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34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0
이 글은 6년 전 (2019/11/01) 게시물이에요
렌즈 안경 맞출때 시력검사하잖아 

너네 렌즈 며칠전부터 안끼고 검사해? 

아니면 그냥 신경 안써?
대표 사진
익인1
신경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주정도안낌
하드렌즈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소프트렌즈끼는애들은 상관안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프트 꼈을때 하루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경 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프트렌즈 껴서 신경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경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경점 가서 렌즈 빼고 바로 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프드렌즈빼고 오분정도 있다가 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신경써야하는 건줄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렌즈ㅃㅐ고 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프트 끼고 안경점 가면 아예 렌즈 빼고 오분 있다가 검사해줘 하드는 잘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잉 난 10분 정도만 빼놓고 바로 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별로 신경 안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지 나 이런 내용 오늘 되게 여러번 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신경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껴야된다는것도 방금 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프트는 하루 하드는 일주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하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프트 일주일? 전에 삼일전에 끼고 삼일 후에 검진갔다가 일주일은 끼지 말고 오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경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렌즈끼고가서 거기서 빼고 바로 시력검사하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어차피 사러가는거라 그냥 흐리게 가서 맞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드렌즈 익 하루정도는 안끼고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드렌즈낄때는 하루 정도 끼지말라셔서 하루 안끼고 검사받았고 소프트렌즈는 3시간정도만 안껴도 된대서 3시간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혹시 왜 끼지 말라고 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눈이 압박받아서 시력이 정확하게 안나오는거로 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눈이 피곤해져서 시력이 더 낮게 나온다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신경 안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신경 안써,, 소프트렌즈 끼고 가도 안경점에서 빼시고 십분 후에 검사할게요~ 하시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렌즈빼고 바로 측정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안경점에서 하루 쉬고 오래서 그러고 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0분정도 빼고 기다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눈 안좋아도 원래 렌즈안껴서 걍 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맨날 렌즈끼고 가서 시력검사한다고 하면 24시간 빼고 오라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맴날 못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데 오래 끼고 있으면 ㄹㅇ 낮게 나오긴 하더라 나 점심쯤 렌즈 끼고 저녁에 가서 검사했는데 원래 -6.00 정도인 거 -7.50? 나와서 그분 놀라심ㅋㅋㅋㅋㅋ 렌즈 오래 꼈냐고 물어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안경 쓰고 가서 시력검사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임신하는 나이대가
21:09 l 조회 1
정치 잘 모르거나 극단적인 사람들한테 꿀팁줌
21:09 l 조회 1
다음 전쟁은 북한이 아니라 중국 대만이 유력해ㅋㅋㅋ
21:09 l 조회 2
던킨 버킷 음료 배달도 되네?안터지나
21:09 l 조회 2
현재 51시간 단식 진행중…
21:09 l 조회 4
가슴큰익들아 붙는 옷입을때 브라 뭐입거
21:08 l 조회 10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4
21:07 l 조회 20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6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10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9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1
21:07 l 조회 3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2
21:06 l 조회 19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5
21:06 l 조회 24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8
21:06 l 조회 10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5
21:06 l 조회 33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3
21:06 l 조회 29
나도 적성 찾규싶다..2
21:05 l 조회 9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7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2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