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0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중3 때까지는 꿈이 약사라서 화학과-약대-약사 이 루트를 타고 싶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수학 등급을 좀 낮게 받고 있어서ㅠㅠㅜ 3~4등급 왔다갔다해... 과학 등급도 2~3등급 왔다갔다 하고ㅠㅠㅠ 근데 국어나 사회 과목은 등급이 거의 1이거든 지금 화학과 아니면 광홍 둘 중에 고민 중인데 화학과를 쓰려면 대학을 좀 낮춰야 될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고민돼 광홍 가도 재미는 있을 것 같은데 내 마음이 더 끌리는 쪽은 화학이라ㅠㅠ 근데 그래도 대학은 좀 더 좋은 곳을 가고 싶고 그래서 답답하다  

앗 나는 지금 고2고 생기부는 1학년 때부터 고민 중이라 양쪽 다 적절하게 말 되게 맞춰놨어 1학년 때 진로희망은 제약회사연구원 적혀있긴 함...!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수학과학 성적이 별로 안 좋은데 내가 독서나 수상이 좀 있어서 학종을 화학과로 노리고
교과로 광홍 노릴까 어떻게 생각해ㅠㅠㅠ 최저는 맞출 수 있을 정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이거 괜찮은 생각이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도박이지만 이렇게 한 번 해 볼까...?ㅠㅡㅠ 진로 고민 때문에 머리카락 삐질 지경이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난 하고싶은 일 할래..
좋은 대학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내 행복이 나는 더 우선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대학을 놓기가 힘들어서ㅠㅠㅠ 그래도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맞겠지...?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3:08 l 조회 1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1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3:07 l 조회 4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4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1
3:06 l 조회 4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
3:05 l 조회 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1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2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1
3:03 l 조회 6
존예가 되고싶다
3:03 l 조회 7
와 3시야
3:03 l 조회 7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39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3
3:03 l 조회 14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아무리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도 내면이 구데기면 버리는게 맞나1
3:02 l 조회 9
대학 자퇴하고 방통대 졸업 했으면 이력서에 뭐라써?
3:02 l 조회 17
대학원 가더니 이상해진 애 손절한거 생각남4
3:00 l 조회 45
마운자로 7개월 맞고 단약 시도 중
3:00 l 조회 26
오ㅑ케 남초 이야기가 많아 나는 여초인데2
3:0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