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40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이혼가정이라서 아빠랑 할머니랑만 살아서 

부모님한테 상처 진짜 많이 받으면서 자라서 

절대 배우자 안믿고 나는 내 자식 행복하게 해줄 수 없다고 생갇 들어서 절대절대 결혼 안하고 애도 안낳으려고 했는데 할머니 돌아가시니까 나중에 진짜 혼자 되는게 너무너무 무서워... 

그래서 생각을 바꾸었어...근데 완전 이기적인 마음때문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 나도 살면서 죽을만큼 힘든 일이 생길텐데 그때 혼자이면 너무 절망적일 것 같아서 의지할 수 있는 남편 한명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바뀌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ㅡㅠ 나는 외동이라 형제도 없고 아빠랑 대화를 많이 하는 편도 아니고 갓난애기때부터 할머니 손에 자라와서 지금 아빠가 있어소 너무 외롭고 슬프고 챵겨주는 사람 하나 없는데 남편이 있으면 좋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가 좋은 인연 만나길 바랄게. !! 우리 행복하자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녀계획까지 잘 생각해보고 함께 갈 수 있는 든든한 배우자 만나면 좋겠다~
나는 좋은 사람 만나면 결혼해야지~ 주의였는데 작년에 그런 사람 만나서 올해 웨딩마치 올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원래 사람은 다 이기적이라 그런거에 넘 연연하지 않으면 좋겠어.
자식을 낳는것도 결국은 내 욕심 중 하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결혼 축하해ㅠㅠㅠㅠ 행복하게 살아줘ㅠㅠㅠ 완전 내 꿈이야ㅠㅠㅠ 그리고 친구들한테도 말했는데 이기적이라고 다들 그래서 애기한테 너무 미안하고 진짜 나만 생각하는 걸까 했는데 진짜 완벽한 부모는 못되어도 내 욕심으로 낳았으니까 잘해주고싶어ㅜㅡㅠ 익이나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꼭 행복해야돼!!!아마 쭉 행복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쓰니도 꼭 행복할거니까 자신감 가지고 좋은 사람 있으면 쟁취하길 바랄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여 300 어디쓸지 추천좀
15:04 l 조회 1
엄마가 내 셔츠 빨아버림
15:04 l 조회 1
스벅 진짜 사람없더랑..
15:04 l 조회 2
막장 집안 아들,딸 특징1
15:04 l 조회 4
롯리도 감튀에 소금 많이 뿌려달라하면 해주나
15:04 l 조회 3
인수인계 파일만 있고 사수가 없음1
15:03 l 조회 6
본인표출아까 가방 골라달라구 올렸는데 한 번 더 봐줄 사람~🍀
15:03 l 조회 3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4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1
15:03 l 조회 5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1
15:03 l 조회 4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2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1
15:03 l 조회 5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7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4
15:02 l 조회 11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6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11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6
15:02 l 조회 15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7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7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