식만드는곳도 잇어서..저정도면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저거 파스쿠찐가...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
3:08 l 조회 1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