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8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1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인터 서버가 변경 작업을 했잖아?


서버점검 완료인데 접속 안되는 사람들 왜그런지 알려줄게..


사이트주소(instiz.net)은 같은데 서버가 교체되서 그래

이게 무슨말이냐면...


내 컴퓨터가 인스티즈가 어디에 있는지 기억을 해두고, 그걸 토대로 행동하는거야 ㅇㅇ..

즉, A라는 서버에서 B라는 서버로 옮겼는데 (기기에 값이 남아있어서, B로 갱신을 안하고 있는거...)

계속 A에다가 컴퓨터가 요청을 하는거야 '인스티즈 사진 내놔' 하니

A는 이미 죽었으니 안나오는거임.


보통은 자동갱신인데, 통신사에 따라 늦게 적용 될 수 있어. (통신사에서 이걸 기억해두는 이유는, 좀더 빨리 접속시키기 위함임.)


암튼 방법은 아래야.


컴퓨터일때-

1. 윈도우키 + 실행을 누른다

2. CMD 누르고 실행

3. ipconfig /flushdns 입력

“Windows IP 구성  DNS 확인자 캐시를 플러시했습니다” 나오면 성공.


너무 어려워?

그럼 그냥 https://safevisit.org/ko 이거 깔아서 ON상태로 해봐

- WINDOWS ZIP DOWNLOAD하면, 설치 안해도 사용가능~



모바일일때-

https://1.1.1.1/

접속해서 맞는 어플 다운 받고 (아이폰은 앱스토어 / 갤럭시 LG등은 구글 스토어)

어플 접속 성공하면 인스티즈 사용~


어려우면 유니콘 써도 됌.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EC%9C%A0%EB%8B%88%EC%BD%98-https/id146658496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lylstudio.httpsguard



물론, 걍 잘되는애들 처럼

가만히 있으면 통신사에서 DNS갱신하는대로 잘될거다 ㅇㅇ..

인티 답변해주는 사람들은 상담원들이라 그런지 잘모르는듯.. 

답답해서 내가 씀


/// 끝.

도움 됐으면 추천 좀..




12

대표 사진
익인148
지나가던 컴공과 연결리스트 원형 큐 구현하는걸로 낑낑거리고 있는데 이거보고 반성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실은잘이해못했는데간지와방이라일단따봉누름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2222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 아 일단 따봉 받으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한 두줄 읽고 그냥 내렸습니다. 안녕히계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단 고마워... 하지만 경제학과인 나는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고마워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앱으로는 안되고.... 그냥 브라우저로 하면되님가... 당분간은 브라우저로 써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이거저거 다해봤는데 실패....
인스티즈에서 새로 업데이트 해주길 기다릴 수 밖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모바일인데 ㅠㅠ 저거 깔았는데 안됀당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그래두 방법 알려조소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모바일로는 사진나오는데 앱으로만 안나오는거네ㅜㅜ암튼 쓰니 꿀팁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지나가던 피자 사장님 그냥 계속 지나갈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우왕... 인티 n년 하면서 추천 처음 눌러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지나가던 개발자 추천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다해봤는데 안된다ㅠㅠ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엽떡은 2인엽떡 배달을 시행하라3
06.23 23:59 l 조회 7
LCK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
06.23 23:59 l 조회 9
ㄷ다낭성이면 진짜 난임이야...? 애 잘 안 생겨?ㅠ1
06.23 23:59 l 조회 10
T1 (+SKT) 대략적인 가격 봤는데 살만한듯?
06.23 23:58 l 조회 5
공시 1년 더하는게 맞을까1
06.23 23:58 l 조회 14
나 재벌2세 언제 되는거지2
06.23 23: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