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8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7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제하는편이야? 아님 상관없이 키스해?🤭🤭
대표 사진
둥이1
자제하다가 하게되도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옮았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약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ㄷ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관 없이 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했더니 안옮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내가 감기 잘 안 걸리는 사람이라서... 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관업ㄱ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할 수는 있는데 아픈 사람한테 굳이 스킨쉽 하고싶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 나땜에 더 병나면 우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관없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걸렸을때는 절대 안하는데
상대가 걸렸을때는 중요한 일 앞둔 거 아니면 그냥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상관없징...애인도 그냥 자기가 옮으면 된다고 막 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가능하구나 사랑의힘인가 호홍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상관없어
둥이8 받음 / 나두 그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맨날 감기라서 피해야 된다는 생각도 못하고 뽀뽀 하면 하고 있는 나를 뒤늦게 생각하게 돼,,
근데 내가 걸렸을땐 내가 절대 안된다구 한다 (그래도 해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감기는 다른 사람한테 옮기면 낫는다고 막 그런 얘기 들은 적 있어서 나는 막 일부러 한적도 있어 ㅋㅋㅋㅋㅋ 내가 걸렷을땐 절대 안된다고하는데 남치니가 아픈건 넘 싫어서.. 차라리 내가 아프고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면역력약해서자제하고
남친은 면역력 쎄서 자제안하눈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막 코먹고 그러면 싫엌ㅋㅋㅋㅋ그냥 좀 콜록콜록이면 노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하라면 할 수 있음 물론 감기 걸린 애인이 몸 아파도 키스 하고 싶다는 전제하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가 대신아플래 하고 오히려 더 해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내가 걸리면 절대 못하게 하는데 막 몰래몰래함아아아악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당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내가 걸리면 안된다고 하고 걔가 걸리면 하겠다고 덤벼들엉 근데 걔도 자기가 걸리면 안된다하고 내가 걸리면 괜찮대ㅇㅅ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절대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안할라 하는데근데 자꾸 까먹고 습관적으로 뽀뽀해 하고 아맞다 하는 스타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남친이 자기 아파서 옮는다고 조심하자도니,,
남자친구가 제일 열심히 했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는 절대 안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구냥 하고 옮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남자친구가 감기걸린거면 상관없이 하는데 내가 감기걸린거면 난 키스 안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상관 없뚜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왜냐면 남친이 신경안쓰거등ㅋㅋㅋㅋ그래서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면역력이 약해서 상대방이 걸렸을때는 안하는데 내가 걸렸을 때는 내가 감기걸렸다고 해도 상대방이 신경안쓰더라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상관없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상관없이했다가 옮아서 고생해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상대방이 걸린거면 나는 괜찮고
내가 걸린거면 상대방한테 옮길까봐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할수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처음에 그냥 상관없이 했는데 독감걸려서 그다음부턴 아예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하고싶은데 걸린남친이 안하려고함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ㅋㅋㅋㅋㅋㅋ우리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ㅋㅋㅋㅋㅋㅋㅋ우리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자제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내가 걸렸을 땐 말리는데 달려들고 반대면 내가 슬금슬금 하게되더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러다 옮아서 독감걸렸당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조심해 다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우린 남친이 걸리면 죽어도 안해줄라 그래 ㅋㅋㅋㅋ그래서 내가 막 더 장난치면서 할라그루고 근데 저번에 남친이 독감 걸렸는데 같이 학원다니는 거 혼자 가디 싫어서 나도 옮겨달라고 키스하고 아주그냥 그랬는데 안 옮더라.. 이 몸쓸 강철체력...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기침만 안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내가 걸리면 나는 자제하는데 정작 남친은 신경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저번주에 걍 키스하고 ㄱㄱ했구 감기 엄청 심하게 옮음ㅎㅎ... 지금은 둘 다 나았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안 하려 했는데 남친이 해서 그냥 했지 ㅋㅋ 옮진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원래좀 하긴했는데 나 남친한테 옮을때마다 거의 쓰러질정도로 심하게 열나고아플때도있어서 이제 못하게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햇오 덕분에 앓아누웟엇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나는 상관없는데 만약 내가 걸리면 못하게해ㅠ감기걸리면 아프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 얼마전에 감기 다 나아서 면역 생겨서 구냥 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그냥 해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계속 기침하면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자제하는데 해버려서 걸림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그냥하은딩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남친이 걸렸을땐 절대 자기가 못하게하는데 내가 걸렸을땐 옮아도 괜찮다구 하믄서 했어 옮기기 싫어서 안하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하게 되더라 ㅋ쿠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내가 걸렸을 땐 내가 안 하려고 하고
애인이 걸렸울 땐 애인이 안 하려고 하고ㅋㅋㅋㅋㅋ 결국엔 구냥 해버린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했는데 옮았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나는 남친 걸리면 안 하고(상대가 절ㄹㄹ대 못하게 해 내가 너무 쉽게 감기 걸려서ㅠ)
내가 걸리면 평소보다는 조금이어도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상관없으 근데 했다가 내가 걸렸다 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진짜 엄청 심하면 안하는데 웬만하면 걍 해ㅋㅋㅋㅋㅋ 남친은 내가 감기걸려서 뽀뽀를하든 키스를하던 옮지도 않더라 워낙 잘 안아픈애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가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나도 남친도 신경안쓰고 다 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감기야 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웅 왜냐면 감기는 안 옮고 독감이 옮는 거라,, 해도 안 옮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방금 하고 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노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싫은데 남친은 나 독감일때도 키스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내가 걸리면 안하려고 하는데 남친이 걸리면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ㅎㅅㅎ.. 1도 상관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안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7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5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1
19:33 l 조회 9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12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5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0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30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16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9
19:23 l 조회 22
잇팁 들어와봐 ㅠ18
19:19 l 조회 25
친구 만나는 사람마다 친구한테 헌신하는디7
19:17 l 조회 30
나 취업하면 애인이랑 장거리 될 거 같아서 그거 싫어서 그냥 지금 학교 다니는 지역에서 취업 하려는 목표 좀 그런가4
19:13 l 조회 20
결혼적령긴데 연애만 하고 싶다3
19:13 l 조회 21
지나다니는데 얼굴 빤히 보는건 왜보는거임3
19:12 l 조회 36
연애중 연애 초부터 전애인이 거슬리면 어떨 것 같아? 4
19:12 l 조회 19
인프피가 점점 멀어져😢1
19:12 l 조회 16
10억 있는 평범남 vs 3억 있는 이상형남 5
19:09 l 조회 30
이 정도는 호의인가?
19:08 l 조회 12
톡보내면 톡보다 인스타를 먼저 보는 애인1
19:05 l 조회 17
intj들아 냅다 연락하고 싶어서 연락했다 하면 좀 그래? 3
19:0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