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28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스포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96
이 글은 6년 전 (2019/10/31) 게시물이에요
위생상 안 좋을텐데 

 

당장 손 씻을것도 아니고 

 

그대로 일상생활 할꺼면서 

 

병균 옮기는거 아닌가
12

대표 사진
익인142
나도 그 생각하는데 내 친구들은 아닌 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만지고 바로 손 씻는뎅ㅇㅅ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음? 근데 길고양이들 세균 많은 건 맞는데 그럼 대중교통 손잡이, 계단 손잡이 이런 것도 손 바로 씻을 거 아니면 만지면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또 당장 지폐도 엄청 더럽고 캔 음료수 마실 때도 입구 싹 닦아야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두.. 그래서 멀리서 귀여워하기만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나는 바로 손 씻으니깐 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위생도 위생인데 진짜 사람 따르다가 일 당할수더 있겠네..... 동물 무서워해서 가까이 간적 없지만 둘 다 새삼 깨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너무 귀여워서 만질 수 밖에 없었어.. 손 댈 생각은 없었는데 얘가 다가오니까 조종당하는 것 처럼 손이 나가더라..따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보통 만지고 손 씻지않음? 난 손 못 씻을거같으몀 안 만지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인정 나도 그래서 밖에서 동물 절대 안만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난 그래서 내친구한테 만지고서 당장 화장실갈거아니면 만지지말라그래ㅠ 난 알레르기있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솔직히 공감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기숙사 사는데 밥 챙겨주고 집 만들어주는거 까지는 내가 상관할바 아니니까 신경안쓰는데
만지고 손안닦은채로 문열고 책상쓰고 이러니까 짜증나 ㅠㅠㅠ 지 방 들어갈때만 씻으면 되냐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학교 고양이 너무 좋아해서 만지는 내 친구는 만지자마자 화장실로 손 번쩍들고 달려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렇긴한데 고양이 만지고 일상생활한다고 바로 감염되는건 아니니까... 물론 윗댓들처럼 다른사람한테 직접적으로 닿거나 하면 안 되지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세균도 세균인데 걔네가 무슨 피부병,진드기 등등 털에 뭐가 있을줄 알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집근처라서 아이고 이쁘다하고 만지고 집가서 바로 손씻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ㅁㅈ 나도 동물 진짜 좋아하는데 눈으로만 애정 보내지 안만져. 길고양이도 그렇고 내 손도 더러우니까 그냥 서로 그게 좋은거 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구래서 난 길고양이가 나한테 와서 비비려하면 만지고 싶은거 꾹 참고 고양아,,너 너무 귀여운데 더러워서 안돼....~~~~~ 이렇게 말하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나 애옹이 좋아하는데도 길 고양이는 못 만지겠더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큰냥이들은 몰라도 아기들 제발 만지지마..
향수 안묻혀도 충분히 사람냄새 때문에 버릴 수 있어
동물들은 생김새가 아니라
원래 냄새로 구분해

냥이가 먼저 들이대도 만지지마ㅠ
귀엽다고 한번 만지고 가면
너희는 끝이고 금방 잊어버리지만
버림받음 걔네 일주일도 못살고
쫄쫄 굶다 죽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2 큰냥이도 만지지마... 되도록이면 만지면 안돼 보통 밥주고나서도 애들 겁먹으라고 땅 발로 치면서 보내줘야해ㅜ 사람 손 타다가 해코지 많이 당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ㅠㅠㅠ
그냥 길냥이 애들은
데려가 키울거 아님
너무 정쌓고 스킨쉽 안하는게
최고 인거같아

기사에 잔혹한 일 당하는 애들이 다
사람 믿고 순하고 애교부리던 애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사람 손 타는 거 애들한테도 안 좋고 위생에도 별로 안 조아... 웬만하면 안 만지는 게 낫지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재미없네
10:27 l 조회 1
한국 공격루트 찾았다 이거하면 무조건 이길듯 진짜
10:27 l 조회 1
그냥 김민재 조규성 투톱세우고 헤딩으로 하면 안되냐?????1
10:27 l 조회 3
남아공이 잘하는 거냐 울나라가 못 하는거야 ?
10:27 l 조회 2
남아공한테 질것같음1
10:26 l 조회 15
축구 왜케 못함?2
10:26 l 조회 21
지에스 컵라면 쿠폰이나 쓰러 가야지
10:26 l 조회 6
하이닉스는 개잡주가 맞다
10:26 l 조회 20
월급들어왔다
10:25 l 조회 2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8
10:25 l 조회 35
저 유포글 댓글 개웃기다
10:25 l 조회 9
남아공 상대로 이정도면 그냥 떨어져라
10:25 l 조회 10
상사한테 대들때 퇴사 각오하고 대들어?6
10:25 l 조회 22
축구 불안불안하농
10:25 l 조회 3
선수들 정신 안차리냐??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7
만화 속 세상에 들어가 살아볼 수 있다면 어떤 만화 들어가 보고 싶음?3
10:25 l 조회 7
생리하니깐
10:25 l 조회 3
눈썩는다 ㅋㅋㅋㅋㅋㅋ1
10:24 l 조회 24
왜 축구하다 담타하러 가는거야??????6
10:24 l 조회 105
직장 다른부서 상사가 소개팅 해줬는데 결과 알려드리는게 맞나?
10: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