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1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하.. 아무리 생각해도 테런 캐릭터 중에 얘 너무 내 취향이야..
26
6년 전
l
조회
1212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원래 이런 미소년 별로 안 좋아했는데
뭔가 너무 귀여워..... 되게 순수하고 맑게 생겨서 동생 삼고 싶어...
연관글
나만 생리하면 몸이 아픈가?
2
아 우리 엄마는 정말 너무해
6
카톡 이별 어떻게 생각해?
5
생리하는데 비데 써도 돼??
4
익인1
맞아 카인 짱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흑화한 스킨도 귀여운데 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엉엉엉ㅇ...... 원래 같으면 엘림스 스마일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데.. 카인은 예외야 짱귀야
6년 전
익인4
엘림스 인정 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얘네 그 펫 업그레이드 안 하면 스텟 너무 쓰레기라,,,, 괜히 샀나 싶기도 한데 애들 얼굴보면 그런 거 싹 가시고,,, 후 ㅠㅠ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옷이... 착용할 수 있는 옷이 없다며..? 심볼이랑 그런 걸로 스탯 채워야 한다는데.. 나 같은 노현질 흙수저는 광광웁니다... 같이 달리는 걸로 만족할래..
6년 전
익인5
ㅏㅈ아,,,, 날개나 무슨 카드만 착용 가능한데 진짜,,,, 너무 쓰레기야 후,,, 나 그래서 처음 사전예약 하고 쓴 적 진짜 딱 한 번 있었나?? 어떻게 달리나 싶어서 한 번 써봤는데 그 이후로 그냥 마이룸행,,,,^_^ 라라 최고,,,,,,
6년 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라라 최고 ^,^ 충성충성! 라라랑 하랑 제일 많이 써... 그래두 카인.. 갖고 싶다.. 넘 ㅜ귀여워....
6년 전
익인6
글쓴이에게
맞아 원래는 베라 썼는데 라라 너무 귀엽게 생겨서 ㅠㅠㅠㅠㅠㅠ 코디 제일 잘 어울리더라,,,, 힝구 내 카인 주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 괜히 사써 증말,,,,,, 내 돈 2만원 물어내 스토브,,,,,,,,,,, 어차피 마이룸행이라면 그냥 갖고 싶은 사람한테 양도라도 해주고 싶다,.,,
6년 전
글쓴이
6에게
진짜 나 테런 마지막으로 한 게 5년도 더 넘었는데 그 사이에 엄청 변했더라.. 예쁜 코디템들도 많이 나오고.. 라라 다 잘어울려서 너무 예뽀... 하ㅣ...캐릭터 양도도 만들어주세요 삐에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옛날 계정이 내 아이디가 아니어서 내 걸로 다시 가입했는데ㅔ 레벨업은 겁나 빠르지만 능력치 딸려서 맨날 치이고 대시량도 부족하곸ㅋㅋㅋㅋㅋㅋ 너무나 현질게임으로 바뀌어버렸어..
6년 전
익인7
글쓴이에게
마자 나도 그래서 물렙,,,. 경험치만 만ㄹ이 주고 템은 안 뿌리면 어케 하라는건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나도 복귀한 지 한 1년?? 정도라서 아직도 많이 부족해 ㅠㅠㅠㅠㅠㅠ 현질30 한 번에 질러도 템 확률이 낮아서 좋은 거 많이 못 얻어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7에게
그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처럼 그냥 연금조합해서 최강스탯 만들고 그런 게 아니라 상자 까는 뽑기확률이더라.. 구래서 그냥 일일미션 매일 리셋되는 거랑 협동달리기나 열심히 하고 있어,. 유튜브에서 민크스님 영상만 보면서 부럽당 나두 저렇게 안 치이면서 달리고 싶당~ 이러구 있음ㅋㅋㅋㅋ 처음에 대최증이 뭔지도 몰랐어... 나땐 그런 거 없었다 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8
글쓴이에게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보속 생겼을 때의 그 당혹감이란,,,,,^_^ 나도 민크스 영상 보는데!!! 민구야???? 키키킼 나 그래서 스텟 15 11 15 10우로 맞춰놔써,,, 내 연금으로 최대한 맞춘거라 엉엉,,,,, 힘풀은 무조건 찍어야해 ㅠㅠㅠㅠ 히든 드래곤 상자 있으면 거기에 손 아이템 아바타 모드에서 힘 1 주고든 ㅠㅠㅠ 그거 있으면 좋은데 ㅠㅠ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8에게
히..든...드..래곤..상자...(끄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벤트로 받는 상자란 상자는 다 까고 있는데 그냥 ㅎ나는 쓰레기템만 받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생방은 안 보는데 유튜브에 올라오는 건 재미있게 보고 이써ㅋㅋㅋㅋ 아 근데 궁금한 게 있어!! 캐릭터에 템 다 쑤셔박고 아바타on 켜면 거기서 힘+1 준다는 거야?! 그럼 캐릭터모드에서 다른 아이템 착용하고 익이니가 말한 아이템을 아바타모드에 착용하면 효과가 두배인 거얌??..
