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지금 다낭인데 내일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내가 한국면세점에서 향수세트를 샀는데 

기내수화물로 들고가야해 왜냐면 특가항공임 

근데 기내수화물 규정이 일리터 넘지않게 비닐봉지 넣어야 하잖아 

이거 액체류니까 1리터 넘지않게해서 다른 액체류랑 비닐봉지에 넣어야해?? 

향수세트는 100미리 안넘고 포장 뜯기 싫은데 분리해서 담아야 하니 ㅠㅠㅠ 

인터넷에서도 포장 안뜯어도 된다는 말이랑 갈려서..
대표 사진
익인1
캐리어에 넣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탁수화물 캐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특가항공이라 위탁은 추가요금내야됑
기내수화물로 가져가야한다면 분리해서 넣어야하나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까다로우면 잡는데 안까다로우면 그냥 넣고 타도된당! 봉지에 안넣고 ~~~ 잘 안잡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두..? 근데 대충 비닐에 들어갈 정도라고 생각하면 보통은 그렇게 자세히 안보는거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4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25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1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39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4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30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9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1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78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7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9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8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66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10
8:41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