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2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두개 차이가 뭐야 살려는데 아무 정보가 없어 

쓰고있다면 장단점도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11 가격이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랑 다른점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스플레이랑 배터리성능차이! 프로는 광각카메라까지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도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디자인이 11이더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 성능이랑 카메라두 좋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곽이 아니라 망원만 다름 카메라
11은 시스템 줌이고 프로는 렌즈로 줌땡기는거
망원 면에서는 화질차이 많이 나는데 광각 초광각은 똑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모르는 단어들 많다,, 핸드폰 알못이라 뭐 사야할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망원은 말 그대로 망원경같은 역할 하는거야 확대하는거!!
광각이랑 초광각은 우리가 보는 것보다 더 넓게 시야가 찍히는거야!
망원기능은 프로 쓰는 나도 잘 안쓰긴 하는데 콘서트같은거 다니는 익이라면 망원기능 있는 프로 사는거 추천!
확대해도 화질 그렇게 많이 깨지지 않아 11에 비해서
그리고 음식사진 많이 찍는 사람이면 망원기능 추천
광각이랑 초광각은 둘 다 있어 화질도 똑같애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11 추천하는데 멋스러움은 프로가 갑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당
그리고 크기도 11이 더 커서 손 작은 사람은 프로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도 사진기능은 괜찮지? 프로보단 아니여서 그렇지 전 시리즈보단 좋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11도 야간촬영 되고 아까도 말했듯이 망원 빼고 모두 다 똑같애! 화질이나 기능이나 다 전시리즈들보다 업글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세세하게 알려줘서 고맙다 덕분에 뭐라도 알고 살 수 있다💕 11로 사기로 맘 먹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고마워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지금 11 물량이 별로 없어서 예약 빨리 하는게 좋을 굿 같당ㅜㅜㅜ 특히 퍼플 화이트는 전국적으로 물량이 별로 없어서ㅠㅠㅠㅠ
좋은 선택 하길 바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래를 이렇게 만들었지? 싶은 노래 일본노래임..
3:35 l 조회 9
지금 머리 계란초밥인데
3:35 l 조회 5
익들아… 이거 혹시 바퀴벌레.. 였을까?? (사진주의)5
3:35 l 조회 10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2
3:34 l 조회 20
오행중에서 금이7
3:33 l 조회 20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3
3:33 l 조회 9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
3:32 l 조회 16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4
3:32 l 조회 12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9
3:31 l 조회 40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1
3:29 l 조회 40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6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33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42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6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6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4
3:26 l 조회 79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22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8
회피형 개극혐12
3:23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