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52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어플 홍보는 정말 절대 아니고 이런 일기장 어플은 엄청 많아 종이 일기장이든 어플이든 녹음이든 편한 방식으로 하면 돼 원래 종이 일기장으로 2년정도 드문드문 쓰다가 반년은 하루도 빼지 않고 올해 6월까지 썼는데 일기쓰기를 위한 일기가 되어버려서 요새는 어플로 쓰는중 쓰면서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좋아 

나도 엄청 우울한 사람이여서 잠에 들려면 3-4시간을 누워 있어야 했고 매일 체하고 두통이 오고 지나가는 차만 봐도 창밖의 베란다만 봐도 극단적인 생각을 했던 사람인데 일기쓰면서 좀 극복했어 

글으로 내 감정을 엉엉 울면서 쓰기도 하고 화내면서 쓰기도 하고 하면서 일단 써 그러다 나중에 한번 찾아보고 아 이땐 이랬지 하면서 내 우울에 비해 별 일이 아니었던 일도 알게 되고... 나도 약간 지금 북받쳐 올라서 글이 주저리주저리네ㅠㅠ 감정에 갇혀 지낸걸 내가 알게 되는 방법 중에 하나였어

내가 살짝 우울하다 싶으면 일기를 한번 써보세용 | 인스티즈

내가 살짝 우울하다 싶으면 일기를 한번 써보세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플이름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데 유료야ㅠㅠ 천 얼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이뻐서 나두 살려구했는디 안드로이드에는 없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드로이드에 달에 쓰는 일기 좋아❤️ 내가 써본 일기 어플 중에 제일 좋았어... 아이폰익인데 없어서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진짜?? 고마워익아ㅜㅜ(하트) 짐당장써봐야겠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는 건 좋은데 우울할 때 읽어보지 말기..
나같은 경우는 우울할 때 한 번 읽어봤다가 과거의 나는 이렇게 행복했구나 하면서 죽고 싶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그냥 우울할때는 뭔가 사람이 심한 감기몸살에 걸린 것처럼 온 몸이랑 신경이 예민해져서 조그만 것에도 큰 상처를 입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덕분에 좋은 앱 알았어!! 오늘부터 일기써볼려구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씨체 아이폰에도 저렇게 적용될까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아이폰이랍니다~.~ 어플 내에서만 저 폰트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폰트는 저거밖에 없는고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옙 저거 하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꺄 나두 사러가야지 고마오 쓰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드로이드에 없나보다 ㅠㅠ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울한 날 쓴 일기 나중에 다시 봐도 괜찮아? 난 나중에 다시 봤을 때 나쁜 기억이 상기 될까봐 좋았던 일들만 쓰는데 쓰니가 쓴 일기처럼 내 자신한테 솔직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난 그걸 거의 3년을 쓰고 알았어 우울한 날의 나도 나니까 봐도 괜찮더라 돌아가서 토닥여주고 싶었던 마음도 들더라고
근데 힘든 날에는 그날 감정만 딱 적고 나오는 편이야 이제는 막 매일 쓰려고 노력하지는 않고 쓰고 싶을때나 기억하고 싶은 일이 생기면 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란불 장난아니네
14:17 l 조회 1
시장 채소가 싸긴 싸다
14:16 l 조회 1
하닉250뚫렷다
14:16 l 조회 1
알바 처음 지원하는데
14:16 l 조회 1
살쪘을때 얼굴로 살 많이가는애들운
14:16 l 조회 2
세무서 일처리 갑자기 빨라져서 무서워
14:16 l 조회 2
하이닉스 200% 상승하는동안 = 그럼그럼 당연한 결과지
14:16 l 조회 3
쿠션을 발라 본 적이 없으니까 오늘 얼굴에 제대로 발린건지 모르겠엌ㅋㅋ
14:16 l 조회 2
그렇게 환희에 차고 조롱하더니 꼬숩노 꼬숩노
14:16 l 조회 5
살빼는데 유산소가 최고인가?1
14:15 l 조회 4
다이어트에 생리중인데 육회vs샤브샤브에 쌀국수사리1
14:15 l 조회 5
주변에서 나보고 신민아랑 신예은 닮았다는데 1
14:15 l 조회 5
165 62.5인데
14:15 l 조회 5
미간 보톡스 효력 다 했는데 여행 가기 전에 맞아말아
14:15 l 조회 7
나 지갑 골라주라,,, 제발 부탁 나 오늘은 꼭 사야돼5
14:15 l 조회 15
내가 자취하면서 삶의 질 올라간 아이템 탑쓰리..
14:15 l 조회 11
애플워치 살말1
14:15 l 조회 4
하이닉스 181인데 그냥 무시하는중1
14:15 l 조회 23
마운자로없이 다이어트하니까 독종소리들음
14:15 l 조회 7
하닉 평단 290 팔아 말아6
14:1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