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6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헉 약간 내가 원하는 아이폰 느낌이랑 비슷하게 됐어 난 갤럭시 | 인스티즈

 

 

밑에 뒤로가기버튼이랑 홈키 아무것도 없는거 부러웠는데 비슷하게 됐다(? 

신난다!!!!
대표 사진
익인1
오 업뎃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요거 네비게이션 바를 제스처 형식으로 설정하면 요러케 바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ㅇ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는 원래있었고 진짜 아이폰처럼 똑같이 바뀐다! 아직은 베타버전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진짜 아이폰처람 바뀐다는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렇게 선 3개말고 하나만 있는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모야? 업뎃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나도 오늘 첨 해봤는데 넘 맘에 든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나도 해봐야게따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 선 뜨는 것까지 없애버렸는데 너무 마음에 들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어떻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제스처 힌트 풀면 된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쩐다 해봐야지!!!! 알려줘서 고마으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 쓴지 몇달 됐는데 넘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슬슬 적응해보려고!! 이뻐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엔 불편하다가 적응하니까 편하고 화면도 맘에 들어서 좋아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했는데 배가 너무 고픔
8:19 l 조회 1
현실적으로 28살까지 취업안한사람많어?..
8:19 l 조회 1
갤럭시 케이패스 쓰는 익들 태그리스결제 ㄹㅇ왜안해 너네
8:18 l 조회 1
왕 날씨좋다
8:18 l 조회 1
40 프사 골라줘 4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고시생 꿈에서 시험 보고 깼는데 기분 너무 안 좋다 ㅋㅋㅋ
8:11 l 조회 3
9~10시까지는 주식 보지 마삼
8:11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