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아 21인데 첫알바라그런지 오지게 안구해진다ㅠㅅㅠ 

 

수능끝나면 자리 더 없을텐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첫알바는 아무데나 다 찔러봐야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어ㅠ
감쟈쓰ㅠ 그 이유가 까일일(알바 채용거절당할일)이 더 많아서그런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력없으면 잘안쓰는게 크지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알바자리 별로없기도하고 수능끝나고나면 엥간해서 사장님들이 수험생 안시킨다
경력없음+ 몇달하고 그만둘애들인거 뻔히보여서..
대학입학하고도 계속 일할수있는애들뽑거나 아예안뽑거나..
나 알바할때도 사장님들이 수능 갓끝난 수험생들 거의 다 싫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수능시즌?이 나한테는 별로 큰 영향 없으려나? 그 몇달하고 그만둔다는게 한 3개월쯤 말하는거지?
나도 돈필요해서 짧은기간동안 빠짝벌려고 3개월인곳만 찾아보고있었는데
그래서 더 안뽑히는것도 있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사장입장에서는 3개월이면 솔직히 이제 일 가르치고 일 적응할때쯤 그만둔다는거니 .. 3개월 돈 바짝벌려면 차라리 단기알바나 공장같은? 사람들 계속 쓰고 나가고 이런곳 찾는게 더 빠를수도있다ㅜㅜ
예전엔 그래도 알바자리가 많아서 수능끝나고 알바하고 이런게 쉬웠는데
지금은 알바가 그만큼 더 없어서 아마 더 어려울것같오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오키오키ㅠ
나 첫알바라 (쉬운게좋을것같아서)
편의점,브랜드매장이나 프랜차이즈(음식점,옷가게 등) 찾아봤었는데
혹시 다른 곳 추천할만한곳있으면 알려줄수있을까?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쟁이 역술가 한번 해보겠다고 덤볐다가 그냥 공부하기로함 ㅋㅋ
22:07 l 조회 3
요즘 알바들 왜 손가락 사이에 카드 끼워서 주냐1
22:07 l 조회 4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5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4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
22:06 l 조회 17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1
22:06 l 조회 8
썸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9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11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6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0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5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2
22:05 l 조회 4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2
22:05 l 조회 7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8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0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1
22:04 l 조회 19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1
22:03 l 조회 7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