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2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65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난 그렇게 입으면 허벅지 너무 시강이라 못입겠어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입는대....신경쓰이긴 해도 아무문제없으니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뱃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뱃살이랑 허벅지 와이존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내가 댓글 단줄....ㅋㅋㅋ쿠ㅠ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ㅠㅠㅠㅠㅠ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이드팬츠는 덜부각되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드팬츠는 부츠컷이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냐...나 오늘 스님바지같은 하이웨스트 와이드 슬랙스 입었는데 부츠컷 아니야.....:::.....(하비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러더라구,,, 허벅지도 와이드로 입으면 너무 심각해서,,, 허리도 안 맞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허벅지 좀 있는사람은 부츠컷 됨 너가 허벅지가 사이즈에 비해 얇은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전혀....10돼지인골....바지도 바지나름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고간이 너무ㅋㅋㅋㅋㅋ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 마른편인데 유독 거기 뼈가 툭 튀어나와서..저어얼대ㅜ못 입음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간이란 단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냥 입는데 뭔가 티안나는 바지들 잘사면 부담안되고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뱃살있ㄴ데 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그냥 입어...! 당당..! 엄청 돼지다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ㅜㅠㅠㅠㅠ그래서 살빼ㅕ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돜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Y존 너무 부각돼서 민망해서 안됨 ㅠ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배가 나와서 못입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ㅎㅎ세상사람 나빼고 다 날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뱃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더ㅠㅠㅠ예전 살 찌기 전에는 상의 짧게 입고다녔는데ㅠㅠㅠㅠ살찐 이후로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뱃살 왕 많고 허벅진 뚠뚠허지만 걍 그런식으로 입는다 다리 길어보이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뱃살부각.....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안날씬한데 그렇게 입어ㅋㅋㅋㅋㅋ 와이드팬츠로.. 난 엉덩이 큰데 허리는 그에 비해 얇아서 엉덩이 맞춰 입고 허리띠 매면 ㄱㅊ음 그렇다고 내가 날씬한거 절대 네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그렇게 안하면 짜리몽탕 해보여서 무조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넣어입고 위에 뭐 걸치는거 필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안그러면 키 더 작이보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160/68 하비 뚱땡인데 넣어서 입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나마 다리 길어보이라고 그냥 넣어 입는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와이존...에 엉덩이도 큰 편이어서 옆에서 보면
진짜 한덩어리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상체가 너무 길어서ㅜㅜ 넣을 수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부럽더라 ㅠㅠ 난 넣으면 옆에서 봐도 별로고 앞에서 봐도 부담스러워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허벅지굵은데 그냥 입어.. 허벅지는 어떻게든 굵어보이는거라 차라리 다리 길어보이게 넣어입는게 좋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ㅜㅜㅜ 배가 너무나온것때문에 신경너무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엉덩이때문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 엉덩이 너어무 커서 못입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허벅지랑 엉덩이랑 난리지만 넣어입어야 그나마 다리가 좀 더 길어보여서 넣어입는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짬쥐쓰 살이 너무 많아서 맨날 그 자국 남...하 고민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ㅁㅈ 특히 승마살 이거 진짜 노답 절대 안빠져 키166에 46까지 쥐어짰을때도 있더라고.. 나도 윗옷 넣고 다니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처음에 허벅살 신경 쓰였는데 넣어 입기 시작하니까 별 생각 안 들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1
8:02 l 조회 5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19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21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13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2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4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6
7:56 l 조회 23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46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54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4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1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3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10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11
7:49 l 조회 232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24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