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31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그냥 사람들이 다 싫어..ㅜㅜ 

물론 전부터 싫긴했는데 지금은 그냥 다 최악으로 싫어 그냥 밥도 따로 먹고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둨ㅋㅋㅋㅋㅋㅋ나혼자여자라서 더그래^^이야기도 노잼... 이것말고 더 짜증나는거 많지만 여기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는 소규모이고 남자둘여자나포함 둘인데 진짜 다 싫어 앞에서는 겁나 생긋생긋웃고 뒤에사 욕 겁나하고 근데 그걸 안들리게해야짘ㅋㅋㅋㅋ아오 여자한명은 동기인데 진짜 너무 얄미워..너무 자기만 이쁨받고싶어하고 나를 나쁜사람만들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일만할것이지 왜 나쁜사람 만듬 완전 여우네.. 나는 여자직원하고 일해보고싶은데 그것두 좋은것만은 아니구나...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 없으니깐 이러는거같어..적당히 4명~5명 있으먄 안그러는데 얘는 나랑 동기이고 남자들이 상사인데 이쁨받고싶어서 더 그런게 있어,,,무튼 익인이도 힘든데 나만 너무 힘든소리했다ㅠㅠ낼 출긍인데 조금이나마 기분 좋은 새벽되면 좋겠어ㅠㅠ감기조심하구 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너무 스윗...♡ 쓰니두 잘자 우리 좀만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나 딱 1년만하고 떠날꺼다@@@@익인이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앗 나도 ㅋㅋㅋㅋ1년안에 이직준비해서 갈아타는게목표얌 꼭 목표달성하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오 조아조아!!!ㅠㅠㅠ우리 꼭 성공하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친구가 너무 잘생겨서 헤어졌어
15:26 l 조회 4
나는 잠을 진짜 잘잠1
15:25 l 조회 9
다가오는 사람 부담스럽다는 사람 보면 내장이 꼬이는것 같애...
15:25 l 조회 13
친구가 나보다 예쁜게 싫어서 안어울리는거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있어..?1
15:25 l 조회 14
부모님한테 존대쓰는 익들 몇년생이야??
15:25 l 조회 3
엄마 여자는 왜 가슴이 튀어나와있어?
15:25 l 조회 11
용감하고 부지런한 사람들 부럽..
15:25 l 조회 8
여행 갈 때만 네일 하는 익들 1
15:25 l 조회 7
12월 마지막주 또는 그 전 주 상해 비행기값 비쌀까?1
15:25 l 조회 5
개인사정때문에 대학안갔는데5
15:24 l 조회 15
나이 들어서 그런가 이제 매새보다 일반이 더 맛잇네1
15:24 l 조회 10
아 요즘 다 손절하고싶어...ㅋㅋ4
15:24 l 조회 20
와 오늘 디저트로 거의 1000칼로리 먹는다2
15:23 l 조회 9
나갈 준비 해야하는데 넘 귀찮네
15:23 l 조회 4
우리 사촌동생 잘생겼는데 들을때마다 신기한거
15:23 l 조회 15
나쁜남자도 잘생겨야 나쁜남자인듯2
15:23 l 조회 17
다른 사람들이랑 정반대로 말하는 친구.... 무슨의도일까2
15:22 l 조회 11
이틀 전에 분명히 한 말을 절대 안했다고 우기는건 대체 왜그래?
15:22 l 조회 5
아빠한테 수저 던지면 패륜이야?18
15:22 l 조회 31
경기 남부까지 러브버그 내려왔어??2
15:2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