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160l 0
 
익인1
이게 뭐야 캡처된 사진?
•••답글
익인2
쓰니 본인이야?
•••답글
익인3
다른 사람이 올린 사진을 캡쳐한거야...?
•••답글
익인4
이게 먼뎅
•••답글
익인5
본인이야 ?
•••답글
익인6
? 본인이야? 아니면 다른 사람 사진 캡쳐야?
•••답글
글쓴이
윤곽 글 댓글에 누가 올려놓은사딘
•••
익인8
그럼 남 사진인데 이걸 왜 올려
•••
글쓴이
유튜번데?? 성형외과 모델도 하는데 이정도 사진은 상관없는거 아니야??
•••
익인14
쓰니가 본문이랑 제목에 아무것도 안써놔서 내가 몰랐어~
•••
익인7
너사진아니믄 막 올리면 안되는데
•••답글
익인9
근데 뭐가 윤곽볼처짐이야...?
•••답글
익인12
익인34
턱쪽 살이 축 늘어났어
•••
익인11
나 잘 몰라서 그런데 저기서 볼처짐이 어떤 거야?
•••답글
익인16
턱 라인 뒤쪽으로 살 쳐진거
•••
익인13
글쓴이
성형외과 모델하눈 유튜버
•••
익인15
와 심하긴 하다
•••답글
익인17
진짜 그 비유 같다... 갈비찜 갈비 보면 뼈랑 살이 붙어있는데 뼈를 거기서 깎으면 뼈랑 살이 분리되기 쉽다고
•••답글
익인18
익인19
와... 한지 얼마나 되신거야...?
•••답글
익인20
아 유튜버면 누군지 알것 같다ㅠㅠ 정면에선 몰랐는데 옆에서 보니까 확티나넹
•••답글
익인22
누군지 알려줄 수 있오??
•••
익인25
알려줘도 되나? ㅍㅍ
•••
익인28
자음 좀.. 나도 모르겠어 ㅠ
•••
익인21
와 이때까지 볼 처짐 잘 볼 줄 몰랐는데 이 사진 보니까 확 보이네..
•••답글
익인23
흐이아ㅏㅏ 고민중이었는데 고민이 싹 사라짐ㅎㅎㅎㅎ
•••답글
익인24
아저렇게쳐지는거구나
•••답글
익인26
뭐가 쳐진 거야...ㅠㅠㅠㅠ 나 몰라
•••답글
익인29
목 부분 봐봐 턱이랑 연결된 부분
•••
익인27
익인30
윤곽주사를 맞으신 거야? 아니면 윤곽술...?
헐랭 나 윤곽주사 맞았는데

•••답글
익인48
주사아니고 수술
•••
익인31
살처지는것보다 뼈 튀어나온게 더 나았던것 같다는 후기 보고 맘 접음...
•••답글
익인32
혹시 ㅇㅇ..?
•••답글
익인68
나도 그분생각나네.. 뭔가 이목구비가 그분생각남
•••
익인112
맞는듯
•••
익인33
그니까 윤곽을 돌려깍기 했는데 나중에 부작용으로 백퍼 온다는 살처짐아님?? 저분은 매일 집에서 케어해야될거 같아서 고주파 샀다는거고
•••답글
익인35
부작용 아니구 그냥 안면뼈 건들면 처짐은 오는게 당연한거얌
•••
익인36
그게 부작용이야.. 당연히 오는 부작용
•••
익인40
부작용은 수술 후에 예상치 못한 현상이 나타날때 이야기하는 거잖오 처짐은 자연스럽게 오는건데 의료인이 부작용 아니라고 했오
•••
익인38
22 이것도 부작용이라면 할말없는데 뼈를깎는데 살처지는게 당연한거임 진짜 ㅋㅋ
•••
익인37
나 나중에 코 보형물 안넣고 절골만 할까했는데 그것도 부작용 많을까.....그것도 어떻게보면 뼈에서 살 떼어내는거니까.....
•••답글
익인41
익인42
근데 이분은 하기전에도 얼굴형 진짜 이뻤는데...물론 성형은 자기만족이지만
•••답글
익인43
헐 진짜 턱살이랑 다르다...
