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0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내가 중3 때까지는 꿈이 약사라서 화학과-약대-약사 이 루트를 타고 싶었는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수학 등급을 좀 낮게 받고 있어서ㅠㅠㅜ 3~4등급 왔다갔다해... 과학 등급도 2~3등급 왔다갔다 하고ㅠㅠㅠ 근데 국어나 사회 과목은 등급이 거의 1이거든 지금 화학과 아니면 광홍 둘 중에 고민 중인데 화학과를 쓰려면 대학을 좀 낮춰야 될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고민돼 광홍 가도 재미는 있을 것 같은데 내 마음이 더 끌리는 쪽은 화학이라ㅠㅠ 근데 그래도 대학은 좀 더 좋은 곳을 가고 싶고 그래서 답답하다  

앗 나는 지금 고2고 생기부는 1학년 때부터 고민 중이라 양쪽 다 적절하게 말 되게 맞춰놨어 1학년 때 진로희망은 제약회사연구원 적혀있긴 함...!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수학과학 성적이 별로 안 좋은데 내가 독서나 수상이 좀 있어서 학종을 화학과로 노리고
교과로 광홍 노릴까 어떻게 생각해ㅠㅠㅠ 최저는 맞출 수 있을 정도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이거 괜찮은 생각이긴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도박이지만 이렇게 한 번 해 볼까...?ㅠㅡㅠ 진로 고민 때문에 머리카락 삐질 지경이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난 하고싶은 일 할래..
좋은 대학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내 행복이 나는 더 우선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대학을 놓기가 힘들어서ㅠㅠㅠ 그래도 내가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맞겠지...? 고마워 익인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9인데 쉬었음청년임
23:18 l 조회 2
머리감은 직후엔 개털인데 자고일어나면 차분해지는건 무슨 모질이지
23:18 l 조회 2
낼 주식 오를 것 같아서 땡큔데 상황 개웃김… 이거 뭐 홀짝게임도 아니고
23:18 l 조회 3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대놓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
23:18 l 조회 1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4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1
23:18 l 조회 4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7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3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5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3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2
23:17 l 조회 10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8
23:17 l 조회 30
영화관 g h i 중에 어디가 조을까?2
23:16 l 조회 5
와 알바 담주까지하고 관두는데 너무 가기 싫다2
23:16 l 조회 7
야간 선물 반등이요
23:16 l 조회 6
누우면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 너무 어지러워1
23:16 l 조회 6
남자들 성형 한거 티나는 여자들 은근 좋아한다5
23:16 l 조회 17
알바하는데 러브버그 할렐루야2
23: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