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09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같이 노는 친구들이 나 포함 4명이거든 a는 번호도 따여봤고 키도 크고 예쁘장하게 생겼고 남친이 있어 b는 남친이 있고 c는 예쁘고 d는 활발해 다같이 b 남친이랑 술 마시게 됐어 b랑 c가 대화를 하고 있는데 a혼자 술을 세잔씩 연달아 마셔서 b남친이 왜 혼자 마시냐고 짠하자고 했는데 거기서 b가 화나서 뭐라고 한 거야 그렇게 듣다가 b남친이 왜 c랑 d랑 그럴 때는 안 그러면서 유독 a한테 그럴 때마다 그러냐고 그러더라 나도 궁금하더라 진짜 그런 반응 나올 상황이 아니였는데 과민반응?을 하더라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a랑 별로 친하지도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술자리 분위기 다 망쳤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양옆에서 애들이 얼마나 눈치를 봤는지 무슨 말을 못하겠어 같이 있던 다른 애는 이제 쟤랑 술 안 마신다고까지 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민반응이긴한데 남의 남친이 굳이 신경을 쓰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주보게 앉았는데 b 옆이 a였는데 a가 혼자 술을 몇잔씩 마시니까 크게 다같이 짠하자고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평소에 b입장에선 조금 a에게 자격지심이나 라이벌의식같은게 있어서 그랬거나..
아니면 쓰니는 모르지만 b가 보기에 남자친구의 행동이 뭔가 다르다거나 무슨 촉이 느껴졌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인 거 같아 보면 b가 여자문제 예민하게 반응하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b라는 친구가 조금 자존감이 낮을듯
a라는 친구는 인기가 많고 b가 보기에도 매력있다고 생각해서 혹시 내 남자친구가 관심을 가질까봐 좀 신경쓰였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b가 자존감이 낮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자존감이 정말 낮거든
음.. 솔직히 번호도 꽤 많이 따여봤고 그냥 어딜가나 날 좋아하는 사람들이 한두명씩은 있는 편이고 개인적으로 난 진짜 엄청엄청 못난 남자친구도 만나봤거든... 외모 직업 학업 인성 이런 모든면에서 .. 지금 생각하면 왜 만났나 싶은? 근데 난 그런 남자친구를 만나면서도 내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랑 얘기하거나 하면 신경쓰이긴 하더라고 그걸 절대 티는 안내지.. 좋은 행동이 아니란건 아니까
본인도 그러고 싶진 않을거야 내 마음이 내 마음대로 되진 않으니까..
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설령 그렇다고 해도 아무잘못도 없는 타인한테 그렇게 행동하는게 타당한건 아니잖아.. 나라면 그 친구가 사과를 한다면 괜찮다고 보는데 사과를 안하면 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술담배커피 1도 안 하는데
16:40 l 조회 3
이번에 지방직 국어 잘본사람 있어?
16:39 l 조회 2
산부인과 처음 가보려고 하는데
16:39 l 조회 7
손안씻는것도 헤어지는 사유가 될까?3
16:39 l 조회 9
스레드는 기혼감성 커뮤인가?2
16:39 l 조회 7
사람 안얽히고 일하는거 재택아님 쿠팡밖에 없나
16:39 l 조회 6
30대 중후반부터 술마신사람들 훅가더라
16:39 l 조회 7
사각턱 때문에 스트레스
16:39 l 조회 8
40대가 20대한테 연애 감정 가지는 게4
16:39 l 조회 15
나는 지하철 탈 때 임산부석은 앉지 않는다2
16:38 l 조회 8
요즘애들은 왜 편의점을 카페처럼 쓰냐1
16:38 l 조회 12
찐 혼술바 찾기 왜 이렇게 어렵냐 2
16:38 l 조회 9
탈쿠팡 성공 한 익들 있어?2
16:37 l 조회 14
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
16:37 l 조회 12
엽떡 밀키드 25/11/03까지인데
16:37 l 조회 9
펀알 공병매입에 대한 현타 온다2
16:37 l 조회 10
만나자고 한 사람이 밥사줘야함?2
16:37 l 조회 6
케로로 극장판 망했나 보네
16:37 l 조회 6
직장 동료한테 직언햇는데 너무 마음이 시원함1
16:37 l 조회 13
한국인들 취업, 주식 이런거 집착하는거 진짜 좀 불쌍하지 않음?4
16: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