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2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우리과 올해 12월에 국시 보거든 

 

근데 학교 종강하고 나서 봐서 

 

긱사 사는 사람들은 숙소 잡아야돼 

 

근데 다 같이 숙소 잡자네 돈 아껴야 한다고 

 

나 같이 자취하거나 통학하는 애들도 다 

 

안하면 무슨 이기적이고 피해주는거래 

 

내가 왜 그 사람들 숙소비 아끼는거 도와줘야돼? 

 

한번만 도와달라고 부탁해도 모자를판에 뭐하자는건지 

 

나 진짜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 나랑 아무 관계도 아니고 

나한테 도움준것도 없으면서 장난하나? 

 

절대 안가니까 알아서 하쇼^^
대표 사진
익인1
뭔 지들끼리 이상한 짓을 하고있어 하지마 국시보고 졸업하면 안볼사람들 아니야? 저래놓고 뭐라 하지도 못할걸? 뭐라하면 싸워
위약금????? 내지말고 조용히 있다가 국시 끝나자마자 잠적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미 단톡 투표에 미참여라고 투표함 싸우자면 싸울준비가 돼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복사비 남은 돈이 어느정도인지 알아? 적은도이면 그냥 먹고 떨어져라 해버리고 좀 크면 싸워서 달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만원 좀 안되긴하는데 난 용돈 타쓰는 학생이라 ㅠㅠㅠㅠ 1~2만원도 나한텐 커 ㅠㅠㅠㅠㅠ 엄빠한테 이를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용돈 타서 쓰는데 내가 말하는 적은건 만원 이하ㅇㅇㅇ 혹시 과가 졸업하고 같은계열 사람 많이봐? 많이 안보면 걍 지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모르겠어 ㅠㅠ 근데 난 인맥이 좀 있어서 무서운건 없지만.. 근데 미참여 애들이 많아서 애들이 가만있진 않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 미참여 많으면 뭐ㅎㅎ 편하게 질러질러 교수가 그러면 내가보기론 남은 돈 횡령하려는 것처럼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 맨날 단합단합 거려 그것도 마음이 맞는 사람끼리 하는거지 아 진짜 개인행동 좋아하는 나랑은 진짜 안맞아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이번꺼는 정말 말 해.... 에타에 소문내던가 뭔가 소문을 내봐 해당교수 민망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럴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참여시 위약금 까지 걷을거랰ㅋㅋㅋㅋ 와 이런 양아치가 다 있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늦게내는척 내지마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이게 ㅠㅠ 복사비에서 남은돈에서 내는거래 돌려달라고 하면 안줄거 같은데 어떡하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약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가 따로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아친거 알았거든? 이 정도 일줄을 몰랐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약금을 왜걷어? 위약금 뭔지 모르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마리 네마리~~~~ 웃겨 진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수님이 주도 하는거라면 믿으시겠습니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꼰,대 of꼰,대 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교 사무실에 건의하거나 교수하고 싸워야 하는거야??? 교수 뭐하는 사람이야?? 아니 무슨과길래 국시가지고 그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 교학처 일 안하기로 유명해~ 뭐더러 있나 몰라 진짴ㅋㅋㅋㅋ 가도 귀찮다는듯 짜증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뭐야 ㄹㅇ....... 교수 진짜 양애취 아니야? 같이 돈 안낸다고 하는 애들끼리 쑥덕거리다가 같이 싸워ㅠㅠㅠ 이거 너무 아닌거같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안그래도 무슨 반응 나오려나 기다리는중 내가 알기론 자취,통학>>>>>>>긱사 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꿀꺽하려고 하는거 아니야?ㅋ 어디서 그딴짓을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지금까지 꿀꺽한거 넘어가준거 많다진짜... 웃겨진짴ㅋㅋㅋㅋㅋ 에혀 노앤써들 그렇게 살아봐라 어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당일 금식하고 건강검진하면서 폐활량 검사했더니 할머니 보다 못나왔대 ㅋ..
9:17 l 조회 1
아침부터 프린트 500장 했더니 더워죽겠다
9:17 l 조회 1
아 고양이 방구꼈다
9:17 l 조회 1
나 욕심크게 안낼래 걍 음식사먹을돈만 벌면 될듯
9:16 l 조회 1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9:16 l 조회 1
하닉 젤 부러운 사람
9:16 l 조회 1
한양대 졸업생이나 재학생 익들 있어?🙏
9:16 l 조회 3
생리만 하면 똥꼬가 찌릿함
9:15 l 조회 9
솔탑투 지금 27500원인데 들어가도 괜찮나?
9:15 l 조회 11
뜬금없고 진짜 더러운얘기긴한데 얘들아1
9:15 l 조회 10
대전시 재정 파산 위기라던데
9:15 l 조회 13
현2030 세대가 역사상 최고의 꿀세대 아님???2
9:14 l 조회 22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9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1
9:14 l 조회 10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
9:14 l 조회 26
회사에서 욕을 대체 왜 하는 거지
9:14 l 조회 10
전력아 언제 오를래1
9:14 l 조회 8
가던 네일샵 이제 자샵제거비 받네
9:14 l 조회 5
러브버그 본 적 없는 대구 사람인데2
9:14 l 조회 16
하닉 더 올라줘
9:1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