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2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아 21인데 첫알바라그런지 오지게 안구해진다ㅠㅅㅠ 

 

수능끝나면 자리 더 없을텐데ㅠ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첫알바는 아무데나 다 찔러봐야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어ㅠ
감쟈쓰ㅠ 그 이유가 까일일(알바 채용거절당할일)이 더 많아서그런거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력없으면 잘안쓰는게 크지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알바자리 별로없기도하고 수능끝나고나면 엥간해서 사장님들이 수험생 안시킨다
경력없음+ 몇달하고 그만둘애들인거 뻔히보여서..
대학입학하고도 계속 일할수있는애들뽑거나 아예안뽑거나..
나 알바할때도 사장님들이 수능 갓끝난 수험생들 거의 다 싫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수능시즌?이 나한테는 별로 큰 영향 없으려나? 그 몇달하고 그만둔다는게 한 3개월쯤 말하는거지?
나도 돈필요해서 짧은기간동안 빠짝벌려고 3개월인곳만 찾아보고있었는데
그래서 더 안뽑히는것도 있으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사장입장에서는 3개월이면 솔직히 이제 일 가르치고 일 적응할때쯤 그만둔다는거니 .. 3개월 돈 바짝벌려면 차라리 단기알바나 공장같은? 사람들 계속 쓰고 나가고 이런곳 찾는게 더 빠를수도있다ㅜㅜ
예전엔 그래도 알바자리가 많아서 수능끝나고 알바하고 이런게 쉬웠는데
지금은 알바가 그만큼 더 없어서 아마 더 어려울것같오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오키오키ㅠ
나 첫알바라 (쉬운게좋을것같아서)
편의점,브랜드매장이나 프랜차이즈(음식점,옷가게 등) 찾아봤었는데
혹시 다른 곳 추천할만한곳있으면 알려줄수있을까?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살 먹고 말랑이 구매함
16:07 l 조회 1
화장 잘먹는애들 특
16:07 l 조회 3
일본 여행 절대 안 가는 익들 있음?
16:06 l 조회 5
남자 썬크림겸 잡티제거 가능한거 추천해줄만한거 있어?
16:06 l 조회 3
이거 운동 빡세게 하는 거 맞지?
16:06 l 조회 6
교회다니는 익들아
16:06 l 조회 7
엄마 블러셔 사달라고 하는데 가을뮤트톤 블러셔 뭐가 좋아? 제발 추천해줘ㅠㅠㅠㅠ
16:06 l 조회 3
사무실에서 부장님이 1시간째 소리지르시는 중2
16:06 l 조회 11
머리 말릴때 윗쪽에서 내리면서 말려1
16:06 l 조회 12
실비.. 최고...
16:05 l 조회 4
합격연락오면 안간다고 뭐라하지..1
16:05 l 조회 7
올영 매달 등급에 따라 쿠폰 주잖아
16:05 l 조회 3
원신 역시 집행관은 본업할때가 제일 좋다
16:05 l 조회 4 l 추천 1
아니 집에서 벨트 잃어버렸는데 진짜 몇달째 안 보임;
16:05 l 조회 6
당근 약속한 날짜보다 배송 늦게 보내주길래 환불해달라고 했는데2
16:04 l 조회 15
그림그리기용으로 아이패드 사고싶은데 더 비싸진대ㅜ 2
16:04 l 조회 14
진짜 애플때문에 개빡치네
16:04 l 조회 15
차가 오래 되니까 수리가 빡세다
16:04 l 조회 6
은행이 얼마나 허술한거야
16:03 l 조회 18
공시재시익들아 기본강의 듣니?
16: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