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16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6년 전 (2019/10/30) 게시물이에요
중학교 내신 200점 만점 125에 고등학교에서 7~8등급 떴으면 혼자 공부 못하겠지? 걍 합격만 하면 되거든 ㅠㅠㅠㅠㅠ 연습생 하느라 학업 버린 내가 너무 한심해
대표 사진
익인1
공부해서 그정도 뜬 거 아니라면 독학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했어 아예.. 진심 중1수준에서 머물러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초부터 천천히 잡으면 충분히 혼자 할 수 있엉 인강 들으면서 해 나도 공부 안 해서 중1,2수준이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 6시간씩 꾸준히 하면 합격 할 수 있겠지? 혹시 인강은 에듀윌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돼서 어디 들었는지 생각이 안 나네,, 아마 남들 많이 듣는 거 들었던 거 같아,, 그정도 안 해도 할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진짜 공부는 기획사에서 하는 언어 회화밖에 안해봐서ㅜㅠ 걱정이 많다ㅜ 고마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격만 하면 돼? 그럼 몇개월만 열심히 하면 합격은 할 수 있어! 중1 수준이면 일단 인강 듣거나 학원 다니자! 근데 수학은 좀 어려울 수 있어 난 중학생때 나름 공부 좀 했는데(..ㅋ) 수학 어려워서 과외 3개월 받았더 인겅은 에듀윌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고득점으로 합격해서 대학 가유 ^^ 더 물어바도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학원 가서도 못따라갈까봐ㅠㅠㅠㅠ 특히 수학 ㅠㅠㅠㅠ 진짜 영어는 그나마 회화 좀 배워서 괜찮은데 넘 막막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 진짜 쉬워.....!!!!! 수학은 진짜 과외 추천해ㅠㅠ 나두 인강으로 못따라감 희희...중학생 때랑 연결된게 역사나 과학 정도? 근데 인강 들으면 할 수 있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수학만 과외 받으면 괜찮을까? 다른 과목은 그냥 무식하게 외우면 되겠지? ㅠㅠ 인강은 에듀윌이 좋을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 국자감에서는 고득점 받으면 일부 반환 이벤트 이런거 하는 것 같던데 합격 목표면 고냥 에듀윌 들어!! 타과목은 진짜 계속 외우자ㅜ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 동아리 활동비를 사비로 50만원 지출했는데
14:15 l 조회 1
다들 에어컨 청소하고 틀었어???
14:15 l 조회 1
반전세 돈 못 낼거 같으면
14:15 l 조회 1
스트레스 심하면 피부결 안좋아져??
14:15 l 조회 1
그와중에 lg전자는 진짜 노답..
14:15 l 조회 1
익들아 점매추 해줄게
14:15 l 조회 1
진지하게 내 남자친구 좀 봐줘
14:15 l 조회 1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5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5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5
14:13 l 조회 1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6
14:13 l 조회 18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5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5
14:13 l 조회 33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11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7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5
14:12 l 조회 27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46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