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8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문과에서 이과로 재수하려는 대익인데 다들 생지를 추천하더라구 일단 학교에서 화학해서 어느정도 기억은 나거든 무휴학으로 할건데 뭐 추천해?ㅠㅠ 그리고 이과는 정시로 몇등급 받아야 안전하게 좋은학교 들어갈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최저러라 정시 잘알은 아니지만... 화학... 진짜 답없어 난 외우는 거 싫어해서 지구 안 했는데 솔직히 말하면 후회돼 화학 진짜 재미있긴 한데 문제가 오바고 등급컷도 오바야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학 안해야겠다...고마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또 생1은 못 하겠더라... 문제를 기계적으로 풀어야 한다는 게 별로였어... 인강 들으면서 생명과학 내용이 아니라 문제 푸는 스킬을 배운다는 게 좀 회의적이었달까 ㅠ 그래서 생2로 토꼈는데... 자기한테 잘 맞나 봐봐!!! 갠적으로 난 물리 추천,, 잘 맞으면 진짜 좋은 과목이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고마워! 혹시 인강 추천하는거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지가 무난하지 화학은 재밌어도 문제가 어려워서 문제 한 번 뽑아서 풀어봐봐!생명은 안 맞는 사람은 진짜 안 맞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혹시 인강 뭐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까?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물리할 생각은 없어..? 나 이제 고3 올라가는 고2인데 물리 생물이 나한텐 맞아서,, 화학은 넘 힘들더라 ㅎㅎ 4단원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리 지금부터 1년하면 1 만들 수 있을까? 1학년때 배우고 안배워서 어느정돈지 감이 안와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웹 AI챗 나오면 일러스트는 어떻게 됨
22:10 l 조회 2
다들 쓰레드앱 들어가봐 전남친 팔로우 되어있음🚨🚨🚨
22:10 l 조회 6
나 유방암이면 어쩌지..
22:10 l 조회 6
유니클로에서 양말 사 본 사람..!!!!
22:09 l 조회 11
로맨스스캠 진짜 조심해라1
22:09 l 조회 23
생일축하 안해주는애보다 가격 안맞춰주는애가 더 싫어5
22:08 l 조회 15
야동, 성 이런쪽 대놓고 드러내는 남자 어때?6
22:08 l 조회 21
방금 밥먹었는데 배고파 살찌는 신호인가
22:08 l 조회 3
원피스 우리의 꿈 듣고 우는중1
22:08 l 조회 7
그거 앎? 환율 지금도 방어중인거
22:08 l 조회 14
의사가 진짜 다른 전문직에 비해 넘사벽인게1
22:08 l 조회 10
레깅스에 티 안나는 속옷 추천해줄 사람
22:08 l 조회 3
낼 출근1
22:07 l 조회 11
왜 내일 공휴일이 아닌거야? 왜지?
22:07 l 조회 18
홍명보 기자회견 때 희망 질문 적어봐
22:07 l 조회 4
그냥 어디든 취업해야하는걸까1
22:07 l 조회 13
인스타알면 친구 가족 다 아는거아니야?
22:07 l 조회 9
166 67인데 두달만에 -10키로 빼는거 가능할까..?3
22:07 l 조회 14
새끼과외라는 게 진짜 있구나 ...3
22:06 l 조회 24
쿠팡체험단 화장품 리뷰 쓰다 충격 받음 40 2
22:0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