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482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0/18) 게시물이에요
사장님 너무 좋으신 분 같고 시간도 딱이라서 넘 하고 싶은데.... 다시 문자 보내는 거 에ㅏ바지...? ㅋㅎ... 원래 같으면 안 보냈을텐데 전에 하던 알바도 원래 나 자격도 안 되는 거였는데 내 문자가 너무 예뻐서 걍 뽑으셨었거둔... 휴... 보내지 말까..
대표 사진
익인1
난 보내는거 좋다고 생각해. 더 열정적으로 보일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낼 보고 한 번 보내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은 금요일까지 보고 알려준다고 했으니까 좀만 기다려 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온제까지 기다리는 게 좋을까..? ㅠ__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일 연락 안 오면... 걍 안 됐다구 생각하는 게 나을 거 같아 아님 금욜 한 7~8시 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그냥 기다려야겜ㅅ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ㄴㄴㄴ 좀 더 기다려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푸푸 이번주부터 나왔우몬 좋겠다던데.. 그냥 기다려야겠다 ㅠㅠ 꼭 하규 싶었는디 그녕 면접 본 날 더 어필 할 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
14:57 l 조회 6
웹툰 찾아주라
14:57 l 조회 7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7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5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9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5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6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1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1
14:56 l 조회 11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8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3
14:56 l 조회 23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2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9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4
남친 카톡 귀엽다6
14:54 l 조회 65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39
살이 쑥쑥 빠짐..3
14:53 l 조회 102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4
14:53 l 조회 25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