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5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그렇게 잘 사능 것도 아니고 

알바 한 두달 하다가 그만두고 지금 걍 간단한 부업하는 

대학생인데 (용돈 안 받아..) 

 

자꾸 옷... 거기서도 명품에 자꾸 눈이 가 

모아둔 돈 자꾸 쓸까 말까 이러고.. 

 

예전엔 브랜드들 잘 몰랐는데 

이젠 뭐 구찌 그런걸 떠나서 버버리,발렌티노,지방시 등 많은 명품 브랜드들 맨날 보면서 사고싶다사고싶다.이럼 

 

그리고 맨날 돈 많은 상상 하고 .. 

 

나 진짜 한심해 

 

 

 

근데 솔직히 나 좀 한심한 거 같음(feat.명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해.. 못 가지는 거 아니깐 더 갖고 싶달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욕구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취업하면 난 하나씩 살려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좋은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그렇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난 좀 심한 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차낭 욕군데 어떻게 조절할 수는 없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인디 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사고시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품 사고싶은건 그럴수 있지! 사정에 안맞게 무리해서 사는것만 아니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중에 언젠가는 꼭,, 사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그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동지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생각 드는건 자연스러운거야... 다들 그럴껄. 근데 자기 능력에서 벗어나서 감당할 수 없는 소비를 하는게 문제지. 생각하는거야 자기 자유고 인간의 자연스러운 욕구인데 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ㅎㅎ 돈많이 벌어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 많이 벌엉 쓰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순대국이 좋다
15:52 l 조회 1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1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1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3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
15:52 l 조회 4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6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1
15:51 l 조회 8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7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
15:51 l 조회 2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2
15:51 l 조회 27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5
15:51 l 조회 6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8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9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1
15:50 l 조회 6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
15:50 l 조회 4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2
15:50 l 조회 9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11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