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66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실비30 연금보험20 

 

연금보험은 적금이라고 쳐도 보험료 너무 쎈거아닌가....진짜 너무 힘들다 

알바관두고싶어도 보험료 생각하니까 한숨만나와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실비가 30..?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너무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연금보험 15씩 두개 넣다가 유지못할것같아서 결국 해지했어 400만원 손해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560정도 넣었는데 해지하고싶다....듣기로는 연금보험은 오히려 손해라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나도 그래서 더 손해보기전에 해지했어... 진짜 아까워서 피눈물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절대 해지하면 안된다 이래서... ㅋㅋ아 ㅜ 엄마 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ㅠㅠㅠ유ㅠㅠ내주시는 것도 아니고 너무 힘들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비를 30이나 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엄마가 보험들어서 모르는데 실비가 30인가 뭐 여튼 보험료30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비 이런저런 특약넣어도 2~3만원이면 알차게 넣을수있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험이 내가 기억하기론 세개들어있는데 하나가 6~7만원대고 삼성화잰가 그쪽이 16넘어가던거같은데 모르겠어... 내가 아팠던적이 있어서 해지하면 그쪽은 보장 안될수도있다구해서 그러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보험설계사 익이라 요즘 더 공부하는중인데 왜 실비를 단독으로 안들고 특약추가를 그렇게까지 하게된거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모르겠어.. 엄마친구가 보험설계사라....ㅎ..드신거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앗...아아앗... 그게 ci종신보험이나 유비버셜 변액보험은 아니길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실비가 적립금을 넣어서 저만큼 된거 같아 다 나중에 돌려받앙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6:48 l 조회 3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
6:47 l 조회 8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31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2
6:44 l 조회 14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2
6:41 l 조회 17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31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0
6:38 l 조회 44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29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74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2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17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5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11
6:26 l 조회 129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3
6:23 l 조회 126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1
6:23 l 조회 87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12
6:23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