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4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말인데 대충 연습은 했거든?

처음에 빵고르고 (파마산 오레가노 가 좀 대중적인듯함!플랫브레드로 먹어보고싶은데..)

메인으로 들어갈 애 고르고 (나는 BLT나 치킨데리야끼!)

야채 넣을꺼 말하고 소스 말하고 데울지 안데울지 말해주면 되지?


소스조합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그짤 참고해서 하면 될까?

(혹시 다른 꿀조합 알면 추천부탁드려요ㅠㅠ)

앗 그리고 치즈도 혹시 종류가 여러가지야?


많이 물어봐서 미안해...근데 아무도 안알려주면 어떡하지ㅜㅇㅜ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치즈도 골라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채는 뺄 게 더 적다면
뺄 것만 얘기하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 치즈도 여러가지구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구 난 갠적으로 빵은 하티가 맛있더랑 옥수수가루 뿌려져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티랑 플랫브래드랑 한번 찾아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일잏이다말안해도됨 먼저다물어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뉴먼저물어보고
그담빵물어보고 순서대로알아서다물어봐줘
걍대답만하면됨
데우시겠어요 이런것도 싹다알아서물어보니까 걱정ㄴㄴㄴㄴ
그리고 플랫브래드가 젤인기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먼저 물어봐줘?ㅜㅜㅜㅜ고마워 하나하나 알려줘서ㅠㅠㅠ
ㅎㅎ그럼 플랫브레드로 먹어봐야지!!ㅎu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메인메뉴 뭘로하시겠어요>
빵은어떻게드릴까요>
치즈뭘로드릴까요>
빵구워드릴까요>
구워지는동안 안드시는야채있으세요>
소스어떻게드릴까요>
세트할지단픔할지하고계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빵을 먼저 굽고 야채랑 소스 내용물 넣는구나 난 야채도 같이 구워지는줄 알고 아잇 따뜻한 야채는 시른디...하고 안구울라 헀는데
이것도 완전 좋은 정보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응응 치즈도녹아야하고 또 플랫은원래구워야할껄....??!
치즈는 보통 아메리칸.슈레드 둘중에먹는데 난솔직히그닥차이모르겠더라..
걍거기서거기같은데 슈레드가인기많른긋
소스는 스위트칠리랑 렌치 내최애조합이야ㅠㅠㅠ
+스위트어니언까지 3개 이조합이 젤인기많은것같더라 어떤메뉴든!

또 빵구워드릴까요 할때 피망이랑 양파 후추뿌려서같이구워주세요~하면더맛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이거 복사해서 내 카톡에 보내놨어ㅎㅎ
후우후우 사러가기전에 좀 머릿속으로 연습해야지ㅋㅋㅋㅋㅋ
아 진짜 정말 완전 짱 고마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웅맛나게먹어❤️❤️
나도첨엔어려워서 메모장에다써가서 읽고했는데 자주먹다보니까 쉽더라이젠ㅎㅎ
아그리고 쿠키꼭먹어ㅠㅠㅠ
섭웨쿠키너무너무맛있어
쫀득쫀득꾸덕꾸덕 ㅠㅠㅠㅠ
초코칩 더블초코칩 라즈베리치즈케이크 3개강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맞아 서브웨이 쿠키 유명하던데 먹어봐야겠당ㅎㅎ
진짜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원하는일 다 잘되길 바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인 먼저 고르고 빵 뭘로 하시겠어요? 하면 그때 빵 고르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메인먼저 메인먼저 참고할게!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플랫브래드 쫀득쫀득한 빵 좋아하면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랫브래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럼 플랫브래드로 먹어봐야겠당!!히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플랫브래드 제일 좋아해ㅋㅋㅋ
단점은 빵이 이에 붙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잇 이에 붙어버리면 뗄데 모양새 웃긴뎈ㅋㅋㅋㅋㅋ그래도 맛있는거 먹는게 좋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메인 먼저 고르면 빵은 뭘로 드릴까요 어쩌고 하면서 물어봐 난 소스 잘 몰라서 추천으로 해달라고 해 채소 안먹는거 있으면 빼달라고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호 많은걸 배워간당!!어디다가 물어볼곳이 없었는데 알려줘서 고마ㅣ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빵 구울때 양파나 피망 같이 구워달라 하면 더 맛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파도 꾸워줘? 그건 몰랐던건데!!좋은 정보 고마워잉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슨 체형인것같애?
6:09 l 조회 1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2
6:00 l 조회 44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18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7
5:57 l 조회 42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32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9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5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6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2
5:40 l 조회 23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30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9
5:35 l 조회 531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6
5:35 l 조회 182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11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5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53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8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