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570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위생사 

합격률 30퍼대야 

작년에 우리 선배들 7명 붙었대 

불가능에 도전하는 느낌이라 너무 힘빠져 

시험 범위도 엄청 많아 책 진짜 엄청 두꺼워 

아직 한바퀴도 못돌았는데 벌써 조진것 같아 

떨어지면 취업 어떡해 재수할 생각 벌써부터 들어 

휴학 때려야하나 진짜 스트레스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작년에 이어 올해 재수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에 초점 맞추지마 작년이 합격률 역대급으로 제일 낮았음 그리고 난 작년에 실기 한 개 때문에 불합했다...ㅎ 위생사 진짜 알다가도 모를 시험... 난 이제 시작했는데 올해 꼭 붙어야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조언이나 팁 줄 수 있어?? ㅠㅠㅠ 진짜 제발 붙고싶은데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건 딱히 없고 그냥 합격선에 붙자는 생각만해... 곤충 구조 잘 외우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혹시 나 크라운거 샀는데 실기 그림들 시험에 그대로 나와? 아직 실기 2단원까지 했는데 곤충 말고 다른 그림들 그대로 안나오면 틀릴수도 잇을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글고 그 그림들에 글씨도 적혀잇잖아 그 글씨도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못 외율 것 같으면 다른 걸 더 확실히 외워 어차피 곤충 구조 많아야 서너개긴 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림 조금씩 달랐던 듯... 그냥 그 구조 다 외워야돼 어디에 뭐가 있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댓쓰니야... 혹시 예를 들어 이 그림이 나온다 하면 저 그림에 적힌 글들 침전지 이런것도 다 적힌채로 나와?? 아니면 아예 그림만 나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위생사 글케 어려운 시험도 아닌데 머,,걍 외우기만 하면,,,,합격하자나!!!!오늘 잘 봣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격률 30퍼대면 어려운 시험이라 해야하지 않을까..??? 영양사보다 이게 더 어려운 급이라던데 ㅋㅋㅋ 근데 난 쉬웠어 가채점 결과 는 합격이야 빨리 발표났음 좋겠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공부 안 하고 보는 사람들이 나무 많아서,, 그중 한명이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해섴ㅋㅋㅋㅋㅋㅋ초면인 문제들이 많더라^^ 허허 익이니는 합격해!! 난 내년을 기약하게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익인이 이번에 본거구나 아나는 작년에 본 사람인줄 알았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웅 이번에 봣다••작년에 본 과 애들은 다 합격했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연민 없는사람이 어떤거야? 반대로 자기연민 있는 사람은 뭐야?
0:25 l 조회 1
다들 자소서 어케 이렇게 슝슝 쓰는거야?
0:25 l 조회 1
나 방에 갇혔어
0:25 l 조회 1
BMI 18.65면 뼈말라지?
0:25 l 조회 1
교회나 성당 다니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하실 것 같아…
0:24 l 조회 3
운전배울건데 10년째장룡신세면
0:24 l 조회 4
근데 뭔가 학벌보다 과가 이제 더 중요한거같다..?
0:24 l 조회 6
밖에서 스킨쉽하려는 애인은 불안형임
0:24 l 조회 2
대학교들 지금 시험 시즌이야?2
0:24 l 조회 5
연애하면 어디 외출할때마다 보고를 한다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24 l 조회 6
하이라이트 4일전 꺼 보면 누가봤다고 떠??
0:23 l 조회 12
편의점갈까말까2
0:22 l 조회 10
오천엔 환전 하면 보통 은행에서 얼마정도 받을 수 있을까??
0:22 l 조회 9
나 잘생기고 키큰남자만 좋아해^^3
0:22 l 조회 19
주소이전 하면 근로장려금 토해내야돼??1
0:21 l 조회 15
익들은 언어장벽 없다면 한국vs해외12
0:21 l 조회 31
유병권 너무호감이야 귀여워😘
0:20 l 조회 8
시기질투 당하는지 어떻게 알아??1
0:20 l 조회 22
아 퇴긍하고 술집 갔는데 자존감 떨어져..3
0:20 l 조회 29
와 씻기전에 알몸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폰게임좀 했는데다리에 모기 10방 물렸어
0:2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