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일하는 카페는 홀이 안 쪽에 있어서 내가 있는 곳에서 홀 상황이 잘 안보여서 상황파악 못하고 있었는데 

홀에서 계속 큰 소리로 10분정도 엉엉 우는거야 

알고보니 부모님이 핸드폰 바꿔준거 서프라이즈로 준거였음 

진짜 깜짝놀랐네... 홀에 같이 있던 사람들도 다 놀라고...
12

대표 사진
익인146
10분동안 그러고있으면 민폐지 민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얼마나 좋았으면 울어ㅠㅠㅋㅋㅋㅋ
근데 별개로 10분내내 큰소리로 우는 건 민폐 맞지 않나
나갔다니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10분동안 큰소리로 우는게 민폐 아니면 뭐지..? 카페가 만약 조용한 곳은 아니았을지라도 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 진짜 싫다 애 우는 소리도 듣기 싫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계속 소리내서 운거면 민폐고 그냥 소리없이 운거면 괘안치 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소리내서 울었다 써있네 ㅋㅋㅋㅋㅋ 저게 민폐 아님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왕민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집에서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현금 1억이면 이해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애엄마가 10분동안 애 소리지르고있던거 냅둔것도 문제인듯...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
21:22 l 조회 1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1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
21:22 l 조회 3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3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6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1
21:22 l 조회 9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2
21:21 l 조회 8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1
21:21 l 조회 4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1
21:21 l 조회 3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
21:21 l 조회 11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5
21:21 l 조회 12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2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17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0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16
결혼할 생각 있음 30대 중반 넘기면 힘든 것 같아 2
21:20 l 조회 17
상사가 예뻐하는 직원은 어떻게 대함?
21:20 l 조회 13
아니 하닉 295만원이네;
21:2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