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내내 대치동에만있어서 며칠전에 코엑스 (바로옆임) 가서 밥먹었는데 진짜 서울살았는데도 와.. 여기가 서울이구나 이럼 ㅋㅋㅋ ㅠㅠㅠ 그리고 수학 (이과) 상위애들 많다 느낀데 수학현강가면 모의고사 80점 이상이 5-60프로야 옆애들 96점이고 이럼 ㅋ큐ㅠ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
|
1년내내 대치동에만있어서 며칠전에 코엑스 (바로옆임) 가서 밥먹었는데 진짜 서울살았는데도 와.. 여기가 서울이구나 이럼 ㅋㅋㅋ ㅠㅠㅠ 그리고 수학 (이과) 상위애들 많다 느낀데 수학현강가면 모의고사 80점 이상이 5-60프로야 옆애들 96점이고 이럼 ㅋ큐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