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08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6년 전 (2019/10/11) 게시물이에요
아닌가보ㅓ 

친구가 자기 여소해준다는 걸 나한테 왜 말해???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우울하네 흑
대표 사진
익인1
남사친인데 우울할 필요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좋아한다고 착각했나봐 미안~ 내 기분은 마음대로 안돼
아니다 내가 왜 미안해 그냥 스루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떠보는거알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0/11 18:35:5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보기엔 그냥 떠보는거같아!! 여소받지말라고 해봐 한번! 글구 너무 기분상해하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 댓쓰니 너무 따뜻하다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ㅜ 용기내서 그렇게 말해볼까 흐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아하니깐 잡아달라는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으 그런거였으면 좋겠다 ㅜㅜㅠㅠㅠㅜ... 받지말라고 해볼까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도 남사친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닌 줄 알았는데 저 말 듣고 기분이 상한거 보면 맞는 것 같아...ㅠㅠㅠㅠ 너무 잘해주길래 나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완전 헛다리 짚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도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닌 줄 알았는데 저 말 듣고 기분이 상한거 보면 맞는 것 같아...ㅠㅠㅠㅠ 너무 잘해주길래 나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완전 헛다리 짚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좋아한다는 말이 없어서 첫댓처럼 반응 나올 수도 있는 거 같음 ㅋㅋㅋ 쓰니가 좋아한다면 서운한 거 이해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내가 너무 날세게 반응한건가...? 알려줘서 고마워 익 ㅜㅜㅜ 아 진짜 좋아졌나봐 아침에 여소받을 것 같다는 톡보고 이렇게 기분이 나빠질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사실 나도 처음 본문만 보고는 걍 남사친인데 왜 우울해하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쓰니 댓 보고 아 쓰니가 남사친을 좋아해서 우울한 거구나 이해했거든ㅋㅋㅋ 남사친이 떠보는 건지 아님 진짜 쓰니한테 마음이 없는 건지 나야 모르겠지만... 쓰니가 혹시라도 친구 사이 어색해질 거 각오하고라도 잘 해보고 싶은 마음 있으면 먼저 표현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지금 갑자기 너무 민망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맞아 그게 젤 무서워 내가 용기냈다가 친구 사이도 뭣도 아니게 되는게...ㅠㅠㅠㅠ 고민 많이 해볼게 조언 정말 고마워 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그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방 뭐가 젤 예쁜지봐주라!!
19:36 l 조회 1
원래 쌩신입은 최저의 최저의 최저여도 일단 다니는거지? ㅠ
19:36 l 조회 1
연애할때 로맨틱 분위기 잡히는거 못참는 사람 있음?
19:36 l 조회 2
기업 면접 보통 몇요일에봐??
19:36 l 조회 2
K패스 십만원대 쓰고 십만원 환급 들어오는 사람들은
19:36 l 조회 5
운동하는 곳에 엉밑살보이는 바지
19:36 l 조회 5
서울에 신문 파는 곳 아는 사람
19:35 l 조회 3
노잼친구랑 놀기 싫다
19:35 l 조회 5
모발 얇은 곱슬 익들 앞마리 유지 어떻게 해
19:35 l 조회 4
회사 다니는데 힘든 건 업무가 아님...
19:35 l 조회 5
뽀얀 국밥에다 밥 말아서 먹다가 깍두기 국물 그냥 퍼부어가지고1
19:35 l 조회 6
본인표출 이번에는 근로장려금 받을수 있을까?ㅠㅠ2
19:35 l 조회 8
카톡 문자 안 보내져
19:35 l 조회 4
쿠팡에서 신비복숭아 시켜본 사람 있어?
19:35 l 조회 3
지하철 역에 있는 코드 써도돼? 충전기 있는데
19:34 l 조회 4
노베이스로 웹툰작가하는 거 어려워?
19:34 l 조회 4
내 친구 얼굴 긴데 엄청 짱예임2
19:34 l 조회 14
얘 진짜 두아보다 10배는 더심함1
19:34 l 조회 22
별거 아닌데 자존심 갈려...
19:34 l 조회 5
에효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