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49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여성전용이랑 가격 확 갈려서ㅠ
대표 사진
익인1
혼용은 보통 층 별로 있었는뎅 혼용도 살아보고 여성전용도 살아왔는데 남녀구분보다 실내창 실외창 차이가 엄청 ㄷㄷ 하더랑... 실내창은 진짜,,,,,햇빛 아예들어와서 와서 못살겠더라
지금은 여성전용 실외창 35에 산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성전용 실내창 40 ( 개인 욕실 개인 도어락) 인데ㅠㅠㅠㅠ 실외청은 50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맞다 맞다 욕실... 맞아 욕실 있으면 그정도 해야함..ㅠ 근데 나는 안에 욕실이 있짢아 지이인짜 여름에 죽어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욕실 청소하기 귀찮아가지구 화장실은 다 같이 쓰는 화장실 쓰고 죽어도 햇빛없이는 못 살거 같아서 욕실 없는 실외창 선택했음... 욕실있고 실외창..은 41~50(남녀공용)이렇게 띄더라 이가격은 작년 9월쯤이였오 집구하러다닐때 ㅠ.ㅠ 실내창에 제일 싼격은 26~30이였는데 지인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 움직일수 없는 곳 진짜 많더라 ..서울이라서 그런거 일수도있겠다만 지방에는 고시원치고 좋은곳 많더라 다른 지역은 모르겠는뎅 요즘 노량진에 나가는 사람은 없어도 들어오는 사람이 없어서 50짜리 30에 한다고 말은 하는데,,, 친구 말 들어보니까 그것도 막상 아니고,,,,,,,,,,,,,,,,,,,, ㅠ.ㅠ 근데 50은 에바세빠인데 50이면 ....보증금끼고 원룸간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50이면 보증금 끼고 원룸가는게 나은데 나 단기로 살거라 ㅠ시험만 끝나면 집갈거양,,, 욕실 청소 사실 생각못함,,, 화장실 응아 때문에 개인 화장실 쓰고싶은데ㅠㅠㅠ응아 할 때 몹시 예민해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나는 물틀어놓고 응아 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듣겠지만,,,,,,, 조금이나마,,, 그리고,, 웬만하면 세탁기 4대이상 있는곳 추천 ,,
여자라서 그런거 같기도한데 겁나 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난 4대있는곳 찾아서 겨우 . 구했거덩,,,, 습기 참을 수 있으면 ㅠ.ㅠ .... 40하고 근데 장실에 창문 이나 환풍기 꼭 있어야 산다 ㅠ.ㅠ 샤워하고 .. 방전체 습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단기 라고 생각하고 왔다가,,,, 못참겟더라 ㅋ.ㅋ ...... 이사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우,,, 진짜 두달만 어떻게든 버티면 되는데 걱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Bless you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통제형이라서 남이랑 여행 못 감
18:50 l 조회 1
아 오늘 진짜 되는일 없네
18:50 l 조회 2
자기가 하고싶은 일 하는건 진짜 행복한듯
18:50 l 조회 4
도미노 라지사이즈 피자 한판 다 먹는데
18:50 l 조회 3
두리안 마싯다
18:50 l 조회 2
91년생이 44살 20살 2015년생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18:50 l 조회 4
어우 간만에 소개팅했더니 기 다 빨림
18:49 l 조회 6
20대 후반 모솔익들아 결혼식 가?
18:49 l 조회 9
나 갑자기 쓸데없는 상상 하는중1
18:49 l 조회 6
4천원짜리 시장 칼국수 먹고싶긔ㅠ2
18:49 l 조회 3
아아니니.. 다이어트는 항상 배고픈거지1
18:49 l 조회 4
마가렛트 호두과자맛 짱맛
18:49 l 조회 4
이제 뭔가를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나같은 사람있니1
18:49 l 조회 5
남사친 맞나요?3
18:48 l 조회 10
고구마튀김먹고싶다1
18:48 l 조회 8
닥터마틴 살건데 디자인 어때 살말??
18:48 l 조회 9
아 옆집 개 짖는 거 진짜 스트레스네
18:47 l 조회 10
국대 귀국하는거 라이브로 볼꺼야?1
18:47 l 조회 7
이강인 보면 기분 조아짐
18:47 l 조회 3
20세기에 태어났는데 2120년까지는 살고 싶어
18: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