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52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내가 우울증있는데 엄마가 우리집에서 스트레스 제일 안받는사람이 나래 

 

이말듣고 진짜 마음속에 덮어둔 감정들이 폭팔하는거같으면서 얼굴빨개지고 눈물 확 올라와서  

아무렇지 않은척 하고 방에들어왔어
대표 사진
익인1
ㅜㅠㅠㅠㅠㅠㅠ아유 남한테 드러내지않으려고 애쓰느라 참 힘들었지 ㅜㅠㅠ 혼자 꾹꾹 참아내고 ㅜ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댓글 읽고 눈물나 괜히 내맘 알아주는 사람이 이런말 하면 눈물 확 쏟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ㅠ나도 우울증 달고 살아왔고 이번학기도 꾹꾹 버티다가 그저께 또 한번 펑터져가지고 집에서 아무도없을때 꺼이꺼이 울어가지구.......쓰니 맘 너무 잘알아.... 버티는것만으로도 너무 힘들고 답답해찢어질거같은데 ...가끔 이렇게 한번씩 팡 터지더라. 어디서 정말 위로받고싶은데 가족들한테마저 말해버리면 짐이될까봐 내 감정 말하는게 너무 발가벗겨진 기분이고 ...ㅠㅠㅠㅠㅠ 이렇게 힘들 때 인티와서 털어놓는게 그래도 좀 나아지더라구
이름도 모르는 사람들이 나를 안쓰러워하는게 나의 행복을 빌어주는게 참 고맙더라.ㅜㅠ 그렇게 위로받으니까 그래도 또 하루 버틸 수 있더라구... 익인아 ㅠㅜ 오늘 이렇게 힘들었던 것도 곧 지나갈거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힘들었던 시간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라는 말이 나한테는 조금 위로가 되더라 쓰니야 .ㅠㅠ 얼마나 더 행복하려고 이렇게 아픈건지 . 나중에 얼마나 더 멋진 사람이 되려고 이렇게 아파하고 힘들어하는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댓글 잘 읽었어 읽다가 중간에 눈물이 팍 터져서 소리없이 눈물 쏟고 왔어 진짜 너무 공감가고 인티와서 털어놓았을때 날 모르는 사람이 이렇게 잘 알아주는게 너무 고맙고 그래 너무 알거같아 그냥 내 삶에 있어서는 누구에게 위로받지 않으니까, 이런 글 읽고 버틸수 있고 마음 한구석에 응어리 하나 토해낸 기분이들고 그래. 알아주고 또 알아주고 위로해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주는 것 만으로도 큰 힘이 되는거 공감된다 ㅎㅎ 주위에서 알아주지 않아도 이렇게 너의 감정 답답한마음 알아주는 사람이 분명히 어딘가에 있다는 거니까 . 나도 이렇게 누구한테 위로하면서 치유하고 위로받으면서 나아지고 ..너한테 말하는 게 꼭 내가 듣고 싶은 위로들 같아서 ㅎㅎ
어둠이 있어야 더 빛날 수가 있대
우린 더 빛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우리 엄마도 내가 스트레스 받을 곳이 어디있냐고해... 진짜 익이니 나랑 너무 똑같ㅇ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티안내고 참느라 가슴이 찢어질거같이 찌릿찌릿 고통느껴 익인이도 많이 힘들었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엄만 애초에 자기한테 힘든 거 티 내지 말래 긍정적인 모습만 보이고 부정적인 모습 보이기만 해보라면서 협박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가슴아픈말이야... 가족이 제일 잘 알아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너무 힘들었고 아팠겠다 난 가끔 한번씩 터져서 소리내어서 눈물 안나올때까지 울고 하는데 이게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해지더라고 내가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이라서. 사람마다 방식이 틀리겠지만 계속 참기만 하면 죽을것같이 괴롭더라고 익인이도 아무도없을때 다 풀어봐 참지말고 소리도 내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알바는 시원하기만 하면 개꿀같은 알바임1
1:20 l 조회 7
헉 지방쿡 영상 올라왔가
1:20 l 조회 5
미친 지방쿡 얼공햇네?!!???
1:20 l 조회 14
모든 간호사들이 참지않았으면 좋겐네
1:19 l 조회 17
근로장려금 최대150이었나?1
1:19 l 조회 5
명지대 공대랑 경북대 공대가 급차이 커보여..?
1:19 l 조회 8
난독증 있나 싶을 정도로 책을 못 읽는데 읽을 수 있는게 있을까?1
1:19 l 조회 6
남들 주식 할때 옷 저점매수 중 세일할때 산다
1:19 l 조회 12
요즘 유튜브에 댓글쓰면 미치겠음
1:19 l 조회 15
친구 장례식 다녀왔는데
1:19 l 조회 11
26살 공기업 취준 나이 늦은거지4
1:18 l 조회 19
편두통있는 익들아 병원갔을때 어떤 검사햇오?
1:17 l 조회 9
나 전남친 네이버 리뷰 가끔 봄.........2
1:17 l 조회 37
부서이동하는데 새출발하는 거 같아서 기대됨
1:17 l 조회 4
야외결혼식 한 익인들 있어?7
1:16 l 조회 15
전쟁.. 날까?11
1:15 l 조회 113
모기 있는데 그냥 자는거에반가 2
1:15 l 조회 16
이거 미용실 환불 가능할 것 같아?
1:15 l 조회 33
확실히 살빼면 샤프해져
1:14 l 조회 24
힙하게 입는 사람이 세랸되게 입고오면 느낌 다를것 같아?
1:1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