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13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1
이 글은 6년 전 (2019/11/09) 게시물이에요
많은편인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엔 없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놉 다들 재수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뉘 말만그렇지 한달 집콕콕하다가 재수학원간다 독서실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일쯤 신세한탄하다가 울면서 엄마한테 말하고 재수학원다니지 자살은 안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꽤 있지 않을까
그거 다 기사로 안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당연한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놉 수능이 인생의 끝이 아니니까! 어리고 다시 시작할 시간과 기회가 제일 많은 나이기도 한데 왜주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ㄱ얼마전에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수능이 목요일인 이유가 다음날 자살했는지 안했는지 확인하려고라는 소문도 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의 친구는 자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난 이번년도에 할 거양 예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근데 맘처럼 쉽지가 않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새는 재수하는 사람이 많아서 덜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적나오고나면 죽고싶을지 살고싶을지 결정날거같드아 살기위해 공부하러가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해 보고 결정날듯..살 자신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재밋게 놀아보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지금 수험생인데 등급이 안 나와서가 아니라 그냥 공부안했던 내가 한심하고 내 자신에게 너무 화나서 죽고싶어 그래서 몇번이고 생각했는데 다시 한번 생각해보니까 수능이라는 시험 하나 때문에 내 모든 인생을 포기하느니 1년이라는 시간을 더 투자해서 아직 못했던거하면서 살아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아직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까 남은 기간동안 최대한 열심히 해보고 안되면 재수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익인이랑 같은 생각인데 주변에서 한심하게 여기고 쓴소리 들으면 자살까진 아니어도 많이 힘들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맞아 나도 걱정이야 그래서 만약 재수하게된다면 명절때 시골도 안가고 그냥 독서실에서 사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 맞아 12월에 쉬엄쉬엄 하다가 1월부터 본격적으로 공부하자 누가 뭐래도 우린 소중한 존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도는 한 적 있는데 결국 지금 행복하게 수능앞두고있당 하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신 중기말 고사 끝나고도 많이 죽는데 다 기사화가 안되는것일뿐...
일주일전에 우리지역 중3짜리 시험스트레스때문에 죽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능이라고 없을까...
근데 수능이 끝이아니잖아
공부만이 살길인것도 아니고
학업면에서 자기자신 좀 모자르다고 부족하다고 느껴도 나름대로 살만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도는 안 하고 죽고 싶다는 생각 하는 사람은 많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올해초에 ㄹㅇ 죽고싶었는데 살고 있네.. 재수는 안 하고 편입하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학이 전부도 아닌데 왜 멀쩡한 인생 버릴라 그래 다들ㅠㅠ좋은대학간다해서 행복한 것도 아닌데 안타깝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학교에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한자리 예약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N수이상은 진짜 힘듬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예약...^^ 심지어 내일 생일인데 너무 우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일 축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워❤️ 복 받을 거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생축해 익치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생일 축하해 앞으로의 모든 생일도 꼭 축하해줄거야! 다시만나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감동이야.. 11월10일때마다 축하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기사가 안나서 그렇지 자살하는 사람 많어.. 이유가 수능인지는 모르겠지만 수능후 10후반~20초반이 자살했다고 하면 그쪽으로 생각해볼수능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얘들아 진짜 형식적인 말 같지만 정말 수능이 전부가 아니야 수능 못봤다고 너무 좌절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ㅠㅠ 삼수생인데 진짜 재수 생각넚이 바로 가는걸 추천... 죽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올해 입시가....들어보니까 내년부터 문이과통합?그것땜에 정시30프로안에 재수생,삼수생 다 몰리고 20프로는 재수생,삼수생이 가져갈거라고 하더라...10프로중에 현역싸움인데 그중에서 대치동, 외고 이런애들이 또 많을거고... 그래서 좀 더 힘들어지는경우있는많을거같아서 걱정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수시재수도 있으니까...ㅠ 길은 많다고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ㄴ 은근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힘듬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에.. 사람마다 힘들다 느끼는게 다르고 수능이 자신한테 엄청 힘들다 느낄수 있는건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있지만 알려지진 않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뉘 생각보다 그런 극단적인 경우가 많진 않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많겠지만 그걸로 다 기사화 안돼서 모르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우리학교 선배중에 소문있었는데 기사화 안되더라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테슬라 소름돋게 많이 올랐네..
19:03 l 조회 19
메가커피는 저울 안써?
19:03 l 조회 7
어렸을때는 키 큰게 콤플렉스였는데1
19:03 l 조회 10
선으로 만났는데 부모가 결혼반대하는 경우도 있어 ??2
19:02 l 조회 7
와 신입 케어 다들 어떻게했어..? 장난아니다1
19:02 l 조회 34
이거 가방 오때1
19:02 l 조회 14
다들 엄마 성격 좋으심?4
19:01 l 조회 26
친구 시험때문에 내 약속은 취소해놓고5
19:01 l 조회 22
세상에 진지충이 너무 많다4
19:01 l 조회 21
맞는말이 제일 아픈말 같음 1
19:01 l 조회 10
국제연애 다들 연락한지 얼마후에 사겼어?
19:01 l 조회 4
친한친구인데 절대 내 이야기 안해겠다는 생각을함
19:01 l 조회 27
부당한 일 당하면 바로 전화해서 따질 수 있는 사람 4
19:01 l 조회 17
고등학생도 주식 살 수 있어?3
19:00 l 조회 32
중국어가 너무 싫어 뭔 언어가 쒸쒸쉬시시시 이래? 7
19:00 l 조회 46
한시간 정도 걸리는 수술
19:00 l 조회 19
엄마한테 어릴때부터 정서적 학대 받으면서 컸는데2
18:59 l 조회 27
간호익인데 이름 흔해서 좋은 점2
18:59 l 조회 42
카카오맵 왜이럼 다 대화행으로띄우네
18:59 l 조회 8
식욕 참는 꿀팁!!! 아는 익들 있어?? 2
18: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