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시부터 잤는데 생리통때문에 4시에깨서 약먹고 뒹굴다가 약효슬 돌길래 5시에자고 눈뜨니 새벽3시. ....... 그러고 유튭좀 보다가 다시잤는데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 내하루날라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