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4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항상 마트에서 한번 시킬 때 2팩씩만 시키는데.. (한팩6개들이) 

그래서 무료배송 맞춰서 마트 두군데서 시켰거든 

 

근데 이번에 죄송하지만 금액 맞춰서 너무 살게 없고 생수 한동안 안시킬 수 있게 한곳에는 첨으로 세팩을 시키고 배송메세지란에 죄송해서 물 마니 시켜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쓰긴 했는데 그래봤자 배송하는 입장에선 시키지를 말지란 느낌이겠지만..시켰거든.. ㅠ  

 

글고 다른데선 평소처럼 두팩을 주문했는데..  

오늘 집에 있는데 세팩 시킨 배송기사님이 아 씨 하는 걸 들었어.. 너무 죄송해서 하 담엔 두팩만 시켜야겠다 너무 죄송하다 생각하는데  

두번째 두팩만 시킨 곳에서도 문 밖에서 하.. 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고.. 뭐랄까 그냥 힘들어서도 들어있겠지만 여러모로 복합적인 하.. 가 들리는데...  

 

여태 시키면서 첨으로 두군데서 그 소리를 다 들어가지고.. ㅠㅠ 

앞으로 물 시킬 때 너무 죄송해서 못시킬거 같은데 택배로 시켜도 택배기사님도 힘든건 마찬가지일거 아냐 ㅠ 근데 물은 또 시키긴 해야하는데.. 매번 물을 배송받고 싶은건데.. 그 물 한개 시키고 쓸데없는거 포함해서 4-5만원씩 매번 쓸 수가 없어서.. 두팩까지는 시킨건데... 

하필 엘베 없는 4층이라 너무 죄송한데 물은 또 받긴 해야하는데.. ㅠ 

내가 많이 너무한거일까 아님 어쩔 수 없는걸까 ㅠ..?  

왠만하면 시간이 나면 마트 직접 갔다오면 좋긴한데 매번 글케 마트 갈 시간이 나지는 않거든 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어쩔수없지 나도 네팩씩 시키는데.. 그게 택배기사들 일이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시켜 복잡하게 생각할 게 뭐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쩔 수 없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일인데 죄송하면 문 열고 요구르트라도 드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힘들어서 나오는 소리임 그게 일이니 어쩔수없지 그래서 나는 좀 죄송해서 문앞에 비타음료랑 간식 지퍼백에 쪽지랑 같이 놔뒀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ㅠ 원래 두팩까지는 아무생각 없었는데 오늘 하필 연속으로 저런 소리를 들어서.. 죄송하더라고 ㅠ
안그래도 오늘 음료 하나 놔드릴까 했는데 차라리 시키지를 말지 하고 음료도 안가지고 가시면 그것도 상처받을까봐 고민하다 그냥 있었어.. ㅠ 익인이들 말대로 시키게 되면 담번엔 음료라도 드려야겠어 ..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남은 하루도 좋은일 가득한 하루 되길 바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알바하다가 팬티에 똥지렸는데
6:02 l 조회 1
삼닉 주주들아 오늘 대기권 뚫으러 갈 준비 됐제?
6:02 l 조회 1
아니 이런 층간소음 들어봤냐1
6:00 l 조회 7
고양이가 동생 싫어하는데
5:59 l 조회 9
이젠 조정이고 뭐시기고 무조건 빨리 들어가야 이득임2
5:59 l 조회 27
미장만 하는 친구가 국장 발도 들이지 말라는데4
5:58 l 조회 34
와 이사람 가슴보형물 꺼냈는데 거기에 곰팡이 핀거봐…
5:58 l 조회 44
어제 하닉 추매하길 잘했다ㅜ 1
5:57 l 조회 47
아 제이티비씨.. SLL이란 자회사 언급되는데
5:57 l 조회 7
하이닉스는 400 잘하면 7월에 찍겠다
5:56 l 조회 35
미친 근로장려금 70만우ㄴ이나 들어왔네
5:56 l 조회 10
축구 볼 때 뭐 먹을까2
5:53 l 조회 35
남자랑 여자 몸매 보는 눈이 진짜 다르긴 하네 ㄷㄷ 1
5:53 l 조회 37
FOMO
5:53 l 조회 21
오늘 하닉 몇까지 갈 거 같슨4
5:51 l 조회 182
마이크론 레버 샀는데 지옥 갔다가 구조대가 바로오네ㅋㅋㅋㅋㅋㅋㅋ1
5:50 l 조회 48
군무원 시험 9일 남았는데 개멘헤라 와서 밤새 자소서 갈기고 옴,,1
5:49 l 조회 31
하루 굶었는데 뭐 먹고싶다는 생각이 안 드는데 정상임? 7
5:49 l 조회 16
와 마이크론 시간외 15프로 떡상중
5:49 l 조회 37
익들은 고향이 어디야?5
5:4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