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799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난 1년전..  

면접 떨어지고 계단에서 구르고 지하철에서 구두굽 부러진날..  

집 문 딱 닫자마자 신발도 못벗고 펑펑 울었어
대표 사진
익인1
2년 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릴 때? 7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난 5월이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지난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년에...수능조지고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주전쯤인가 재수생인데 가장 가고싶었던 학교 붙어서 엉엉 울었음 학원에서부터 택시안 집에 올때까지 계속 울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없는 것 같아 어릴 때 말고는... 머리 아플 정도로 울어본 적은 많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주일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드디어 울었어~! 축하해줘ㅜ 너무 오랜만에 시원하게 울었다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하해 ㅠㅠ 소리내서 울고나서의 그 시원한데 먹먹함.. 속은 다 풀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그기분 알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세상에 응응 1시간정도 그러고 우니까 너무 시원한거있지 엄청 울고 새벽 3시쯤 자서 겁나 푹자고 오후 2시에 일어났는데 눈부은거보니까 어후 잘울었다~ 싶은거야!! 내 tmi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안참고 울어서 너무 기쩠거든ㅠㅠㅠ 이런글 써준것도 너무너무 고맙드앙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는 익인이가 우는날이 적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마워ㅠㅠ 쓰니두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릴때 이후로 크면서 소리내면서 우는법을 까먹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게울어보기가쉽지않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항상 참기만 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면접 보기전에 계단에서 구르고 울면 화장번진단 생각으로 꾹 참다가 터졌었어..
평상시에는 드문일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해 수능끝나고 남자친구만ㄴ나서 펑펑울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래전부터 누가 볼까봐 줄줄 흐르기만했고 새삼 소리내서 운적은 기억이 안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번 추석 전날... 그날이 내 인생에 전환점이라고 감히 말해도될만큼 큰 일때문에... 너무 속 시원하고 또 그만큼 힘든 눈물이었는데 그때 이후로 내가 하루하루 단단해지고 있다는게 느껴져. 그렇게 크게 울때 느껴지는 해방감이 나는 너무 좋더라. 너무 내 이야기지만 괜히 이런 글이 반가워서 주절주절했다..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주전에 우리 할모니 하늘나라 가셨어 마지막 얼굴 볼 때 아직도 생생하다 그냥 할머니가 좋아했던거 눈에 보이면 울컥해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오늘 유두에 수술..? 시술 함 ㅜㅜ 다들 유두 관리 잘해
20:10 l 조회 1
삼전 40 가면 뺄게
20:10 l 조회 2
추미애가 누군데 16이면 몰라 이거 현명한듯
20:10 l 조회 3
체험형인턴 휴가
20:10 l 조회 3
난 진짜 회사에 음침한 사람들 많은게 너무 싫음
20:10 l 조회 4
밥먹고 1,2시간후에 졸린거면 걍 졸린건가
20:10 l 조회 3
아휴 거 살 한번 빼기
20:09 l 조회 4
쿨링패치 어때?
20:09 l 조회 2
시스템 에어컨 냄새나는거 청소밖에 답 없나
20:09 l 조회 3
혹시 이런 가방 추천해줗사람
20:09 l 조회 11
노래 찾아줄 사람 외국노래같고 남자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해
20:09 l 조회 6
오늘은 해가 길어진 기분인데
20:08 l 조회 4
지 입으로 의태어 내는애들 개싫음3
20:08 l 조회 17
개인 10 + 그룹 20 99만원이면 괜참ㅎ아? 필라테스!
20:08 l 조회 2
내가 enfp 한테 느낀 쎄함 이사람이 다 설명해줌...속시원해 1
20:08 l 조회 18
저녁밥 골라줘 2
20:08 l 조회 3
97언니들 3명에 나 00인데 나보다 어려보인다고 동안인걸로 부심부리는데7
20:08 l 조회 14
주식이 끝도없이 오를거같냐?1
20:08 l 조회 18
여름에 미들부츠 잘 안신나??10
20:08 l 조회 9
ㅋㅋㅋㅋㅋ아니 바지사려고 사진 보는데
20:0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