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6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6년 전 (2019/11/07) 게시물이에요
지금 다낭인데 내일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내가 한국면세점에서 향수세트를 샀는데 

기내수화물로 들고가야해 왜냐면 특가항공임 

근데 기내수화물 규정이 일리터 넘지않게 비닐봉지 넣어야 하잖아 

이거 액체류니까 1리터 넘지않게해서 다른 액체류랑 비닐봉지에 넣어야해?? 

향수세트는 100미리 안넘고 포장 뜯기 싫은데 분리해서 담아야 하니 ㅠㅠㅠ 

인터넷에서도 포장 안뜯어도 된다는 말이랑 갈려서..
대표 사진
익인1
캐리어에 넣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탁수화물 캐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특가항공이라 위탁은 추가요금내야됑
기내수화물로 가져가야한다면 분리해서 넣어야하나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까다로우면 잡는데 안까다로우면 그냥 넣고 타도된당! 봉지에 안넣고 ~~~ 잘 안잡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두..? 근데 대충 비닐에 들어갈 정도라고 생각하면 보통은 그렇게 자세히 안보는거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0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11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8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1
7:59 l 조회 14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7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45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4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0
7:53 l 조회 270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93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7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0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74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2
7:4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