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6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4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다들 샤랄라하게 예쁘게 입는거 좋아해 아니면 무난하면서 적당히 세련되게 입는거 좋아해??(기준잇음!) | 인스티즈

 

 

이게 샤랄라한 옷 기준이고 

 

다들 샤랄라하게 예쁘게 입는거 좋아해 아니면 무난하면서 적당히 세련되게 입는거 좋아해??(기준잇음!) | 인스티즈

 

 

이게 무난한 옷 기준인데 어떤게 더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2 내주위 다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샤랄라한게 어울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상 1 현실 2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정말 후리하게 입고 다녀서 둘 다 해당이 되질 않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내 기준이라서ㅠㅠㅠㅠ 저것보다 더 예쁜것들도 있는데 난 저정도라고 생각햄ㅎㅎㅎㅎ 사실 내가 못입고다녀서 샤랄라에 대한 기준이 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로 입고 싶은데 2가 더 패션센스가 필요한 것 같음... 그래서 1로 입고드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심플파인데 1이 차라리 더 심플해뷰여 내기준... 샤랄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정돈 샤랄라로 안 느껴져서 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닥.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랄라하기 입고싶은데 맨날 너무 투머치같아서 결국 2가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흑ㅜㅠㅠㅠ 나도 그렇고 내 주변 사람들도 다 샤랄라한옷 안입고 다녀서 내 기준에는 저것도 엄청 샤랄라야ㅠㅠㅠㅠㅠ나도 샤랄라한거 입고시픈데 안어울리고 관심 쏠려서 못입는당..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향은1인데ㅜ입는건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고싶은건 1인데 눈치보여서 2처럼 입고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좋아해서 두스타일 번갈아가면서 입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입으면 너무 편해보여서 강제로 1,,,
편하게 입고 이쁘려면 몸매가 좋아야 하는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실은 1도 2도 아님 ㅠㅠㅠ난 시궁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소2 놀러갈때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샤랄라 처돌이... 하지만 무난무난이 더 많을건 예상하고 있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트릿ㅅㅅㅅ!!!!!... 가끔 샤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취향이 저거 둘 다 좋아해! 그날 끌리는대로 입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진짜 눈이 이상한겅가 샤랄라한거 진짜 안이뻐보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난하게 이쁘게 코디하는게 오히려 더 어려워서 샤랄라하게 입어ㅠ 걍 샤랄라한 이쁜옷 사서 입으면 이쁘니까..
무난한건 어떻게 매치할지 고민해야해서... 그리고 무난한게 이쁘려면 몸매가 이뻐야하는데 난 돼지라서 걍 샤랄라하게 입는게 훨 날씬해보여...아무래도 샤랄라한건 거의 블라우스나 하늘하늘해서 몸매가 덜 드러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키가 큰 편이라서 그런가 2번스타일이 더 잘 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2같은 스타일 좋인하고 또 그렇게 입고다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처럼 입고싶은데 너무 과하게 꾸민거같아서 투머치처럼 보일까봐 눈치보여서 2처럼 입고다님.. 근데 2가 어울리대서 더 싫음..난 1스타일이 내 취항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취향은 1인데 2처럼 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정도 샤랄라가 관심 쏠린다고..? 주변에 다들 어케 입길래.. 나 대학다니면서 진짜 흔하디 흔하게 보는 스타일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등학교때 친구들도 그렇고 우리과 사람들도 다 그냥 티에 바지 아니면 츄리닝 입고다녀..ㅎㅎㅎㅎㅎ 다른과 사람들은 샤랄라하게 입고다니긴 하는데 우리과 사람들이 저렇게 입으면 관심쏠려..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 익중에 영원히 피곤한 사람들 있니
9:12 l 조회 1
첫 직장 입사 전에 여행왔는데
9:11 l 조회 1
소방이랑 경찰이랑 같이 협업해서 일 해봤는데
9:11 l 조회 2
전북에서 1박2일 여행 어디갈까?? 군산 제외
9:10 l 조회 3
하닉 290층인데 존버가 답이지?2
9:10 l 조회 12
얼마전에 1주 산 주식
9:10 l 조회 21
부업하는사람잇니
9:09 l 조회 7
제주도 1박 2일 vs 묵호 당일치기2
9:09 l 조회 5
자숙 가리비살을 살까 구운 서리태를 살까🤔🤔1
9:09 l 조회 4
주식하는 사람들 말투가 좀 이상해5
9:08 l 조회 46
돈이 복사가 된다구!
9:08 l 조회 75
회사에 과자 돌렸는데 고맙다고 안해...5
9:08 l 조회 27
헬스장 어디로 다닐까5
9:07 l 조회 11
손흥민 선발 아니네
9:07 l 조회 5
전날 많이 먹으면 다음날 개졸림??1
9:07 l 조회 4
하이닉스 세일했는데 왜 안샀니 ㅋㅋㅋㅋ5
9:07 l 조회 72
수영이 유독 식욕 돋는 이유가 있나2
9:07 l 조회 12
연애 못할거 같음1
9:06 l 조회 17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3
9:06 l 조회 20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2
9: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