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374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너무 싫다...

난 생일선물로 케이크 3만원 짜리랑 맨투맨 10만원짜리 두개 줬는데

얘는 직접만든 케이크(락앤락에 담았는데 초코파이에 휘핑 올리고 초 꽂음, 휘핑이 녹아서?! 거의 설탕물됐어)에

아트박스에서 산 3000원짜리 선물박스(신발박스만함) 내용물은 2만원짜리 틴트... 


대표 사진
익인1
가성비 나도 좋아하지만 저렇게는 안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름 신경은 쓴 건가..? 싶기도 하고.. 직접 만들고 고르긴 했잖아ㅠㅠ 포장도 하고..? 몇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듣고 절대 네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나 치킨 사준다는거야 그래서 나갔거든? 그랬더니 동네공원가는거야 그래서 뭐야 싶었는데
자기가 어제 시켜먹고 남은 치킨을 락앤락에다 싸온거야 그거알아? 누지고 식어서 달비린내 나는 치킨?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아니 진짜 말 더 안할께..미안해 쓰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미쳤다...........너무....너무 별로를 넘어서서 최악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 집에서도 식은 치킨 안먹거든 치킨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ㅠㅠ
그래서 기분 안좋은데 티 안내려고 최대한 먹을려고 하지만 닭냄새 때문에 못먹겠어서 싫다 했더니
삐쳤음.. 성의 무시한다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보여준 성의가 없는데 성의 무시한다고 삐지기까지 하냐 진짜 얼탱없어서 말이 안나옴.....ㅋㅋㅋ....진짜 싫다는 말이 부족하다...ㅠ 쓰나 잘헤어졌어 어케 버텼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힝... 만난 남자들이 다 저런과라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 ㅠㅠ 나한테 뭔갈 해주는게 되게 아까워서 기를 쓰는거같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아냐 쓰나 그렇게 생각하지 말오 남자들이 이상한거지 쓰니가 잘못한 일이 아니잖아! 앞으로는 좋은 남자 만날거야 평생 만나야될 똥차들 빨리 만나버린거라구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싫다 걔는 버리고 다른사람 만나게되면 생일되기전에 가지고싶은거 미리 얘기해봐 가격대맞는걸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틴트는 그렇다 쳐도 락앤락에 초코파이 담아온건 뭐야 으...구질구질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딱 선물 주는데 그거 알아? 박스안에 물건 굴러다니는 소리나는거? 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말고도 너무 많아 ㅠㅠ 그래서 헤어졌어 저거뿐이 아니야... 진짜..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했어!! 속시원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또 겨울이였는데 나보고 춥녜 그래서 내가 응 춥다 ㅠㅠ 그랬더니 얘가 내 손잡고 헐레벌떡 편의점으로 가는거야
그래서 핫팩을 네개를 집어 그러고 나 두손에 쥐어주고 멀뚱멀뚱 서있는거야 난 사주는줄 알았지 그래서 나도 ㅇㅇ??? 한 표정으로
쳐다보니까 뭐해? 계산해야지 이러더라 벙쪄서 일단 계산하고 나오는데 막 봉지 뜯어서 흔들어서 손에 쥐어주고 이제 따뜻하지~ 하면서
흐뭇한 표정 짓는데 기분 무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ㅋㄱㅋㄱㅌ 누가 핫팩필요하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이런 일이 비일비재해... 내가 뭐 일이 생겨서 기분이 안좋은 상황이였거든? 그랬더니 영화볼까? 하더니 나보고 내래 내가 보고싶어서 보는거니까...ㅠㅠ 그래서 2만원 나갔구요 덥다고 하니까 아이스크림 골라! 하더니 나보고 내래... 피자 먹고 싶지 않아? 해서 오~~~ 맛있겠다 먹고싶다~ 하고 그럼 가자! 하더니 내가 먹고파서 내는 거니까 내가 내래... 그래놓고 생색은 자기가 내고 돈은 내가 써 ㅠㅠ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완전체다 안사줄거면 가만히나 있지 왜 쓰니돈으로 생색은 지가 낸대.. 험한말나와 스래기놈 비위맞춰주느라 고생했다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강 떨어졌네^^
10:12 l 조회 1
본인표출기독교+1찍+동성애자인데
10:12 l 조회 1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
10:12 l 조회 7
남미경 팀장 텃새 너무심함1
10:11 l 조회 6
친일파는 후손들은 조상이 부끄러울까?
10:11 l 조회 4
요즘 누워서 두피에 괄사 엄청 하는데 얼굴 리프팅된 느낌
10:11 l 조회 5
고양이들 이름이 어떻게 빠삐뿌뻬뽀 (미소의 세상)
10:10 l 조회 6
카톡 주담대 해본사람
10:10 l 조회 6
몇십년뒤에 후손이 기억할만한 업적이 있는건 대단한거같아
10:10 l 조회 7
타지에서 전주로 이사온 사람 있니?
10:09 l 조회 8
헬스장 찾아보는 중인데 이거 어때??
10:09 l 조회 5
여름 맞냐 무슨 가을처럼 선선하네2
10:09 l 조회 29
당신은 사회에 박제되셨습니다
10:08 l 조회 23
아니 남친 진짜 개찡찡대는데 정떨인거 정상이야? 21
10:08 l 조회 51
지성인데 쿠션 추천해주라 명품브랜드로....!!!!
10:08 l 조회 5
익들아 음료 테이크아웃해서 비닐 캐리어에 넣고 버스탈수잇어? 3
10:08 l 조회 10
친구가 안산은 시체팔이도시 전라도신안이랑 동급이다 이럼3
10:07 l 조회 31
파리에서 어제 하루 100명이 죽었대1
10:07 l 조회 138
다들 휴대폰 6~7년 썼으면 바꿔?3
10:07 l 조회 23
너희는 소중하게 여기는 친구가 너희한텐 아닌 경우 겪어봄? 6
10: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