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3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코레일 파업 시작돼가지구 KTX는 30분 무궁화는 30분 넘게 연착되는데 말이 되나ㅋㅋㅋㅋ 

 

소비자 인질로 데리고 있는 기분.. 

 

기차 기다리는 동안 지연된다는 방송도 없구 뉴스랑 공지사항으로만 알 수 있었다는게 어이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ㅇㅈㅇㅈ 난 코레일도 좋게 안보지만 노조도 좋게 안봄 진짜 소비자들 인질로 잡는 느낌..그리고 그사람들이 요구하는건 월급인상도 포함되는데 그사람들 월급인상하면 우리 기차표 값도 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차내려서 약속있는사람은 어떡하구 기차시간 지키려고 밥도 못 먹고 뛰어온 사람들은..휴.... 코레일 직원들 복지가 좋아졌으면 좋겠지만 승객만 피해보는 방법은 틀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글고 케티엑스 타면 직원들 맨날 등에 뭐 붙이고 있고 암묵적인 시위? 하고...파업도...난 그런게 넘 자주있어서 사실 코레일 노조를 좋게 안봐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 익중에 영원히 피곤한 사람들 있니
9:12 l 조회 1
첫 직장 입사 전에 여행왔는데
9:11 l 조회 1
소방이랑 경찰이랑 같이 협업해서 일 해봤는데
9:11 l 조회 2
전북에서 1박2일 여행 어디갈까?? 군산 제외
9:10 l 조회 3
하닉 290층인데 존버가 답이지?2
9:10 l 조회 12
얼마전에 1주 산 주식
9:10 l 조회 21
부업하는사람잇니
9:09 l 조회 7
제주도 1박 2일 vs 묵호 당일치기2
9:09 l 조회 5
자숙 가리비살을 살까 구운 서리태를 살까🤔🤔1
9:09 l 조회 4
주식하는 사람들 말투가 좀 이상해5
9:08 l 조회 46
돈이 복사가 된다구!
9:08 l 조회 75
회사에 과자 돌렸는데 고맙다고 안해...5
9:08 l 조회 27
헬스장 어디로 다닐까5
9:07 l 조회 11
손흥민 선발 아니네
9:07 l 조회 5
전날 많이 먹으면 다음날 개졸림??1
9:07 l 조회 4
하이닉스 세일했는데 왜 안샀니 ㅋㅋㅋㅋ5
9:07 l 조회 72
수영이 유독 식욕 돋는 이유가 있나2
9:07 l 조회 12
연애 못할거 같음1
9:06 l 조회 17
부모님 조금이라도 젊을때 같이 여행 다녀와야 하는 거 같음3
9:06 l 조회 20
클라이밍 살 잘 빠지나…?2
9: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