•••답글
익인44
와 확 느껴진다... 진짜 얼굴윤곽 마음에 안드는데 ㅜㅜㅜ 못하겠다..
•••답글
익인45
어어 근데 나 턱살많아서 저렇게생겼음 턱..
•••답글
익인46
이응님이야?
•••답글
익인47
아 그분이구나... 이분은 하기 전에도 얼굴 작고 예뻤음 하기 전이랑 별 차이가 없더라
•••답글
익인49
222 진짜 도대체 왜 한건지 내기준 절대 이해불가 ..
•••
익인50
이거 윤곽 주사야 아님 수술이야? 나 담주에
윤곽주사 맞으러 가는데ㅠㅠㅠㅠ

•••답글
익인51
수술
•••
익인53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52
수슐
•••
익인54
알려줘서 고마워!!
•••
익인55
난 윤곽도 안했는데 왜 볼이 처졌지 ㅠ
•••답글
익인56
영상으로 보고싶은데 누군지 궁금해..
•••답글
익인57
윤곽수술 진짜 하고싶은데 볼처짐 무서워서 못해.. 얼굴형 이쁘게 타고난 사람들 진짜 부럽다ㅠㅠ
•••답글
익인58
살인지 수술때매 살쳐진건지는 턱들면 티남
고개들었을때 살인경우는 착붙어서 올라가는데 쳐짐은 고개 들어도 쳐져있음

•••답글
익인64
2 나이들면 더 심해지고...
•••
익인59
익인60
근데 나 윤곽 안했는데도 턱살때문에 저래
•••답글
익인61
난 윤곽 한 사람인데 윤곽해서 일반인 턱정도되서 그런지 처짐없이 사는데(사바사) 정상턱에서 깎으면 살처짐 올 수 밖에..
•••답글
익인62
어제 새벽 윤곽플 댓글에 있던 사진이네 근데 암만 유튜버래두 캡쳐해와서ㅎㅎ,,
•••답글
익인63
헐이응님이셔?
•••답글
익인65
근데 이분 하기전에도 얼굴형 작고 괜찮았는데 진짜 왜 하셨지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75
혹시 유투버 누구야? 나도 윤곽관심있어소
•••
익인134
위에 초성있엉
•••
익인66
나도 잘 모르겠다...
•••답글
익인67
윤곽주사는 저렇게 안되지??
•••답글
익인70
엉.. 윤곽수술은 뼈를 깎아서 처지는거
•••
익인72
응 윤곽주사는 근육을 풀어주는 것 뿐이고 윤곽수술은 뼈와 근육을 분리해서 뼈를 깎는 거임
•••
익인69
근데 ㄹㅇ 노화오면 어차피 처진다 이러는데 노화랑 확연히 달라...
•••답글
익인71
윤곽주사도 볼처짐 와?? 수술말고
•••답글
익인73
주사는 안오지않나? 난 안와서
•••
익인115
주사도 살처짐 올 수 있는데 사바사래
•••
익인74
저분 한지 몇년째인지 알수있을까..? ㅠㅠㅠ
•••답글
익인76
아니근데 볼처짐이 저렇게 턱쪽으로오는거야??
말그대로 볼로 오는건줄 알았는데...ㅠㅠ
그럼 턱을깎으면 턱도 처짐이 오니?
누구 아는사람.... 브이라인 수술하고싶은데..

•••답글
익인77
당연쓰
•••
익인79
턱깎으면 턱도 처진다고???????
•••
익인83
당연..하지....... 뼈를 깎으면 지지해주던게 없어지니 가죽이 처질수밖에
•••
익인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 안텨지는줄알고 안심하고있엇니... 광대아니라서 안쳐지는줄 ...ㅠㅠ
•••
익인87
86에게
광대가 더 처지는것뿐이지 어딜 깎든 처지는건 당연해
•••
익인89
87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니....ㅠㅠㅠ 하... 그럼 내턱 어떡하지 턱턱대마왕인데..퓨ㅠㅠㅠㅠ
•••
익인91
89에게
많이 깎을수록 많이 처진다는거..ㅠㅠ 차라리 경락을 받아봐
•••
익인78
윤곽이 애초에 턱뼈 깎는거라 턱에붙어있던 근육처져서 위에서부터 밀려서 턱쳐지는거임
•••
익인80
그럼 턱깎으면 혹시 턱도 쳐져???????
