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0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길거리에서 폰팔이나 설문조사(사이비) 하는것도 걍 째려보거나 눈도 안마주치고 피하고 심하면 하지말라고도 말하는데 그냥 당연한거라구 생각했거든..?근데 생각보다 미안해서 잘 못피하는 사람들이 많더라.. 그리고 번호 따는것도 난 지금까지 물어본 사람들한테 번호 준 적 한 번도 없는데 거절하기 미안해서 애인 있어두 번호 준 사람들도 많다는 거에 이차 충격.. 

그리고 웬만하면 참지만 친해지고 싶지 않은 사람이나 진짜 싫은 사람한텐 더 안다가오게 대하는데 별로 미안한 느낌이 없어.. 지금까지 사람들은 대부분 나같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착한 사람들이 더 많더라..뭔가 내가 갑자기 쑤렉 된 거 같고 피도눈물도 없는 사람처럼 느껴졌어..흑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럼 근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에는 다 그러려니 하는데 전단지 돌리는 사람 째려보긴 왜 째려봐 그거 다 돌려야 집갈 수 있는데; 나도 전단지 알바라서 너같은 애들한테 상처 많이 받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전단지는 당연히 받는데 내가 말하는건 사이비랑 폰팔이 말하는 거였어 의식의 흐름대로 썼나보다 그건 수정할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선 번지점프
23:21 l 조회 1
무신사뷰티 30% 쿠폰 받기 힘들어??
23:21 l 조회 1
선풍기 틀면 춥고 끄면 좀 덥네
23:21 l 조회 1
새로 이사 온 동네 교통 극악이라 넘 힘듬
23:21 l 조회 1
근로장려금 심사중입니다 뜨면 나오는거야?
23:21 l 조회 2
노래추천 ph-1
23:21 l 조회 2
카톡 보내고 답장 빨리 안오면 내가 뭐 잘못했나 싶은거 찐따 특이야..?
23:21 l 조회 1
버버리 이거 들고다녀도 괜찮지..?
23:20 l 조회 2
수부지들아 여름에 파데 뭐 써? 백화점템으로 소개시켜주라
23:20 l 조회 3
근로장려금 들어오면 할일 이미 계획 다끝남
23:20 l 조회 3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1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2
23:20 l 조회 7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2
23:19 l 조회 19
시세이도 그 파데 진짜로 좋아?? 4
23:19 l 조회 7
하.. 회피형 손절했다
23:19 l 조회 9
40) 쓰레기사진) 이거 플라스틱 이대로 버려도돼? 9
23:19 l 조회 22
31살 여자인데 차없고 월세원룸사는거 좀 가난해보여??7
23:19 l 조회 27
딱 사기의 덫까지만 가고싶다
23:19 l 조회 5
외모가 전부다 이런말 들을때마다3
23:19 l 조회 11
istp 썸남 답답해죽어버리겠네 얘네1
23: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