6년 전
익인9
글쓴이에게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쓰레기 중 쓰레기만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오오 나두 유튜브로 처음 알았는데 지금은 생방도 보고이따!!! 그그 캐릭터모드랑 아바타 모드 있자나!! 연금마다 캐릭터 모드에 적용되는지 아바타 모두에 적용되는지 다 다르거든!! 그래서 만약 아이템 상세정보 눌렀을 때 캐릭터 모드에 적용된다! 하면 캐릭터 모드에 아이템 착용하구 아바타 모드에 적용된다 하면 아바타에 까면 돼!! 일단 캐릭터 모드에 스텟 올릴 수 있는 거 다 넣어두고 아바타 모드 켜서 거기에 템 적용하면 스텟 더 올라가!! 요즘 상점에 나오는 그 세트 캐쉬템들 있는 것들이 아바타 모두에 풀셋 착용하면 스텟이 올라가거든!!!!
6년 전
글쓴이
9에게
아아아 헐 이해했어... 그런식으로 가능하구나... 잘봐야겠따....나는 그냥 아바타모드를 코스튬모드처럼 켜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추천템 있을까.... 나 걍 테런에서 지급해주는 그런 걸로만 입고 있엉.. 내가 만든거라고는 오리신밖에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10
글쓴이에게
요즘 레전더리는 보통 아바타 모드에 적용되는 게 많아!! A나 S는 대부분 캐릭터 모드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점 캐쉬템은 코스튬용으로 써야지 절대 스텟 기대하면 안대 흑흑,,,,,나는 오리신도 못 만들고 뽑기로 겨우 뽑은 데나신으로 연명하구 이따 ㅠㅠㅠㅠㅠㅠㅠ 그 가끔 출석보상으로 히든 드래곤 상자 뿌리는데 그때 잘 노려보고!!! 데나신 만약 뽑으면 데나신 꼭 신기구!! 그 다음에 으음 보석 꼭 대최증 뽑아두면 좋고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공원 가면 호몽 뽑기판에 있는 블랙 어찌고 그거 있는거 성능 나름 나쁘진 않거든??? 진짜 정 없으면 나중에 현질 한 다음에 옷 같은 거라도 뽑으면 괜찮을거야!! 나두 그렇게 연명중이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프론티어 할 때 연금 많이 모았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10에게
아항 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나신은 뭐야?! 왜 요즘 다 줄임말이야 너무 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석 엄청 많이 있긴 한데 그중에서도 강화하고 그래야 하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만약 캐시 생기면 호몽 뽑기 그거 뽑는 게 좋나?! 나 넥슨으로 하는데 넥슨에 충전된 캐시가 5400원 정도 있거든..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허접하지만 뭐라두 효율있게 쓸 수 ㅇ ㅣㅆ을까..... 프론티어는 뭐야...?
