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4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항상 마트에서 한번 시킬 때 2팩씩만 시키는데.. (한팩6개들이) 

그래서 무료배송 맞춰서 마트 두군데서 시켰거든 

 

근데 이번에 죄송하지만 금액 맞춰서 너무 살게 없고 생수 한동안 안시킬 수 있게 한곳에는 첨으로 세팩을 시키고 배송메세지란에 죄송해서 물 마니 시켜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쓰긴 했는데 그래봤자 배송하는 입장에선 시키지를 말지란 느낌이겠지만..시켰거든.. ㅠ  

 

글고 다른데선 평소처럼 두팩을 주문했는데..  

오늘 집에 있는데 세팩 시킨 배송기사님이 아 씨 하는 걸 들었어.. 너무 죄송해서 하 담엔 두팩만 시켜야겠다 너무 죄송하다 생각하는데  

두번째 두팩만 시킨 곳에서도 문 밖에서 하.. 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고.. 뭐랄까 그냥 힘들어서도 들어있겠지만 여러모로 복합적인 하.. 가 들리는데...  

 

여태 시키면서 첨으로 두군데서 그 소리를 다 들어가지고.. ㅠㅠ 

앞으로 물 시킬 때 너무 죄송해서 못시킬거 같은데 택배로 시켜도 택배기사님도 힘든건 마찬가지일거 아냐 ㅠ 근데 물은 또 시키긴 해야하는데.. 매번 물을 배송받고 싶은건데.. 그 물 한개 시키고 쓸데없는거 포함해서 4-5만원씩 매번 쓸 수가 없어서.. 두팩까지는 시킨건데... 

하필 엘베 없는 4층이라 너무 죄송한데 물은 또 받긴 해야하는데.. ㅠ 

내가 많이 너무한거일까 아님 어쩔 수 없는걸까 ㅠ..?  

왠만하면 시간이 나면 마트 직접 갔다오면 좋긴한데 매번 글케 마트 갈 시간이 나지는 않거든 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어쩔수없지 나도 네팩씩 시키는데.. 그게 택배기사들 일이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시켜 복잡하게 생각할 게 뭐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쩔 수 없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일인데 죄송하면 문 열고 요구르트라도 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힘들어서 나오는 소리임 그게 일이니 어쩔수없지 그래서 나는 좀 죄송해서 문앞에 비타음료랑 간식 지퍼백에 쪽지랑 같이 놔뒀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ㅠ 원래 두팩까지는 아무생각 없었는데 오늘 하필 연속으로 저런 소리를 들어서.. 죄송하더라고 ㅠ
안그래도 오늘 음료 하나 놔드릴까 했는데 차라리 시키지를 말지 하고 음료도 안가지고 가시면 그것도 상처받을까봐 고민하다 그냥 있었어.. ㅠ 익인이들 말대로 시키게 되면 담번엔 음료라도 드려야겠어 ..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남은 하루도 좋은일 가득한 하루 되길 바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
3:29 l 조회 2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1
3:29 l 조회 5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8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3
3:25 l 조회 62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4
3:25 l 조회 23
항문소양증 있는데 애인 있는 사람있어? 2
3:24 l 조회 43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29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39
가슴 큰 익들아 7
3:18 l 조회 72
나 여잔데 남자같음 6
3:18 l 조회 34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3
3:16 l 조회 23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1
3:15 l 조회 15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1
3:15 l 조회 10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12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6
3:13 l 조회 87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8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2
3:13 l 조회 22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23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48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