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7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33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내가 좋은데 합격하면 좋은 선물 해주겠다고 약속했는뎈ㅋㅋㅋㅋㅋㅋ 아워홈 합격했다고 연락왔어 식품관련 회사라는데 어떤데야 여기??
대표 사진
익인1
좋은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몹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왘ㅋㅋㅋㅋ 선물 뭐해줘야하지 비싼걸로 줘야겠다ㅋㅋㅋㅋㅋ용돈탈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는거 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쩐다 아워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고등학교때 급식 아워홈이였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맛없지 않았어?? 그래서 아워홈 싫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워홈이면 네임밸류 있는 곳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사람들이 이름을 알면 좋은곳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맛있겠다..
아워홈 소리만 들어도 침고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편식에선 좀 알아주지 않나 좋은곳이야 큰기업 ㅇ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기업....식품으로...엄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워홈 씨제이푸드빌 삼성웰스토리 일케 젤 좋은 데 아닌가??? 알못이라 아니면 말해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식품 쪽에서는 인지도 높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처음들어보는데 좋은곳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학식 업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워홈~ 하고 광고에서 로고송 들어봤다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학식 업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앗 내가 퇴사한 곳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복지 짱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엏근데왜퇴사한건지물어봐두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상사랑 안 맞아서ㅠㅜㅜㅠㅠ 진짜 엄청 버티다 그만뒀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항에서 엄청난... 업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큰 기업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식품쪽에선 엄청 유명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래하고 있는 업체인데 엄청 유명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치 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워홈 엘지라인일거야! 대기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매우 유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어느새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나는 식품전공이 아니라 몰랐는데 유명하고 좋은데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언니 식품영양학과 나와서 영양사되는게 꿈이랬는데 너무 잘됐다ㅠㅠㅠㅠ고마워 익들아 언니한테 좋은 선물 해줘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학교 학식 업첸데 욕많이먹어서 알고있음ㅋㅌㅌㅌㅌㅌㅋㅋ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거기 친구다니는데 괜찮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워홈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체 우리 학교 아워홈은 무슨 일을 하길래 맛이 이런거냐!!! 반성해 사촌언니 저희 학교 아워홈 오셔서 바꿔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학원 식당업체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워홈이면 대기업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앗 일단 우리 학교 기숙사 식당도 아워홈이야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거기서 일하몀 회사 밥 먹을 맛 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마트 이런데 가면 아워홈 식품 엄청많지않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가 떨어진 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루텐프리 아워홈 쌀파스타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나 서류넣엇는데 연락없는데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식품영양이시면 전공 잘 살리셔서 잘가셧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워홈 홈 파스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대기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밥맛없어... 그래서 더 발전할 여지가 있는 곳이랄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대기업~ 식품 회사중에서 삼성,cj,아워홈이 탑 3인걸로 알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삼성 식품도 있구나 뭔가 전자제품 이미지만 생각했어 신기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삼성현대아워홈이 탑3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Cj는 중소고 삼성현대아워홈이 탑쓰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헉 우리 대학교 학식당 아워홈 그건데 대박 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워홈 lg식품회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학교 학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천원 주고 먹다만 음식 먹는 기분 하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리 학식...ㅂㄷㅂㄷ 바꿔줘 왜 울 학교만 맛 없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워홈 엘지꺼 아닌가 나 재수할때 아워홈 밥이었는데 진짜 세상 핵핵맛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사보텐... 타코벨.. 아워홈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거기 불닭김 맛있었어 재수학원급식에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 알면 큰 곳인거 같앜ㅋㅋㅋㅋㅋ
학식이랑 고딩때 저녁 사설 업체도 아워홈이었던 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학식...업체.......노......맛.....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옹 찾아보니까 엘지 자회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식품유통쪽 대기업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울 학교 급식 아워홈에서 하는데 겁나 맛있오 메뉴 5가지야 '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5천원치고 퀄리티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우리 학교 학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리 학교 학식 식당 중에 아워홈이 젤 맛나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대기업이야 사보텐도 거기꺼.. 복지 좋긴함 내가 다니다 관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우리 회사 거래처네ㅋㅋㅋㅋ 대기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도 아워홈인데 맛없어... 음식물 많이 나온다고 우리한테 뭐라하던데 맛이없으니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대기업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핳 우리회사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워홈맛없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ㄹㅇ 업체좀 바꾸던가 가격을 내리던가....ㄹㅇ노맛 오늘 기식메뉴도 노답이라 한솥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식품업계에서는 big 3 대기업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글루텐프리 아워홈 쌀파스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글루텐프리 아워홈 쌀 파스타~ 글루텐프리 아워홈 쌀 파 스 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우리 학교 학식...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유명해!! 좋은곳이얌 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우리 학교 학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우와 내가 물 사먹는 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우리학교 급식 아워홈이었는데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우리회사 식당 아워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다들 어케 아는 거야.. 나만 몰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엘지 아워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대기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우리 사내식당업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머기업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CJ, 오뚜기, 농심등 간편식, 급식입점브랜드중 알아주는곳임
몇년전까지만해도 부동의 1위였음
(지금은 CJ등 대기업이 업종확장하면서 1위는 빼앗겼지만)
직원수많고 한국에서 이름들었을때 아~ 거기 할만한 대기업임
우선 중견기업, 대기업 취직했다?
인생 평타이상쳤다 생각하믄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리고 식당 밥 이라던데... 나 쓰니 언니랑 밥한번 먹을수는없을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내 희망기업이야ㅠㅠ 아직 식영과3학년인데 앞이 안보인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우리학식업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워홈 유명하지 식품 이런쪽이라서 외식업쪽 찾아보면 아워홈 공고 많이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우리회사 식당 아워홈인데 왜 우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매우! 우리 학교 식당도 아워홈이었는데 좋은거 달라고해도된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도 가고싶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거의 대기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거의가 아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대기업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대기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아워홈..이렇게 유명한 곳인데 우리학교 학식은 왜 그모양으로 만드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우리학교 급식업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헉 아워홈 좋은데야? 아빠가 맨날 꽂아준다 어쩐다 하길래 됐다고 화냈던데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이름 들어본거 같은데? 싶은 기업이면 좋은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식품영양쪽 탑쓰리 대기업이 아워홈,현대,삼성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오왕 좋은곳 가셨네!!엘지 계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우리 학교 학식업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내가 나온 대학 학식도 아워홈이었고, 지금 일하는 대학교도 아워홈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서울대 기숙사 밥 아워홈이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거기 로고 오각형인가그러지않나 익숙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아워홈 국 맛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거기 글루텐 푸리 아워홈 쌀 파 스 타
아녀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도 아워홈 들어가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와...댓보니 이렇게 좋은곳을 나 한달만에 때려쳤네...ㅜ 정직원이었는데...더 참고 다녀볼걸 그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엘지 계열 식품 회사고 엘지전자, 엘지 디스플레이등 엘지 계열 회사 식당도 관리하는 곳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1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
1:58 l 조회 5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1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1
1:58 l 조회 5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2
1:58 l 조회 9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
1:58 l 조회 3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6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1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1
1:57 l 조회 11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8
제발 의견 한번만 3
1:56 l 조회 8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1
1:56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17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6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3
어떤이름이이뻐6
1:55 l 조회 15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13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7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19
우울하고 쉬고 싶다4
1: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