6년 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아 데나신은 데스나이츠신발!! 나름 효율적인 템이야! 착지대쉬 지속시간이랑 판정기준 넓혀주거든 ㅠㅠㅠㅠㅠㅠ 나도 허접이라 이런 거 쓰고 이따 ㅠㅠㅠㅠㅠ 보석 강화도 좋은데 사실 제일 좋은건 스페셜 상자에서 높은 등급 보석이 떠주는 게 제일이긴해 ㅠㅠㅠ 대최증,,, 흑흑,,,, 뽑기가 좋긴 좋아! 아니면 돈 더 투자해서 그 밀키웨이 같은 레전더리 뽑거나!! 한 번 뽑을 때마다 2500캐쉬인가 나가긴 하는데 ㅠㅠㅠ 맨날 피씨방에서만 해서 나 옛날에 뭐 꼈는지 기억이 잘 안 난다,,, 펫 같은 것도 황룡 있어?? 나 이거 옛날에 끼고 다녔을 때 나름 좋았었거든!! 프론티어는 옛날에 했던 이벤트 ㅠㅠㅠㅠㅠㅠㅠ 거기서 좋은 거 많이 떴었는데,,,, ^_^,,,,
6년 전
글쓴이
11에게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서 다들 스페셜 종합 보석상자 마우로 사고 그러는 거구낭... 뽑기는 한 번 눌러봤는데 뽑기권 그거 있어야 한다는데 어떻게 구하는 걸까...? 펫도 걍 신규런너 환영 펫 걔가 제일 좋은 것 같아서 꼬꼬 걔로 쓰고 있엉 ㅠㅠㅠㅠㅠㅠ 다른 건 다 비교해봤을 때 좀 떨어져서... 진짜 레벨은 갈수록 높아지는데 템은 후져서 아직 초보언저리에 머물러 있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 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학시즌 되면 좋은 이벤트 많이 하려나... 밀키웨이는 진짜 이쁘더라 내 취향이야 그것도...
6년 전
익인12
글쓴이에게
뽑기는 상점에서 상자 까야해 ㅠㅠㅠㅠㅠ 캐쉬템,,, ㅠㅠㅠ 꼬꼬도 좋지!! 뉴비 뭐 깨면 15일동안 목걸이도 주는데 혹시 받아써??? 그거 진짜 유용해! 그걸로 올15 만들었었는데 ㅠㅠㅠㅠㅠ 맞아 레벨 스텔라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다른 레벨이,,,,, 눙물,,,, 방학 땐 이벤트 많이 할거야!! 가끔씩 삐에로가 뭐 뿌릴 때도 있긴 한데 아주아주 드문 일이라,,,,, 따흐흑 밀키웨이 진짜 이쁘지 ㅠㅠㅠㅠㅠㅠㅠ 갖고 싶다 ㅠㅠㅠㅠ
6년 전
글쓴이
12에게
상점에서 어떤 상자 사면 돼?! 그리구 그 목걸이 기간 지났어ㅠㅠㅠㅠㅠㅠㅠ잉ㅠㅠㅠㅠ 그때 뭣모르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걍 신난다~ 하고 달리기만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노블레스 삐에로인가 뭐시기 상점에서 파는 조합 그거.. 그것도 좋아..? 사두면 좋아..? 근데 이거 만들려면 막 삐에로 연금 미리 만들어놓고 그래야 하나? 아 맞아 그리구 연금도 미리미리 조합해놔야 해...? 물어보는 거 짱많지... 어디 물어보고 싶은데 친구도 없곸ㅋㅋㅋ물어볼 데도 없어서..
6년 전
글쓴이
12에게
아 찾았다 찾았다 상자!! 힣.. 있는 거 그냥 질렀는데 10만 잡았네
6년 전
글쓴이
12에게
익인아 익인아 혹시 있니.. 나 레벨업 보상상자에서 데나석 줘가지고 그거 하나 있는데 데나신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 지금 완전 기본템 주는 것들이라 지니신 끼고 있거등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TR도 겁나 많이 들어가네,,, 돈 없눈데,,
6년 전
익인2
헐 테런 이런 캐릭도 나왔어??ㅠㅠㅠ 헐 다시 시작하고싶어진당
6년 전
글쓴이
스토리 캐릭터라고 엘림스 스마일이라는 다른 캐릭터랑 같이 동시에 나왔더라! 근데 나도 접었다가 며칠전에 다시 시작한 거거든.. 얘네는 그냥 돈이나 캐시주고 못 사고.. 재료 조합해서 만들어야 하는 것 가타.. 처음 나왔을 때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지금은 그런듯..?
6년 전
익인3
난 하랑? 그 저승사자 캐릭터 사랑해
6년 전
글쓴이
아 마저 하랑도 최고야 나 라라 다음으로 하랑 샀잖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이거 부산, 경남에만 있었음?ㅋㅋㅋ
일상
요새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도는 전염병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제시카 12년만에 한국방송 송출
이슈
애가 학교에서 바퀴벌레를 봤다는데
이슈
현재 전세계에서 조롱중인 한국 bl 추락..JPG
이슈 · 2명 보는 중
🚨트럼프 대국민 연설 요약🚨
이슈
AD
주우재가 운동을 하지 않는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미용의사들의 피부과 의사 표기 금지 시행
이슈
AD
현재 한국만 체감 덜하다는 석유 파동 심각성..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하루에 수건 30장 쓰는 가족.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부 공개된 샤넬 여름 신상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코딩 하나도 모르는데 AI로 프로그램 3개나 만들었어!
