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80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4
이 글은 6년 전 (2019/11/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일하는 카페는 홀이 안 쪽에 있어서 내가 있는 곳에서 홀 상황이 잘 안보여서 상황파악 못하고 있었는데 

홀에서 계속 큰 소리로 10분정도 엉엉 우는거야 

알고보니 부모님이 핸드폰 바꿔준거 서프라이즈로 준거였음 

진짜 깜짝놀랐네... 홀에 같이 있던 사람들도 다 놀라고...
12

대표 사진
익인146
10분동안 그러고있으면 민폐지 민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얼마나 좋았으면 울어ㅠㅠㅋㅋㅋㅋ
근데 별개로 10분내내 큰소리로 우는 건 민폐 맞지 않나
나갔다니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10분동안 큰소리로 우는게 민폐 아니면 뭐지..? 카페가 만약 조용한 곳은 아니았을지라도 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 진짜 싫다 애 우는 소리도 듣기 싫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계속 소리내서 운거면 민폐고 그냥 소리없이 운거면 괘안치 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소리내서 울었다 써있네 ㅋㅋㅋㅋㅋ 저게 민폐 아님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왕민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집에서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현금 1억이면 이해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애엄마가 10분동안 애 소리지르고있던거 냅둔것도 문제인듯...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17vs17프로vs18프로
20:03 l 조회 2
토이스토리5 눈물포인트 있어??1
20:02 l 조회 2
내일부터 저녁 굶는다
20:02 l 조회 4
취업 두군데 붙었는데 어디로 갈까?
20:02 l 조회 10
하닉 없어서 슬픈데 또 살 생각은 안듦1
20:02 l 조회 6
루이후이는 동생 태어난 거 모르겠다
20:02 l 조회 5
엄마한테 너무 서운하다
20:02 l 조회 6
레즈들 보통 청순한여자보다 섹시한여자 좋아함?1
20:01 l 조회 9
자취방 세탁기 왜이래ㅜㅜㅜㅜㅜ?
20:01 l 조회 8
국가에서 레버리지 상폐시킬 수도 있어...?
20:01 l 조회 5
하닉 낼 300 갈 듯1
20:01 l 조회 6
하ㅡ야구 1도 모르는데 야구 얘기만 하니까 정떨어짐
20:01 l 조회 10
지도교수한테 엄청깨짐ㅋㅋ 2
20:01 l 조회 17
와 러브버그 진짜 착 붙는구나 개싫어 와
20:01 l 조회 7
아 왜 내 엽떡 안와..
20:00 l 조회 7
인플루언서들끼리 싸우는거 관전중인데 재밌네3
20:00 l 조회 34
태블릿 키보드 쓸 일 많아?5
20:00 l 조회 21
키 작아도 여경 할 수 있어?1
20:00 l 조회 16
하이닉스는 몇시까지 가격변동 하는거야??1
20:00 l 조회 12
후불 교통카드 미납되면 바로 정지 돼? 3
20: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