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5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너무너무 힘들당 

극복하고 어른이 된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아 오히려 털어내는 게 더 힘들어져 버렸엉 

 

내가 힘듦을 말함으로서 

내 말을 듣는 사람들도 힘들어지겠지? 

그래서 이 글을 보는 칭구들 미리 미안해 

 

요즘 살아있는 것 같지가 않아 

나이는 곧 결혼할 나인데 

하고 싶은 일이 있어서 일도 그만 뒀거든 

근데 노력만으론 안되는 일이라 

100의 노력을 쏟아 매번 부딪히면 

0으로 돌아와 

기약도 없고 보상도 없어 

그냥 물거품되고 폐기되는 쓰레기가 되어버려 

 

근데 날 괴롭히는 애한텐 

또 좋은 소식이 있더라 

걔보다 못한 게 없다고 생각하면서 

그런 생각하는 내가 너무 밉고 싫당 

 

나는 왜 아닌지 

왜 안되는지 답이라도 알려주면 좋겠는데 

늘 이랬어 난 다 늘 어중간하게 잘해서 

쉽게 놓지도 못해 

 

왜 못된 사람들은 행복하고 

착한 사람들은 벌받는 기분으로 살아갈까 

돈이 뭐길래 이렇게 사람을 불행하게 만들까 

 

이제 슬슬 꿈 접어야하는데 

정말 오래 품어왔고 기대했던 나를 알아서 

내 자신이 넘 불쌍하고 안타깝다 

 

그냥 읽어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워 

내일은 안 울고 씩씩한 하루 보냈음 좋겠다 나자신!
대표 사진
익인1
오늘도 살아줘서 고마워! 매일이 행복할 순 없지만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행복하길 바랄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단타 정말 정말 진짜 레알 쩐더 혼또니 많이 쳐봤는데
9:17 l 조회 1
쏠탑투 하나 사서 평단조금낮퉛어1
9:17 l 조회 11
송파익들아 러브버그 많은거 체감 잘 됨?
9:17 l 조회 5
하닉 추매해서 평단좀 낮추고 싶은데 돈이 없다....
9:17 l 조회 9
지금도 경찰은 남자가 대다수인데 여경 많다고 하는건 선동아닌가? 1
9:16 l 조회 13
오늘 주식 오르는 것 같아도2
9:16 l 조회 33
영문과인데 제 2외국어 뭐 배워볼까?2
9:16 l 조회 4
주에 15만원 받는거면
9:16 l 조회 9
직장익들 내일 축구 회사에서 볼 예정??1
9:15 l 조회 10
진짜 주식은 세상 누구도 모른다는게 맞다
9:15 l 조회 21
쏠탑이랑 에이스반도체탑투 중에 뭘 더 추천해?1
9:15 l 조회 14
”KB증권 하이닉스 목표가 380만원 유지"
9:15 l 조회 23
개미를 우습게 보지 마라
9:14 l 조회 29
보험 직접 알아보고 가입한익 있어?3
9:14 l 조회 8
하 진짜 과장이랑 겁나 싸움3
9:14 l 조회 50
아침에 잘 붓는 사람있어?2
9:13 l 조회 11
마케터는 짜치거나 유사영업이거나 둘중하나인듯;ㅋㅋ7
9:12 l 조회 25
내 ETF다 상폐할 거 같아...4
9:12 l 조회 120
오늘 주식 왜 올라????? 오늘 살려했는데20
9:11 l 조회 321
생리통 진통제는 그냥 처방약처럼 아점저 꼬박꼬박 먹는게1
9: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