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42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나 서울로 놀러가는데 1박2일 

그것도 무려 혼자,,, 

 

어디가면 좋을지 어디 음식점이 맛있는지 

본인 아지트들좀 추천해쥬라~~~~ 

 

쮝쮝
대표 사진
익인1
경복궁 가쎄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복궁 재밋나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서울 온 김에! 밑에 적은 댓 장소들이랑 다 근처기도 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갔다가 서촌 광화문 인사동 익선동 청계천 을지로 명동 다 찍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다 찾아봐야지 넘나 고맙다 서울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울 너무 드넓은곳...(경기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쥐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말고 환상의 도시 용인은 어떠신지요.(영업왕 경기용인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인은 에버랜드 캐베 민속촌 박물관 다 있다고!! 근처에 수원가서 화성구경해도 좋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덕 근데 서울에서 용인가는데 항시간이면 가네??? 진지하게 고려해볼게 고마오!!!!! 찾아봐야지
민속촌!! 혼자가도 재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민속촌재밋어!!그리고 기흥역쪽에 오면 양꼬치집하나 있거든??거기 사람 진짜 많고 식사메뉴 조차 왕 맛있어!!그리고 용인은 전국 어디든 간다구!! 무려 부산가는 버스도 있어(자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음... 그 초밥 맛있는 곳 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궁금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버랜드 버스 서울에 온다!! 에버랜드 놀러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갔다왔다!!! 한달 전 인생 처음으루.. 티익스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대학가에 맛있는거 많을껄!? 외대앞에 꼬막 무침인가... 이대앞에 머드라... 가물가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가서 먹어도 괜찮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당요나지 당요나지~~! 생각보다 사람들은 남들에게 관심이 없어!!! 당당하게 즐기고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경쥐는 학교앞 식당밖에 알지못해... 흑석동 장독대 추천하고 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있어!? 나도 곧 상경하는데 두근 거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3:49 l 조회 5
다낭성인가
3:48 l 조회 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3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2
3:48 l 조회 10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4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1
3:47 l 조회 8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1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8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7
3:44 l 조회 18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5
3:44 l 조회 30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7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10
3:42 l 조회 10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30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57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5
3:38 l 조회 40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1
3:37 l 조회 3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