•••
익인84
당연하지...
•••
익인88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쳐지는줄알앗어 턱은 ㅜㅜㅜ
•••
익인81
익이니가말하는 브이라인수술이 윤곽아녀?
•••
익인85
아그런거여? 그 광대안건들고 귀밑턱 안건들고 브이라인부분 턱만 깎는거!!ㅠㅠ
•••
익인102
광대 안건드려도 턱 깎으면 턱에 있는 살 처지지않아? ㅠ일단 깎으면 그 부위는 쳐지지...!
•••
익인82
헐 한지 일년밖에 안됐지않나.. 얼굴도 원래 엄청 작으셔서 다들 차이 모르겠다 할정도로 조금 깎았고 거기다 성형외과 협찬? 모델이라고 더 공들여서 해줬을텐데.. 윤곽 고민중인데 갑자기 식음...
•••답글
익인90
그분인지는 모르겟는데 저번에 ㅎㅇㄹㅅㅇ님 ㅂㄱ 방송나와서 기본캠으로 하는데 옆으로 고개돌릴때마다 저런 쳐짐 엄청 보이더라 윤곽했는지 몰랏는데도 그냥 저기가 왜저렇게 쳐져있지? 이질감이 들지 그생각했어
•••답글
익인117
ㅎㅇㄹㅅㅇ가 누구야 ??!
•••
익인118
송이
•••
익인92
궁금한데 가끔 다른곳은 진짜 다 말랐는데 턱살만 있는 경우도 살이 쳐진걸까? 가끔 그런 사람들 보면 왜 턱살만 있을까 싶었는데...
•••답글
익인93
그건 구강구조 문제일 수도
•••
익인103
턱살이 볼처짐이랑 같이 있다 해야하나 연예인 몇명 그러던데 보면 성형한 연예인들이야
•••
익인95
거북목이면 턱살 잘 생겨
•••
익인120
무턱 턱살 잘 생겨 나 진짜 약간 무턱인데도 조금만 찌면 바로 생김
•••
익인143
222 나 165/48일 때도 얼굴살만 엄청 났음... 무턱에 동그란 얼굴형이라 그냥 살이 얼굴에 몰려있음 지금도 걍 가만히 있어도 투턱이야ㅠㅠ 무턱 스트레스 진짜
•••
익인94
ㅈㅎㅈ도 야외에서 촬영한거에서 볼처짐 엄청 티나던데..
•••답글
익인96
진짜 저래 성형외과 상담보조 일 했었는데 진짜 100명에 99명은 저래
괜히 이벤트에 윤곽수술에 리프팅 껴주는게 아녀 ㅋㅋㅋ우리끼리 항상 말했었음 가슴은 하더라도 윤곽은 하지말자! 라고

•••답글
익인108
헐.. 하면 안되겠네ㅠㅠ
•••
익인125
턱윤곽 말고 광대도?
•••
익인127
광대가 턱보다 훨씬 심해 훠얼씬 고정핀 안하는 추세인데 그래도 쳐짐
•••
익인145
코는 어때..? 매부리코라 절골+코끝귀연골 생각 중인데 실리콘 안 쓰고 이렇게만 해도 위험해...?
•••
익인98
난 윤곽 안했는데 왜 저렇게 되지.. 중딩때부터 저럼 ㅠㅠ
•••답글
익인99
친척오빠 미용목적으로 양악수술한지 7년째인데 살쳐짐 엄청 심함ㅋㅋㅋ 수술하고 한창 가족모임 꼬박꼬박 나오고 엄청 자랑하더니 요즘 얼굴보기 힘들더라
•••답글
익인100
여기서 얘기하는건 윤곽수술인거지? 주사가 아니라?
•••답글
익인101
아 위에 있구낭
•••
익인104
살 쪄서 턱살 쳐진거랑 윤곽 해서 살 쳐진거랑 딱 봤을때 느낌이 다르더라 ,,
•••답글
익인111
ㅁㅈ살쪄서 투턱이면 뭔가 살이 통통하게 붙어있거 윤곽해서 생긴 투턱은 흘러내리듯이 쳐짐
•••
익인105
볼처짐이 정롹히 어떤거야? 저거는 턱살처짐아니야??