이슈
AD
투표함 지키던 21세 청년 현재 코마상태라고 합니다..
일상
대한민국 세계 5대 무역강국 등극
이슈
추억이 된 쇼핑몰 (곧..홈플러스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2026 카페 별 컵빙수 총정리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
354
일상
l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
267
일상
l
이름에 "경”들어가면 좀 촌스러운거같아
83
삼성
l
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KIA
l
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한화
l
OnAir
🧡🍀🦅 대부님께 득지를 260623 달글🦅🍀🧡
3116
롯데
l
🌺 260623 달글 // "GO HIGH!” 자티비 열일 해서 갈맥들 볼 컨텐츠 넘치게 오늘도 승리를〰 ..
2410
주식
l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
98
야구
l
퇴근시간대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는 기아팬분...
107
두산
l
OnAir
🤍260623 두산vs한화 / 사람이 힘들잖아 지쳤다잖아 왜 그래 도대체 그만해야 하잖아 맞잖아 사람이 힘들잖아 지..
3510
LG
l
OnAir
👯♂️❤️ 6월 얼마 안 남았다 ‼️ 좀만 더 힘냅시다 | 260623 달글 🖤👯♂️
1997
이성 사랑방
l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55
SSG
l
OnAir
❤️ 0623달글 ❤️
1134
NC
l
OnAir
화요일 뭐 어쩌라고 지난주에는 이겼잖아 이번 주에도 이겨 | 260623 달글
1906
KT
l
🔮표님 진짜 우린 표님밖에 없어요 🙏 표님 복제 안되나요 🫠 26.06.23 달글🔮
767
다이슨 면세로 저 가격에 사면 잘 산 거겠지??
4:57
l
조회 4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
4:57
l
조회 5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2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8
트럼프 미 쳣네
6
4:54
l
조회 43
반올림하면 마흔 향하는 나이인데 아쉬운 인간관계 있긴해
2
4:52
l
조회 20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0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
1
4:47
l
조회 16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30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
1
4:43
l
조회 12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
3
4:39
l
조회 28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4:37
l
조회 15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
1
4:35
l
조회 79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8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0명 찬성 (목표 20명)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
1
4:32
l
조회 32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10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
2
4:30
l
조회 23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
6
4:27
l
조회 69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
3
4:26
l
조회 18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
1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7
2
급상승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2
3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
4
4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
3
5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
11
6
우울증 지독하다
4
7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8
마운자로 해본 사람
9
9
마라탕이나 떡볶이에 면 엄청 추가해먹는 유튜버 아는 사람 ㅠㅠ
1
10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3
1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
15
1
11만원에 당근 나온 수능샤프
35
2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8
3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3
4
손님 아기가 이뻤던 식당 사장
2
5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4
6
영어가 세계 공용어가 된 이유
7
금수저 연예인이 맛본 삼겹살
8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65
9
아내의 더러운 과거...
19
10
누나 사랑해
11
하이디라오 후기
1
제나 이거 왤캐 이쁨...?
1
2
월드컵에서 골 많이 넣고 이럼 돈 더 받고 그래?
7
3
얘들아 좋은 일이나 잼얘없니
4
미나미한테 누가 이런옷을 입힌거야...
2
5
핱시 이댓글 맞는듯 서원준현한거
6
너네 왜 안자
9
7
내일 남아공이랑 오전 10시에 축구경기
1
8
로제 인스타에 브루노 마스가 댓글 달았는데
1
9
ㄱ
좋아하는 작가님 오랜만에 돌아오셧는데 새글이 삼각임,,
1
10
준현이 첫인상 규리한테 너야 젤 예뻐서 한거
2
1
김은숙 차기작 태몽인가??
9
2
정보/소식
6.15~6.21 넷플릭스 주간뷰수
3
이리와 안아줘?? 그거 내용 많이 무거워?
9
4
드라마 14부작 12부작 이 난리난거 언제부터지
1
5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