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32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사실 관계 했는지 안했는지 몰라  

2일전에 술집에서 남자 만나서 모텔갔고 가서 키스만 했어 스킨쉽은 좀 심해진다싶으면 내가 그만하라고 했고 ㄱㄱ는 내가 안할거라고 확실히 말했었어 근데 키스하면서 남자가 ㅂㄱ하고 그런거 같더라고..? 쨌든 근데 도중에 내가 너무 피곤했는지 나도 모르게 잠든거야 그리고선 30분에서 1시간정도 잤나..? 그리고 자고 깼는데 바지도 그대로 입고있긴 했옸고 밑이 아프다거나 그런것도 하나도 없었는데 내가 일어나서 좀 있다가 남자가 쌀 것 같다고 했단 말야..?  

안 한거겠지?? 아직 나 첫경험도 안해봐서 했을때 어떤지 아무것도 몰라 근데 뭔가 모르게 그냥 불안해 다음주가 생리예정일이라 가임기나 배란기는 아니긴한데.. 자꾸 생각나고 그래ㅠㅠ 임테기도 2주있다가 해야한대서 해보지도 못하겠고.. 익들이라면 어떻게 할래??ㅠㅠㅠㅠㅠ 하ㅠㅠㅠ 진짜 왜 잠들었지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 설마 자는 사람한테 했겠어............ 와 진짜.. 근데 먹기도 참 그런.. 상황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해야할까..??ㅠㅠㅠ엄마한테 말할까 진짜 백번은 고민한거 같아ㅠㅠㅠ 나 어떻게 해야하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 생각이 많지 ㅠㅠㅠ 일단 쓰니탓은 전혀 아니니까 마음이 많이 무겁다면 좀 짐을 덜었으면 좋겠다... 나라면 안 먹을 것 같아 쓰니가 별 징후를 못 느끼기도 했고 사후피임약이 몸에 안 좋은 축에 속하다 보니까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그럼 먹지말고 다음주 생리예정일까지 기다려볼까??ㅠㅠㅠ 생리하면 아닌거 거의 확실해지니까ㅠㅠ하ㅠㅜ 진짜 내가 미쳤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바지가 입기 힘든 스키니나 딱 달라붙는 종류였거나 하반신이 아픈 기색이 전혀 없으면 먹는 건 다시 생각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그래도 혹시 많이 불안하고 기억이 잘 안 난다면 먹는 게 좋겠단 생각이 들어 혹시나보단 확실히하는 게 가장 좋으니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넉넉하긴 했지만 그래고 스키니진이었거든..??ㅠㅠㅠ 하반신 아픈것도 하나도 없고 그러는데ㅠㅠㅠ 키스만 할때도 남자가 참는 게 엄청 보였거든?? 나한테 안할라고..?? 그냥 믿는게 낫겠지..??ㅠㅠㅠ 하 인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말이 정답은 아니지만 내 생각엔 마음을 좀 놓아두 될 것 같아! 원래 처음이면 대부분 다음 날 하반신이 아프거나 뻐근하거나 그렇거든 ㅠㅠ 응응 일단 다음 주 생리 한 번 봐보자! 혹시나 싶어서 미리 이야기하자면 생리가 스트레스 때문에 좀 밀릴 수도 있거든 ㅠㅠ 쉽지 않지만 마음 조금만 편하게 먹어보자! 쓰니 잘못은 없는 거 알지 ㅠㅠㅠ 정말 별 일 없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진짜 고마워ㅠㅠㅠㅠ 걱정 많았는데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2:31 l 조회 1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2:31 l 조회 1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1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
2:30 l 조회 3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
2:30 l 조회 7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8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
2:30 l 조회 4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1
2:29 l 조회 5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4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6
2:28 l 조회 34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7
피부 화장만 하면 예뻐지는것같아..1
2:28 l 조회 16
나랑 너무 다른 사람이 미친듯이 끌려1
2:28 l 조회 14
우울해…..1
2:27 l 조회 7
익들아 개급함 선물로 뭐가 더 나아? 4
2:27 l 조회 13
낼 오전부터 쭉 하루종일 시간보내여되는데 텔밖에 답이없나2
2:27 l 조회 9
키 큰 애들이 너랑 키빼몸 똑같은데 왜 넌 날씬해보이냐 하면 할 말이 없음
2:27 l 조회 5
남자들 아무리 잘해줘도 급 따져서 더 나은 여자한테 가는거 7
2:26 l 조회 16
후배가 자꾸 자기가 하는 일을 어필하는데 이거 어케 해야할까....?
2: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