•••답글
익인107
뼈있던자리에있던 살이 뼈가없어지니까 지탱할데없이 처지는거야
•••
익인106
정면에서도 티남 영상보면 말할때도 처진살 보여
•••답글
익인109
와 글봐서 진짜 다행이다ㅠㅠ 하려고했는데 안하길 잘했다...
•••답글
익인110
투턱 얘기하는거야?
•••답글
익인113
나 진짜 둔한가 보다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음 걍 날렵하고 턱선 예쁘신데
•••답글
익인114
나도 어떤 유튜버 볼때마다 저렇게 심해서 머지 했는데 수술한거더라구
•••답글
익인116
윤곽하면 안 쳐질 수가 없어 ... 포기하고 살지 않는 이상 그냥 계속 관리해줘야지 ... 리프팅만으로도 안 될 텐데 최후로 거상까지 하고 난 뒤엔 어째
•••답글
익인119
내가 보는 유튜버중에서도 윤곽 하신분 있는데 그 분 정면만 봐서 몰랐거든 한지 1년좀 넘으셨나 그래서 댓글도 살쳐짐 하나도 안왔다고 부럽다는 댓글 천지였는데 그 분이 자기가 했던 병원 홍보 인터뷰? 나왔는데 진짜 그 때 적나라하게 보이더라 살쳐짐 온거... 그래서 그 영상 댓글 보면 저렇게 살쳐짐 온 모델 데리고 홍보를 하고싶냐..이런댓글로 거의 도배상태...
•••답글
익인124
혹시 누군지알려줄수있어??
•••
익인131
음 미안 공개하기는 좀 그래 ㅜ 유튜브에 윤곽수술후기 치면 많이 나오는데 거기서도 많이 보여ㅜ
•••
익인121
ㅇ ㄴ규ㅏㄱ 진짜 위험하구나..생각접어야지
•••답글
익인122
난 수술 안했는데도 저런데 무턱이라소ㅓ 그런가? 퓨ㅠㅠㅠㅠ
•••답글
익인123
나 잘 모르는데 윤곽수술하고 저렇게 살이 처지면 저 처진 살도 어떻게 도려내면?되는 거 아냐??너무 말도 안되나
•••답글
글쓴이
살이없어도 피부가 뼈에 고정이 안돼서 저렇게 처지는거라 ㅜㅜㅜ
•••
익인126
아 살이 아니라 그냥 피부 자체가 저렇게 되는 거구나ㅠㅠㅠㅠ진짜 누가 한다그럼 다 말려야겠다
•••
익인150
살이면 흡입하지만 저건 가죽이라...
•••
익인128
저렇게 말라도 처지는 건 어쩔 수 없네...
•••답글
익인129
뼈 절대 깎지마 평생 리프팅하고 살 돈 있으면 상관없음 근데 그거 아니면 지옥이야 진짜
티비에서 보는 연예인들은 돈도 많고 시간도 많으니 매번 관리받고 리프팅 해주고 고주파 쏴주면서 겨우 유지 하는거지 그나마도 갈수록 티나 근데 연예인보다 시간도 적도 돈도 비교적 적은 일반인이 받게 되면 안봐도 뻔해 진짜 볼쳐짐 턱쳐짐 100%와 이건 의사의 실력, 수술의 성공 여부와는 상관이 없어 필수적으로 오는거야. 살을 받쳐주는 뼈가 제거되면 살은 중력을 못 버티고 흘러내리게 되있어 원래 사람은 나이 막으면서 자연스레 살이 쳐지는데 거기에 가속화가 된다고 생각하면 됌. 30대까지도 유지될 젊음이 20대에 반짝 빛나고 30대부터 빠르면 20대 후반부터 진짜 다른 사람들보다 빠르게 쳐짐 불독처럼 ㅜ

•••답글
익인130
혹시 얼짱 출신 그 분 맞아..?
