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19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6년 전 (2019/11/10) 게시물이에요
시작할게 

자기 요즘 뭐하고 살길내 나 만날 시간도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헤어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야 너 뭐야 너 뭔데 나한테 다짜고짜 상처 줘 초면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뽑뽀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훔냐 춉....
이럴 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 거 다 해놓고 이러기야? 헤어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애초에 한 적도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말인지 모르겠네 항상 내 연락 피한건 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서커스단아니야 웃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학학학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넘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앙 기여워 물론 강아지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면서 그래 나 요즘 회사때문에 정신 없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찐이였다... 사실 지금도 회사다 일하기 싫어죽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내가 익인이 잡아서 집으로 데려오고 싶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려가... 오늘 내퇴근이 무너졌어... 회사웅앵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한데 익인이 말을 너무 웃기게 햌ㅋㅋ회사 웅앵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적당히 일하는척 하고 퇴근하고 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익인이 빨리 퇴근하길 바래...

6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
7에게
) 칼퇴 호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9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도 바쁘잖아 왜 나만 잘못인거처럼 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래도! 연락 꼬박꼬박 한거잖아! 카톡에도 보이듯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연락한거야!!!!!! 왜 이해를 못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 기계야? 연락기계???? 말 하는거에 에정이 없는게 엄청 티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가 지치게 만들잖아 나 안그래도 힘들어
나도 자기 못봐서 힘들다고 하루에 수십번은 자기 생각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렇다고 대답을 응 밖에 안해??????거짓말쟁이!!!! 말하는것만 봐도 답이 나와!!!!!!!애정이 조금이라도 았는지! 없는지!!!!!다 드러난다고 내 생각 난다는 변명만 하면 다냐고!!!!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헤어지자 더는 못만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따흑...가라 가! 이 거짓말 할 소재 떨어져서 내빼는 거짓말쟁이야!!!가라구!!!!!!다신 나 생각도 하지마!!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니 생각은 하게 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됐어 이 앙마야! 거짓말밖에 할 줄 모르는 이 앙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널 기쁘게하는 거짓말이라면 내 코가 하늘까지 솟아올라도 할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아까까지 나 울려놓고....얘 술 취했나봐 자기가 무슨 말 하는지도 모르니.....하....나 술 취한 사람이랑 진지하게 싸운거라니......우리 이제 끝이야....정말 연락하지마.....흑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좋다는 사람한테 차차 감정 생기는 거
11:52 l 조회 1
바람기 고칠수있다 vs절대 못고침
11:52 l 조회 1
3개월동안 6키로 감량 괜찮은거지?
11:52 l 조회 1
초딩들도 쓰레기들 개많음
11:52 l 조회 2
00-05인 익들아 연애 상대로 몇살 위까지 가능해?1
11:52 l 조회 4
와 한의원이래서 갔는데 한의학적? 진료 1도 안 함
11:52 l 조회 6
초록글에 맞춰주는 친구
11:51 l 조회 2
점심 다들 뭐먹을거야?
11:51 l 조회 2
아니 분명 매장에 에어컨 틀어뒀는데 덮개가 고장나서 잘 가동되고 있는 줄 알았슨... 근데 손님 나가고 테..
11:51 l 조회 4
소금빵 포장하러 갈 건데 뭐 살까❤️1
11:51 l 조회 10
전남친이 나랑 사귀기전에 만났던 여자애랑 나랑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데 자존심상해7
11:50 l 조회 28
나이들수록 부모님의 단점이 보임...5
11:49 l 조회 28
피부과에서 피부 좋다는말 들으면 빈말이야?5
11:49 l 조회 23
진짜 안짖는 강아지 있어? 9
11:48 l 조회 13
난 나중에 부산가서 살고싶어3
11:48 l 조회 8
본가 살고 세후 260인데 한달에2
11:48 l 조회 12
아이소이 난리났네..1
11:48 l 조회 97
삶은 양배추 포만감 쩐다2
11:47 l 조회 7
복도아파트 사는 익인들? 생선이나 고기 구울때 현관문,베란다 다 열어놓고 함?
11:47 l 조회 2
다이어트에는 운동이고뭐고 걍 식단이 99.99999같음1
11: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