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4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한지 2년 넘은거같은데.. 오늘도 이 시간까지 총 3번이나 폭식하고 토했어 근데 3번째에 목구멍을 너무 쑤셔서 그런지 피가 왈칵 쏟아졌거든.. 근데 멈춰야하는데 난 먹은 음식이 더 신경쓰여서 피 신경안쓰고 계속 했어... 하고나서 진짜 아 이제 그만해야겠다 내 몸 더 망가지겠다 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는데 너무 안고쳐져 나 고3인데 부모님음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말 못하고 의지할곳이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밖에 없는데 도저히 말을 못하겠어... 이러다가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더 망가질거 같아서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구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섭식장애 생긴거 같은데... 혼자라도 병원 가보자 내과랑 정신과
지금 고3이면 곧 중요한 시기일거같은데 빨리 병원 가서 약 처방받고 상담받아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과 초진이면 돈 많이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진료받아본 적은 없는데 우울증 걸린 사람이 만원대로 진료 받고있다는거 본거같아. 이런것도 비슷할거같은데.. 정 걱정되면 미리 전화해서 섭식장애 생긴거같아서 진료보고싶은데 초진이면 비용 얼마나 드냐고 물어봐! 비급여진료 받는거 아님 비용 많이 안들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내일 당장 가봐야겠다 오늘 피 쏟아지는거보고 너무 무서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일 토요일이니까 진료시간 잘 보고가고.. 피 쏟아지는거면 위나 식도에 문제가 생겼을거야. 내과도 꼭 같이 다녀와. 내과에서 내시경 같은거 봐야한다그러면 비용 더 들 수 있으니 돈 최대한 넉넉하게 들고가고.. 낫고 싶단 의지가 있으니까 금방 괜찮아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사실 내시경은 몇번 해봤는데 식도염있다한걸로 끝이여서 별로 심각하게 안받아들이고 토하는거 안멈춘거같아.. 근데 이제 진짜 그만해야지 다행히 근처에 신경정신과 1시까지하는곳 있어서 일찍 일어나서 가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동갑 고삼이야 병원 다니고 있어... 우리 빨리 병원 가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많이 힘들겠다... 혹시 병원 혼자갔다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엄마랑 다녀왔어ㅠㅠ... 쓰니 살에 대한 압박으로 토하는 거야 아님 거북한 포만감 때문에 그러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살에 대한 압박도 있고 스트레스를 자꾸 먹는걸로만 풀어.. 그리고 배부르면 익인이 말처럼 기분 나빠져서 토하는 것도 있어 집에 혼자 있으면 나도 모르게 음식 잔뜩사서 엄청 먹고 다 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한때 그랬던 적이 있어...! 허한 마음을 먹어서 채우는...? 그리고 먹고나면 살찌겠단 생각+포만감에 억지로 토하고ㅜㅜ... 근데 병원가서 일단 상담을 하면 올바르게 스트레스 해소하는 방법을 찾아줄 거야 그리고 폭식 조절하는 약도 받을 수 있어...! 난 약이 효과가 크더라구... 쓰나 너 몸이 제일 중요해 이번까지는 괜찮아 근데 더 하면 안 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에 비용 있어서 얘기해주는데 초진은 검사를 해서 좀 비싸 십만원 가까이 나올 수도 있고... 그리고 다음부터 내원하면 4~6만원 나올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진짜 하 근디 ㅠㅜ내 돈으로 가기에는 넘 비싸다.. 결국엔 말해야겠는데 진짜 말 못하겠다.. 익인이는 말 어떻게 꺼냈어..? 난 항상 언니한테 얘기해서 언니한테 얘기하려는데 말 한마디도 못꺼내겠다..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는 학교 다니는 문제랑 연결 돼서 자연스럽게 얘기가 나왔어ㅠㅠ... 아니면 언니한테 전해달라 해보는 건 어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부모님 이혼하셨는데 내가 사이가 별로 안좋아서.. 돈문제도 그렇고 고민도 언니한테만 얘기했어 나이차가 많이 나거든 그래서 이번에도 언니랑 같이 병원 갈 생각인데 말로는 못꺼낼거같아서 문자로 보낼생각이여서 써놨는데 못보내겠어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하ㅠㅠㅠ 아니면 갈만한 병원부터 좀 찾아보고 거기 전화로 여쭤보는 건 어때? 병원도 진짜 중요하거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글쿠나.. 내일 바로 가고싶어서 집근처 사람들이 괜찮다고 한곳 가보려고 했는데 전화해서 식이장애 때문에 고민이라고 얘기해보면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응응 그리고 처음에는 검사한 거 토대로 질문도 하고 많이 들어줄 거니까 쓰니 마음을 있는 그대로 말하면 돼! 이런 점 때문에 먹었고 이런 점 때문에 토했고... 전화로는 비용 물어보고 처음 검사 뭐하는지 물어보고?... 식이장애 얘기는 사실 전화 받는 분은 모르실 가능성이 커서ㅜㅜ 가서 의사쌤이랑 말하는 게 나을 듯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133 06.23 16:2215473 0
일상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67 06.23 16:586380 1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56 06.23 23:543262 1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018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392 0
생리할 때마다
8:54 l 조회 5
돈없고 힘들면 그냥 기초수급자 되는게 나음...
8:53 l 조회 15
외모가 자기 취향이라는 기준 하에2
8:53 l 조회 10
여경은 많이 뽑으면 안 되는게 맞는데1
8:53 l 조회 13
오늘 왜케 도로에 상태 안좋은 것들이 많냐
8:53 l 조회 6
원래 대외활동 팀원 시절인연임...??2
8:53 l 조회 8
지 자차로 온다고 출근하자마자 에어컨 꺼버리는;;4
8:52 l 조회 17
중소 전문지 기자인 친구가 대좌절중
8:52 l 조회 17
외모 안보고 결혼했으면 어쨌나싶다1
8:52 l 조회 19 l 추천 1
회사에서 토스 키자 라고 하는데4
8:52 l 조회 25
서울 익들아 실내 대형몰 생각나는거 적어주라🥹 4
8:52 l 조회 17
회사에서 한 사람 가지고 이상한 소문 내길래 1
8:51 l 조회 19
치질 검진하면 응꼬에 손 넣으셔..?3
8:51 l 조회 18
갤럭시 야간모드로 사진 찍었는데 어때? 평가 좀2
8:51 l 조회 21
생리새서 이불 바지 다 젖음 2
8:50 l 조회 25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1
8:50 l 조회 66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1
8:49 l 조회 15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137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7
8:47 l 조회 50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