•••답글
익인132
근데 혹시 양악수술도 살쳐짐 와....? 이것도 턱 자르는거던데 ㅜㅜ
•••답글
익인136
나 양악 거의 4년 다돼가는데 볼처짐 있긴하지만 신경쓰일정돈 아니고 턱~목쪽은 아예 없엉 근데 살처짐 걱정돼서 할까말까 고민할정도면 안하는거 추천 ㅠㅠ
•••
익인140
나는 교정으로안돼서 대학병원 치과에서 양악했는데 솔직히 살처짐은 진짜 생각도 안했어. 나는 걍 일반인처럼 씹고싶었고, 정상적인 턱을 갖고싶은게 너무 커서ㅠㅠ 솔직히 살처짐 고민하는 사람은 그리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고 본다 난....
•••
익인133
저거 침샘 비대 그거 아니고 살쳐짐이야?헉
•••답글
익인135
광대 치는거 아님 관리하면 버티더라
•••답글
익인138
관리 어떻게 하는데?ㅠㅠ
•••
익인139
다른익인인데 시술로 계속 땜빵하는거지뭐.. 리프팅계속하고
•••
익인137
근데 이분은 진짜 하기전도 너어무 이쁜데 갠적으로 아쉬움 물론 개인의 만족인데 진짜 윤곽하기전이랑 별 차이가 없어
•••답글
익인142
ㅇㅈㅇㅈ
•••
익인141
누군지 모르겠오ㅠㅠ
•••답글
익인144
저런사란 진짜 많음 난 절대 윤곽 안할고야 나중에 100퍼 살쳐짐 옴 ㅠㅠ
•••답글
익인146
일반인들은 부작용 더 심하게 옴...
저분은 본판도 얼굴 작고 마르신 분이라 차이 모르는 사람도 있지만
좀 살집 있는데 수술 했거나 진짜 확 쳐낸 수준이면 처짐도 그만큼 따라옴 일반인들은 윤곽하기 전에 일단 살부터 한번 빼보고 생각하는거 추천

•••답글
익인147
미니 광대도 그럴까ㅠ 옆광대 살짝 하고픈데ㅜㄴ
•••답글
익인148
광대가 더 심하게 쳐져..
•••
익인149
무슨 혹같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 I'm your 뒤에 무슨단어가 들어가면 예쁠깡 825 12.15 22:34 13699 0
아빠연봉이 1억 5천인데 돈없다고 재수안됀대 568 12.15 11:28 23840 0
오빠 여자친구가 집에 인사왔는데..써클렌즈를 505 12.15 22:25 29372 0
이성 사랑방 얘 지금 연애하는구나 알수있는 사진 250 12.15 19:04 29864 0
익명뷰티 나도 눈 비슷하신 분 있으실까..?4040 195 12.15 09:34 8484 0
34146199 교양 하나는 버려도되겠지..? 6:16 1 0
34146197 아나 에타 들어갔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6:15 24 0
34146196 페이나우 아는 익 있어 ?? 6:15 6 0
34146195 잠못자는거 너무 고통스러워 6:14 12 0
34146194 어떻게 해야 할까... 초중딩 때 첫사랑이 안 잊혀 3 6:13 16 0
34146193 알바 지원문자 언제 보내는게 좋아? 3 6:13 25 0
34146192 영어 망했다 6:11 14 0
34146191 혹시 면접 볼때 학교 성적도 보자나 그때  6:11 14 0
34146190 전공 하나 버린다... 6:11 15 0
34146188 확실히 파마같은 건 하고나서 머리 다음 날 즈음에 감는 게 자연스럽다.. 6:10 13 0
34146187 아침 9시 시험.. 현재 도서관에서 뼈를 묻다.. 1 6:10 17 0
34146186 이름 어때??? 8 6:10 28 0
34146185 헐 집 앞에 세계과자할인점 생겼네 1 6:10 14 0
34146184 와 과제 진짜 조금하고 논다 미친... 6:09 10 0
34146183 토익 노베에 공부 10개월 해서 890 맞는 거 가능? 3 6:09 23 0
34146182 지금 시키면 오늘 배송해줄 확률 없어 ....? 4 6:08 36 0
34146181 봄웜라이트익들아 나 인생템찾았어 13 6:08 49 0
34146180 이성 사랑방 전남친 나랑 무슨 마음으로 헤어졌을까..재회 가능할까? 6  6:08 27 0
34146179 이성 사랑방 8살 차이 궁물 있니 6:08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6 6:12 ~ 12/16 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2/16 6:14 ~ 12/16 6: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