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2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두개 차이가 뭐야 살려는데 아무 정보가 없어 

쓰고있다면 장단점도 알려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11 가격이 착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랑 다른점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디스플레이랑 배터리성능차이! 프로는 광각카메라까지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도 좋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디자인이 11이더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 성능이랑 카메라두 좋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곽이 아니라 망원만 다름 카메라
11은 시스템 줌이고 프로는 렌즈로 줌땡기는거
망원 면에서는 화질차이 많이 나는데 광각 초광각은 똑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모르는 단어들 많다,, 핸드폰 알못이라 뭐 사야할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망원은 말 그대로 망원경같은 역할 하는거야 확대하는거!!
광각이랑 초광각은 우리가 보는 것보다 더 넓게 시야가 찍히는거야!
망원기능은 프로 쓰는 나도 잘 안쓰긴 하는데 콘서트같은거 다니는 익이라면 망원기능 있는 프로 사는거 추천!
확대해도 화질 그렇게 많이 깨지지 않아 11에 비해서
그리고 음식사진 많이 찍는 사람이면 망원기능 추천
광각이랑 초광각은 둘 다 있어 화질도 똑같애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가성비는 11 추천하는데 멋스러움은 프로가 갑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당
그리고 크기도 11이 더 커서 손 작은 사람은 프로 추천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도 사진기능은 괜찮지? 프로보단 아니여서 그렇지 전 시리즈보단 좋은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11도 야간촬영 되고 아까도 말했듯이 망원 빼고 모두 다 똑같애! 화질이나 기능이나 다 전시리즈들보다 업글됐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세세하게 알려줘서 고맙다 덕분에 뭐라도 알고 살 수 있다💕 11로 사기로 맘 먹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고마워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지금 11 물량이 별로 없어서 예약 빨리 하는게 좋을 굿 같당ㅜㅜㅜ 특히 퍼플 화이트는 전국적으로 물량이 별로 없어서ㅠㅠㅠㅠ
좋은 선택 하길 바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스토어에서 40대 여성이 많이 구매했다고 뜨면 신뢰도 상승함
0:17 l 조회 1
외모정병왔을 때 가성비좋은 시술 알려줘..
0:17 l 조회 2
준싫 제발ㄲㅈ
0:17 l 조회 4
뚱뚱한 사람은 그림자도 두꺼워?2
0:16 l 조회 9
감쓰 ai는 지피티가 나아 제미나이가 나아 1
0:16 l 조회 4
와 내가 왜 죽어야돼 진짜 와 1
0:15 l 조회 18
26살인데 무경력이야 노인턴노계약직2
0:15 l 조회 17
약속시간 못지킬까봐 한두시간 전에 가는데
0:15 l 조회 8
명보하게될거야
0:15 l 조회 9
자취 초기비용 원래 많이 드는 거 맞지?1
0:15 l 조회 11
이거 피부암인가?1
0:15 l 조회 18
오늘 남자친구랑 지하철 탓는데 개잘생긴 양남보고 현타왔음…2
0:15 l 조회 20
공무원 합격권인 익들 여행 어디가??1
0:14 l 조회 13
여자들은 원래 연애시작하면 잼민이 같이 변해?2
0:14 l 조회 25
나 지금 해외에서 택시타고 공항 가는데 피곤해서 나 영어 못함 이래버림
0:14 l 조회 16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2
0:13 l 조회 18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3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1
0:12 l 조회 12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5
0:12 l 조회 54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2
0:12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